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안전한 작업 계획

전원 공급국 안전 작업 계획


<> Nongken xx 전원 공급국 안전 작업 계획 I. 강력하고 안전한 생산 조직을 수립하고 규정 준수를 위해 노동 분업을 명확하게 정의하십시오.
안전 생산과 사고없는 20 년간의 유지를 기반으로 전원 공급 관리국은 여전히 ​​안전 생산 조직에 중요한 위치를 정하고 전력 공급 국 xx 회원으로 구성된 안전 생산 조직을 수립합니다. 연령 구조, 전문 지식 구조 및 운전 상황에서 xx 사람들의 포괄적 인 능력은 모두 필요에 맞게 조정됩니다. 이를 바탕으로 "5 개 팩, 4 개 수정 및 3 개 후크"의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안전한 생산 관리의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조직 보증 및 측정 보증으로 사용되는 대상 평가 및 보상 및 처벌 방법을 공식화했습니다.
둘째, 우리는 안전 생산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하고 마음을 리드하기 위해 법률과 규정을 사용해야합니다.
우리는 확고하게 "안전 제일, 예방 지향"안전 생산의 기본 원칙을 고수해야합니다. 사고없이 안전한 생산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중화 인민 공화국의 안전법"과 "전기 법"을 계속 연구해야합니다. "안전 운전 기술 규정", "저전압 전기 기술 규정", "안전 생산 작업 규정"등과 같은 법과 규정은 영적 본질을 배우고 이해해야하며, 모든 간부와 근로자의 마음을 인도하는 정책을 사용하고 부대의 안전한 생산 행위를 규제해야합니다. 안전 생산 책임을 명확히하고, 효과적인 규칙과 규정을 수립하고, 주요 지도자, 지도자, 안전 관리자, 팀 리더, 보일러, 재무 및 문지기 담당자를지도하는 책임자로부터 안전 생산 책임을 이행해야합니다. 동시에, 효과를 추적하고 전체 목표의 원활한 실현을 보장하기 위해 보증 조치를 수립 할 필요가 있습니다.
셋째, 계약 관리를 이행하기 위해서는 여러 수준에서 안전 생산 책임을 서명해야합니다.
~ 안전 생산의 년은 여전히 ​​책임에 대한 책임, 상호 ​​책임의 원칙과 상호 신뢰의 위험을 주장, 전원 공급 장치 국 안전 생산 예방 작업의 주요 리더십은 적극적인 협력과 책임에 대한 책임 리더십을 담당하는 전반적인 책임을 담당하는 최초의 책임자입니다 나머지 구성원들은 중앙에서 적극적으로 협력했으며 분대장은 안전 생산 책임자 수준에서 안전 생산 책임을 이행하는 관리 방법으로, 연초에 모든 직원과 서명해야하며 6 개월 말과 연말에 책임 조건에 따라 보상을 받게됩니다. 이 조치는 각각 "5 개 팩, 4 개 수정 및 3 개 후크"로 진행되며 보상 및 처벌은 계약 관리 대상이되어 연간 안전 생산 목표를 일정대로 완료 할 수있는 확실한 보장을 제공합니다.
넷째, 사고에 대한 비상 대응 계획을 수립하고 예방 조치가 효과적이어야한다.
악의적 인 사건의 발생을 방지하고 방지하기 위해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기업의 안전한 운영, 사회적 안정성의 손실로부터 국가 재산을 보호하고 "첫 번째 조치"로서 경제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주정부와 상사가 사고를 일으킬 수있는 요건을 충족해야합니다. 비상 구난 계획과 계획 준비를위한 이데올로기는 "중화 인민 공화국의 안전법"과 "전기 법", "안전 운전 기술 규정", "안전 생산 규정"및 "국가 그리드 작전"의 이행으로 이행되어야한다. "안전한 생산 규정을위한 절차"는 주된 노선이며 State Grid Corporation의 대규모 생산 안전 사고 예방 및 응급 처치를위한 임시 조항의 원칙을 따릅니다. 과학적 비상 시스템, 조직, 책임, 책임 및 요구 사항을 수립하고 주 및 상급자가 요구하는 표준을 세분화하고 정량화해야합니다.
5. 안전 정기 회의 및 안전 교육 시스템을 준수하고 안전 감독을 강화하십시오.
그룹 정기 회의 시스템을 계속 이끌어 내기 위해 매월 15 일이 정기 회의의 날입니다. 주제는 사고 통보를위한 규정, 규정 및 절차를 구현하는 것입니다. 매월 최소 한 가지 안전 교육이 제공됩니다. 특수 작업 유형의 핵심 직원의 경우 핵심 교육, 반복 교육, 목표, 효과 및 안전 교육이 있어야합니다. 지도자는 "안전 제일, 예방 우선"원칙을 이해하고 자기 보호 능력과 품질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사고의 근본적인 목적을 제거하기 위해 전원 공급 장치 국의 안전한 작동을 보장하고 신뢰할 수있는 전원 공급 장치를 확보하고 경제 발전을 촉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법에 따라 안전 감독의 강도를 높이고 전기를 관리해야합니다. 첫 번째는 전력 공급국에 정기적 인 안전 점검 시스템을 구축하고 숨겨진 위험 저장소를 설치하기 위해 특수 인력을 지정하는 것입니다. 조기 사고의 숨겨진 위험을 조기에 발견하고 책임 조치를 취합니다. 두 번째는 전력 전송 및 변환 설비 및 전력 공급 라인을위한 리더쉽 및 기간 팀을 구현하고 평가 목표 및 보상 및 처벌을 실시하며 임금 및 위험을 밀접하게 연결하여 책임 감각, 긴급함 및 사명감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관할 지역의 전원 공급 장치 및 라인의 안전한 작동을 실현하고 주정부, 기업 및 사용자에게 만족스러운 안정적인 전원 공급 장치를 제공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