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안전한 작업 계획

2019 안전 작업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유치원의 안전은 교사와 학생들의 안전과 관련이 있으며, 이는 교육과 교수법의 정상적인 발전과 관련이 있습니다. "안전 제일, 예방 우선"은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이래 당과 국가의 일관된 안전 생산 정책이며 유치원의 정상적인 업무에도 보장됩니다. Party Central Committee (xx), 3 개의 주문 및 5 개의 신청서는 안전 작업을 강조합니다. 이를 위해 학교는 자신의 현실에 비추어 당 중앙위원회, xx 및 다른 부서의 안전 작업을위한 지침을 엄격하게 시행하고 계획을 공식화합니다.
둘째, 구체적인 작업 :
1. 학교 안전 작업 선도 그룹의 구성을 강화하고 개별 직원이 관련 교육에 참여하고 인증서를 보유합니다.
2. 규칙 및 규정을 개선하고, 업무 책임을 명확히하며, 관련 규칙 및 규정을 엄격하게 이행합니다. 그리고 종종 안전 관리와 안전에 대해 배웁니다.
3. 모든 종류의 안전 시설을 정기적이고 불규칙하게 검사하고 주요 장소의 관리를 강화한다.
4. 교사와 학생들의 안전 업무 개념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안전 교육 활동을 정기적으로 실시하십시오. 학생들은 종종 안전 교육을받습니다.
5. 교사 안내 및 매점 의무 관리를 강화하고, 업무 책임을 향상시키기위한 요청을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촉구한다.
6, 종종 화재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전기 회로를 확인하십시오. 감전 및 화재와 같은 사고를 예방하십시오.
7. 하드웨어 구성을 강화하기 위해 소방 장비를 추가로 갖추고 있어야합니다.
8. 매점의 안전한 작업과 엄격한 식품 위생을 강화하십시오.
9. 우유와 식수를 마시는 위생을 강화하고 어린 아이들을 길러서 좋은 생활 습관을기를 수 있도록하십시오.

10, 고온 계절, 열사병에서 교사와 학생을 방지, 겨울 화재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종종 검사를 강화
11. 매년 비상 계획 훈련을 실시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