작업 계획 > 안전한 작업 계획

학교 안전 작업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교육부와 공안부의 "학교 안전 작업 강화에 관한 긴급 통고"와 Lianjiang 카운티 교육국의 안전 작업 지침은 "사람들 중심의 안전 우선"의 원칙에 따라 안전 관리를 강화하고 안전하고 문명화 된 교육을 창출한다. 인간의 환경에서 열심히 일하십시오.
둘째, 작업 초점과 주요 조치 :
안전한 근무 네트워크 구축
1 안전 작업 선도 그룹 :
팀 리더, Fou Moumou 대리 팀 리더 : Yang Moumou Gu Moumou 회원 : 왕 무모 장 무 모우 얀 무 모우 쑤 무우 무 클래스 교사
2 리더십 팀의 계획 부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펭 Moumou 양 Moumou 구 Moumou 장 Moumou 왕 Moumou 얀 Zhonglin 쑤 Moumou 통일 된 이해, 계층별로 구현 :
이번 학년도에 학교는 안전에 관한 여러 가지 자료를 집중적으로 연구하고 정기적 인 안전 작업 회의를 열어 안전 작업의 중요성을 알리고 모든 교사와 학생이 안전 작업의 중요성을 충분히 이해하고 정치의 안전성을 높여줍니다. 모든 사람이 모든 일을 할 수 있도록 학교는 각 방, 교사 및 강사와 함께 안전 책을 서명하고 사람들에게 책임을 명확히하고 다단계 안전 작업 체계를 수립 할 것입니다.
시스템을 구축하고 좋은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안전 작업을 표준화하기 위해 학교는 실제 상황에 따라 다양한 시스템과 작업 계획을 수립합니다. 책임자는 누구이며 책임자는 누구이며 보안 책임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동시에 안전 작업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공정 관리에서 좋은 일을하고, 작업 책상 계좌를 만들고 엄격하게 평가해야합니다.
업무 조정을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안전 교육 월 및 교육 주간과 함께 다양한 도덕적 홍보 활동을 펼치고 도덕 교육과 연계한 다양한 점검 및 평가 활동을 펼칠 것입니다. 젊은 개척자들의 활동을 결합하여 다양한 주제별 교육을 실시하고, 보안 내용 침투를 수행하기 위해 주체의 교육 활동을 결합 함과 동시에 선전 칼럼, 신문 및 방송으로 안전 지식을 주입하고 자기 보호를 배웁니다.
피드백을 요약하고 업무 역 동성을 유지하는 일을 잘 수행하십시오.
셋째, 안전 작업과 노동 분업의 책임 :
조직 및 시스템 :
1. 안전 작업 리더십 관리 조직을 만들고 건전한 학교 안전 관리 네트워크를 구축하십시오.
2. 올해의 안전 작업 계획과 안전 작업 계획을 연구하고 공식화하십시오. 안전 작업 회의를 열고 관련 상황 보고서를 듣고 안전 상황을 분석하십시오. 정기적 인 안전 점검을 실시하십시오.
3. 교사 및 학생 안전 교육 시스템, 학교 단체 활동 승인 시스템, 학교 안전 및 사고 예방 시스템, 학교 안전 조기 경보 및 검사 시스템, 학교 안전 수사 및 정류 시스템, 안전 사고 계획 및 응급 구조 시스템 등 다양한 안전 관리 시스템 수립 , 보안 작업 책임 시스템.
4. 보안 워크 벤치 계정을 설정하십시오.
홍보 및 교육 :
1. 다양한 활동과 함께 우리는 안전법, 규정 및 정책에 대한 홍보 및 교육 활동을 수행 할 것입니다.
2. 포괄적 인 주제 교육, 안전 지식 교육의 침투, 그래서 보안 교육 내용은 교실에 진정으로.
다이어트 안전성 :
1. 학교 식품 위생 관리를 표준화하고, 학교 그룹 질병의 발생을 엄격하게 방지하고, 건강 관리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2. 학교에서 음용수 관리를 강화하고, 직원을 책임지고, 완결성을 정기적으로 점검하십시오.
3. 학교는 유효 기간이 만료 된 음식이 캠퍼스에 들어오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4. 우리는 전염병의 예방과 치료에 중점을두고 학생들을위한 정기 검진 시스템을 준수합니다.
교통 안전
1. 학생들을 데리러 내리는 차량은 공안과 교통 경찰서의 안전 기준에 부합해야하며 면허 나 무면허 차량 및 무보험 차량없이 학생을 데리러 내리고 해당 시스템을 시행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2. 초등학생의 교통 안전 지식 교육과 초등 학생의 교통 안전을위한 노란 모자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교통부 관계자를 초청하여 학생들의 교통 안전에 관한 강의를 실시했습니다. 학생들의 교통 안전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교통 사고를 효과적으로 줄입니다.
학교 건물 보안
1. 학교의 학교 구내는 관련 국가 안전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화재 예방, 위생, 기획 및 시공과 같은 다양한 기준. 캠퍼스 내 건설 프로젝트는 엄격한 안전 조치를 취하고 점진적으로 위험한 주택을 관리하고 오래된 주택을 훼손해야합니다.
2. 학교 건물의 정기 검사 및 검사는 카운티 수준 이상의 관할 당국이 확인한 위험한 건물 바로 뒤에서 수행되어야하며, 수리 계획 및 계획은 즉시 작성, 수리, 강화 또는 철거, 신축 또는 폐쇄되어야합니다. 위험한 학교 건물, 건물 및 구조물을 찾기 위해 해당 조치를 취하고 관할 당국과 지방 정부에 기한을 알려야합니다.
3. 화재 안전 작업 : 학교 건물은 현재 관련 화재 방지 기술 사양에 따라 잠금, 차단 또는 점유하지 않도록 대피 계단을 설치해야합니다.
4. 전기 장비 및 소방 설비를 항상 점검하고 손상된 부분을 수리하고 교체해야합니다.
활동 보안 :
1. 4 개의 대회를 결합하여 학생들이 수업을 진행하고 게임하는 것을 방지하십시오.
2. 총무부에서는 안전 점검을 실시하고, 교실 및 소방 시설을 정기적으로 점검하며, 학생들이 전기, 물 및 기타 요소를 안전 위험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키친 및 컴퓨터 실을 모니터링합니다.
3. 학생들이 칼, 지팡이, 폭발물 및 기타 물건을 학교로 가지고 들어오지 못하게하십시오.
4. 교통 안전, 화재 안전, 개인 안전 및 약물 위험에 대해 교사와 학생을 교육하기 위해 안전 교육 주, 119 건의 소방 날, 마약 홍보 교육 및 "1 분 교육"을 학교 전에 결합하십시오.
5. 교사와 학생들이 다양한 단체 활동에 참여하도록 조직 한 학교는 해당 안전 예방 조치 및 안전 계획을 수립하고 안전 담당자를 결정하며 승인을 위해 교육 행정 부서에보고해야합니다.
6. 봄철 관광 및 가을 관광 활동은 "안전, 근접, 지역 및 하이킹"원칙을 준수해야하며, 심사 및 승인을위한 안전 시스템의 엄격한 이행이 이루어지지 않고 안전 조치가 수행되지 않으며 안전 작업이 보장되지 않으며 봄과 가을 투어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7. 학교가 그룹 활동을 조직하기 전에 작업장의 안전을 검사해야합니다.
8. 학생들이 단체 노동을 강화하기 위해 조직 할 때 노동 안전 교육을 실시하고 훈련 교육을 조직하며 노동 보호를 잘 수행해야합니다.
교육 안전 :
1. 교육 장소, 장비 및 기타 교육 및 교육 시설을 정기적으로 점검하십시오.
2. 몸이 아프고 약하고 신체적으로 건강하지 못한 사람들은 스포츠 경기 및 신체 활동 수업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스포츠 안전 보호 대책에 좋은 직장을하십시오.
3. 실험실은 화학 약품 및 기타 위험물 관리를 강화해야하며, 인화성, 폭발성, 방사성 및 고독성 물질은 공공 보안, 소방, 보건 및 기타 부서의 규정에 따라 엄격히 관리되어야하며 안전 작업 절차가 개선되어야한다. 실험 감독자는 실험의 모든 과정을 수행해야한다. 안전 지침 및 관리.
4. 수업 도중 좋은 일을하고 수업 이름 시스템을 수립하십시오. 교사가 교실을 떠나거나 교사의 안전 의식을 강화하기 위해 도로 중간에 나가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5. 학생들에게 온라인 보안에 관해 교육하고 온라인 문화에서 쇠퇴, 부정적 및 부적절한 콘텐츠에 저항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팀 수업, 아침 클래스 등을 사용하십시오.
6. 학생들이 온라인에 가지 않고 온라인에 가서 의미있는 것을하려고 노력하도록 학생들을지지하십시오.
교사 및 학생 정신 건강 및 심리적 안전 교육
1. 교사의 도덕성과 교사의 심리적 조절, 학교 수업 강화

직원은 의식적으로 사회 윤리 및 직업 윤리를 준수해야하며 교사가 차별, 모욕, 체벌 또는 체벌로 위장 할 수 없도록해야합니다.
2. 정신 건강 교육 교사 배정 및 정신 건강 교육 활동 수업 강화, 학생들의 학업 부담 및 심리적 부담 감소, 학생들의 다양한 심리적 압박 극복, 정신 질환으로 인한 학생의 부상 예방 및 감소에 힘쓴다.
마약 퇴치 및 반 xx 교육과 같은 법률 교육은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의 미성년자 사상 및 도덕 건설 강화 및 개선에 대한 여러 의견"을 열렬히 이행하여 중국의 작은 이데올로기 및 도덕 교육을 단호하게 추진하고있다. "소중한 삶" 마약을 멀리하고 교육 "하고 과학 문명을지지하고, 미신적 인 xx 교육에 반대하며, 마약을 단호하게 방지합니다. xx.
다른 부서와 협력하여 수영, 자전거 타기, 화재시 아이들의 안전을 개선하고 자기 구조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