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안전한 작업 계획

학교 안전 작업 계획


당사자의 원칙과 정책을보다 효과적으로 구현하고 양질의 교육을 종합적으로 추진하고 학생들의 전반적인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며 교사와 학생들의 안전을 보장하고 정상적인 교육과 교육 질서를 유지하며 캠퍼스의 안전과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안전 관리의 표준화, 제도화 및 과학화를 장려한다. 특별히 XX 년 안전 작업 계획을 공식화 함 :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xxxx"라는 중요한 아이디어와 xx의 정신에 따라 안전하고 문명적이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나는 보안 당국과 함께한다"라는 주제로 국가적 "초등 및 중등 학교 학생 안전 교육의 날"과 "학생 안전 교육의 주간", "안전 생산 달"및 기타 안전 교육 테마를 획기적인 교육 관리 강화 및 학교 설립을위한 획기적인 방법으로 활용할 것입니다. "안전 제일, 책임은 태산보다 중요합니다", 인식을 높이고, 구현에 집중하며, 모든면에서 교육과 교수법에서 엄격하게 "11 안전"작업을 구현하고, 좋은 보안 환경을 조성하고 학교 교육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교습의 정상적이고 질서있는 발전.

둘째, 대상 작업

학교의 안전 교육 및 법률 교육 보급률은 100 %에 도달했습니다.

모든 학교는 주요 안전 사고가 없어야합니다.

셋째, 조직을 개선하고 책임을 이행하십시오.

학교가 시작될 때, 각 학교는 안전 작업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건전한 안전 작업 선도 그룹을 수립했으며, 교장은 안전 작업을 담당 한 최초의 사람입니다. 전체 작업을 기준으로 안전 작업을 정기적 인 관리 아젠다에 포함시켜야합니다. 책임감있는 지도자는 품질과 효과 성을 보장하기 위해 교장이 안전 작업의 모든 측면을 지원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학교 교사는 수업 안전, 수준 한 단계, 모든 단계의 수준 구현 및 함께 작업합니다. 학생 안전, 교사 안전 및 캠퍼스 안전 보장. 분명히 게시물 직원의 책임, 책임과 책임 검토 시스템의 엄격한 구현, 학교 초등학교와 타운 쉽 중국의 작은 책임, 명확한 책임과 구현의 편지를 체결했다. 각 학교는 해당 책임자와 책임 서한에 서명해야하며, 학교는 학부모와 안전 협정을 체결해야합니다.

넷째, 주요 작업 준비 및 조치

3 월에는 학교 설립 초기에 중국 종합 학교의 최고 지도자들이 참석 한 안전 작업 회의를 개최하여 우수 회의 및 기록 보관소의 정신을 전달하고 본사의 안전 작업을 전개하고 사후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열 안전"업무 관리를 강화하며 지도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교사, 학생들은 안전 작업에주의를 기울입니다. 동시에 안전 사고를 수사 · 시정하고 안전 사고를 야기 할 수있는 숨겨진 모든 위험 요소를 철저히 제거하고 국가와 지방 자치제의 "중국 소형 안전 교육의 날"과 "안전 교육 주간"을 활용하여 체계적인 안전 홍보 활동을 체계적으로 수행해야합니다. 교사와 학생의 안전 책임감 및 과학적 위험 혐오감을 향상시키기위한 안전 상식 훈련.

4 월에서 5 월까지 학생들은 교통 안전, 화재 예방, 활동, 노동, 식중독, 살충제 중독, 반 폭력 및 기타 학생들의 안전 개념을 키우기위한 교육에 중점을 둔 봄 안전 교육을 받게됩니다. 봄철 다양한 감염증의 여러 특성에 대응하여 학생들은 전염병 예방 교육, 학교 도구의 안전 관리 강화, 통학을위한 학교 예약을해야합니다. 모든 작업에는 교사의 안전한 식사를 보장하기위한 원본 기록이 있어야합니다. 의식을 보호하고 비위생적 인 제조업체 및 신원 미상의 음식과 낯선 사람들로부터 멀리하고 식중독 및 기타 상해를 피하고 사회에 화재 예방 지식을 널리 알리고 학생들이 화재로 놀지 않도록 교육하며 야생이나 장작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화재 발생을 피하고 "5 월 1 일"의 휴교 기간 동안 안전 교육을 잘받으며 휴일 안전을 지키십시오. 비상 대피 비상 계획을 수립하고, 훈련을 강화하며, 위험을 피하기 위해 교사와 학생들이 안전하게 길을가는 것을 보장하십시오.

6 월에서 7 월까지 여름 안전, 교통, 홍수 예방, 식중독, 전염병 예방, 예방 활동의 위험, 폭력에 대한 교육, 학교 밖에서 학생들의 감독 강화, 학생들의 익사 사고 예방에 관한 특별 교육을 받게됩니다. . 반기 동안 안전 교육 업무를 요약하고, 시정 조치를 수립하고, 하반기에 업무를 계획하십시오. 학생들을위한 여름 안전 교육.

8 월부터 9 월까지 종합 안전 수사 및 정류를위한 10 가지 안전 과제에 중점을두고 제 11 회 공휴일 및 사회 실천 주간의 안전한 교육 및 관리를 수행하고 교통 안전, 폭력 예방에 초점을 둔 가을철 안전 교육을 실시합니다. 부상과 같은 교육은 학교 생활 동안 학생들의 안전 교육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11-XX.1 개월 동안 학생들은 겨울철 안전, 교통, 화재 예방, 전기 사용, 가스 중독, 폭력 방지 교육에 중점을 둔 특별 교육을 받았으며 학교는 화재 및 전기 관리를 강화했습니다. 회로, 난로의 난로 및 굴뚝의 철저한 유지 관리. 전기 화재, 전기 충격 및 가스 중독 및 기타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안전 교육 활동을 요약하고 겨울과 겨울철 안전 교육을 잘 수행하십시오. 교사와 학생의 개인 안전에주의하십시오.

교사와 학생이 상해를 입지 않도록 안전 작업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십시오.

1. 안전 작업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책임을 명확히하고, 학교 안전 작업 조직의 책임을 다듬고, 다른 직책에있는 교사의 안전 작업 책임을 명확히하고, 분명한 분업, 명확한 책임 및 실행을하십시오.

2. 안전 위험에 대한 조사 및 교정을 강화하고 학교 첫 주에 학생들을위한 통제 도구를 검토하십시오. 앞으로 안전 위험 조사가 매월 실시 될 것이며 숨겨진 위험이 제때 발견 될 것입니다. 일반 학교는 정기적으로 확인하지 않습니다.

3. 학교 간 활동에서 학생들의 회전 모니터링을 계속 진행하십시오. 방과후에 수평선이나 나란히 달릴 수없는 초등학생, 문 열림을 담당하는 선생님 교사, Fouxzan Guoxiao는 Fengshan과 Xuezhuang을 계속 시행합니다. 학생들은 교사의 도움을 받아 학생들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4. 안전 규칙 및 규정 개선, 안전 교육 및 안전 작업 파일 개선.

5. 다양한 안전 테마 팀 회의 실시 중국의 소학교는 한 학기에 2 번 이상 안전 지식 강좌 및 대회를 실시하고 일정 기간 동안 교사와 학생을 조직하여 청소년 비행 및 안전 처벌법을 심각하게 연구한다. "법규"및 "학생 상해 사고 조사 방법"과 같은 법률 및 규정, 교사 및 학생의 법적 개념 강화, 교사 및 학생의 법적 인식 향상, 화재 예방, 운송, 식품 위생 등과 같은 안전 지식을 최대한 활용하고 신문, 창문 및 방송의 사용을 적극 활용해야합니다. 우리는 선생님과 학생들을위한 안전 교육을 강화하고 캠퍼스 문화 구축에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3 월 첫째주는 "도시 학생 안전 교육 주간", 3 월 마지막 주 월요일은 "국가 안전 교육의 날"로, 일반 학교는 초등 및 중등 학교 학생들에게 안전 지식 대회를 주최합니다.

6. 일반 학교의 안전 작업 계획에 따라 일반 학교는 때때로 각 학교의 안전 작업 수행을 검사하여 주요 간부 평가에 포함시킵니다.

즉, 태산보다 안전한 일에 대한 책임이 중요하므로 항상 열심히 인식하고 효과적인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100 배의 노력으로 안전하고 문명적이고 평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기 위해 항상 파악하고 파악하며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교사와 학생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촉진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