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개요 > 가족 계획 사업의 개요

가족 계획 협회 업무 요약


지방 당위원회와 지방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지방 인민 대표 대회와 지방 정치 협의회의 지원, 감독 및 보살핌을 받고 시립 가족 계획 협회의 지원을 받아 200 년 ** 지구 계획 수립 연맹은 "안정된 저출산" "2 대 2"활동에 초점을 맞추고 "3 대"서비스를 강조하고 일련의 활동을 수행하고 협회의 응집력과 영향력을 더욱 강화하고 홍보하는 "출생 인구의 질 향상"의 중심 협회의 발전.
첫째, 협회의 조직을 향상시키고 근무 네트워크를 개선합니다.
District Family Planning Association은 올해 협회 조직을 더욱 향상 시켰고 많은 효과적인 작업을 수행했으며 만족스러운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1. 지구 가족 계획 협회 (District Family Planning Association)는 3 개의 상임 협의회와 조직 강화를위한 특별 연구, 올해 지구의 조정을 거친 후 새로운 협회를 창설했다.
2. 마을 및 지역 사회 단체 및 조직을 파악하고 탄탄한 토대를 마련하십시오. 최근에는 도시 관리 시스템의 개혁으로 인해 지역 사회가 도시 관리의 중심이되었습니다. 따라서 지역 사회위원회와 마을위원회는 민주적으로 민주적으로 선출되고, 민주적으로 감독되고, 가족 계획에 대한 열정, 책임감, 풀뿌리 협회를 결성 할 수있는 사람들을 민주적으로 권고 하고 , 올해 6 개의 마을 단위 협회를 재구성했다.
3. 유동 인구 협회 구성을 잘 정리하고 어려움을 극복하십시오. 인구가 많은 A 커뮤니티 및 B 커뮤니티에 부동 인구 및 가족 계획 협회를 설립하고, 고정 선전 포지션을 설정하고, 생식 보건 강좌를 실시하고, 인구 중심 분야에서 32 가족 계획 및 양질의 서비스 편의성 상자를 설정하여 외부인을위한 훌륭한 가족 계획을 제공하십시오. 서비스.
4. 민간 및 민간 기업 협회의 건설을 파악하고 촉수를 연장하십시오. 민간 및 민간 기업에서는 협회가 별도로 설립되거나 공동 협회가 설립되며 협회는 출산을 위한 서비스 계획을 관리합니다. C 타운은 벽돌 산업 기획과 불임 협회를 설립하였고, ** 공장은 기획과 불임 협회를 설립했습니다.
둘째, 계속해서 가족 계획과 자치 정부의 일을 수행하십시오.
마을 사람들 자치권을 투사하는 것은 풀뿌리 민주적 정치 건설을 촉진 할 필요성 이며, 새로운 시대의 풀뿌리 계획과 출산에 좋은 일을하는 유일한 방법이자 피할 수없는 추세입니다. 우리는 마을 주민들과 마을 사람들이 자치권을 행사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타운십과 사무실은 개별적으로 시범 비행을 해왔습니다. 지금까지 전형적인 사례를 성공적으로 포착했습니다. D 공동체에서 주민들의 자치 활동은 시정부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올해 3 월에 7 개 성도 가족 계획 협회 회장의 관측 지점이었으며 참가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지역에는 74 개의 공동체가 있으며, 올해 8 월 말에는 25 명의 자치 정부가 완공되었으며 올해 말까지 19 명이 완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셋째, 센터 주변에서 일하며 선전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올해 지구의 모든 수준의 협회는 "2 분쟁 2 건", "농촌 상"및 "2 건의 비 (非) 행사"와 같은 협회 선전의 초점과 같은 대규모 홍보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지구 가족 계획 협회 (District Family Planning Association)는 총 27 개의 농촌 상과 1 만권 이상의 홍보 자료를 제작했습니다. 다양한 마을과 마을에서 다양한 형태와 풍부한 내용으로 고품질의 서비스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F 타운십 가족 계획 협회는 가족 계획법, 규정, 5 단계 건강 관리, 산전 및 산후 관리, 출산 조절 피임을 포함하여 출생 년도에 2,000 명이 넘는 출산 연령의 사람들에게 배포되는 임신기 기혼 여성을주의 깊게 인쇄하고 편집했습니다. 지식, 산부인과 질환 예방 및 기타 내용, 국민 환영, D 사무소는 산전 및 출생 후 보육 및 재생산 건강 지식을 대중화하고, 우생학, 건강한 삶, 대중의 질문에 대한 현장 답변을 주제로 교육 활동을 실시, 3 월 5 일 G 사무소의 날 가족 계획 협회 (Family Planning Association)는 Xiangyang Square에서 새로운 바람의 결혼과 번식을위한 홍보 캠페인을 시작하여 800 개 이상의 홍보 자료, 3,000 개 이상의 피임약 및 20 개 이상의 상담을 배포했습니다. H Office May 24 430 명의 지역 사회에서 "Caring for Girls"이라는 주제로 홍보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3 개의 홍보 배너가 기고되어 100 개가 넘는 홍보 자료가 배포되었으며, 가족 계획 협회의 I 사무소에서는 한 주 동안 13 억 인구의 날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601 공장 과학 선전 칼럼의 20 개 절묘한 야외 가족 계획 홍보 창 바인딩과 " 프로젝트 출생 촉진"을 착용 한 시립 대중 교통 협회 협회의 50 개 이상의 회원 그룹 웨이터의 리본은 신화 웨스트로드에있는 백개 먼 슈퍼마켓에서 과거 군중이나 대기자에게 판촉물을 배포하는 데 사용되며 5,000 개 이상의 홍보 자료와 2,000 개 이상의 피임약 박스가 배포되었습니다 J 가족 계획 협회 사무소는 관할 구역 단위로 조직을 진행했습니다. 재활 건강 강좌, 총 151 명이 교육을 받았다. 13 일에는 인구 날 (Population Day)에서 AIDS, 결혼 및 육종, 생식 보건 예방 및 치료에 관한 2 만개 이상의 홍보 자료를 배포하는 대규모 홍보 캠페인을 시작했으며, 4 월 22 일시 직원 및 대학은 "2 회 비회원"단속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가족 계획 협회 (Family Planning Association)는 도시의 5 개 시골 활동에 유리한 기회를 활용하여 15 개 마을 조합원을 조직하여 C 타운에서 홍보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넷째, 개척과 혁신을 통해 밝은 미래를 창조하십시오.
1. 관심 중심의 노력을 지속적으로 증가 시키십시오. 올해 "5.29"표창 회의에서 지구는 "2 분쟁 2 건"9 개의 선진 부문과 15 명의 뛰어난 회원을 표창했으며이 회의에는 36 명의 가족과 2 명의 여성이 체포되었으며 7 명이 우수했습니다. 가족 계획에 기여하십시오. Lantian Group에 연락하여 가족 계획에 어려움을 겪는 시골 지역의 소녀 10 명에게 계속해서 기금을 제공하고, 8 월 말에이 10 명의 소녀들에게 다음 학기 동안 3296.2 원의 학비가 송부되었습니다.
2. 새로운 바람의 결혼과 번식을 계속해서 캠퍼스 활동에 홍보하십시오. "5.29"기간 동안 K-National Youth Volunteer 국가 정책 서비스 팀의 학생들은 장춘연 총장에게 3 년 동안 국가 정책 서비스 팀이 설립되어 사회 복지 사업 및 인구 계획 홍보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는 편지를 보냈습니다. 신나고 쓰라린 Jiang은 K University Youth Volunteer 국가 정책 서비스 팀의 학생들에게 학교에 나가고 다양한 형태의 가족 계획 홍보 및 교육 활동에 참여하고 젊은이들의 지혜와 지혜를 전수하고 개발하고 혁신하며 먼저 감히 도전하며 사심없이 기여할 것을 권장합니다 우리는 출산계획 하는 기본 국가 정책을 끊임없이 홍보하고 청소년 건강 교육을 실시하며 과학 발전 개념의 구현과 조화로운 사회 구축에 새롭고 큰 공헌을 할 것입니다.
L College는보다 넓고 융통성있는 방식으로 전국 교육을 홍보하기 위해 뉴스 업데이트, 정보 요구, 가족 계획 , 통계, 정책 및 규정, 조직 및 질문에 대한 답변 등 캠퍼스 인구 및 가족 계획 웹 사이트를 개설했습니다. .
3. 관할 구역 단위 자원을 사용하여 연합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유나이티드 공공 교통 공사 (United Public Transport Corporation)는 도시의 동, 서, 남, 북 5 라인 55 개 버스에 대한 인구, 국가 건강, 여성 건강 및 에이즈 예방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모든 유형의 삶에 필요한 인구, 국가 정책 및 건강 정보. 독특한 대중 복지와 도시 공공 교통 서비스로 자연스럽게 9m짜리 차가 사회의 "창"이되고 버스의 평균 일일 승객 수는 40 만 명이며 매일 40 만 명의 시민이 버스를 흘릴 수 있습니다. "Windows"와 같은 소설의 건강 정보 서비스는 매우 편리하여 버스는 이동이 편리하고 건강한 "교실"이되었으며, 주 및시의 주요 미디어가보고했습니다.
5. 다양한 비즈니스 업무를 완료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1 월 XX 일에는 협회 상임위원회가 3 회, 사무 총장이 4 회, 마을 2 인 협회 사무 총장이 두 번 연수를 받았으며 올해 "Life"잡지 구독이 완료되고 협회의 "Newsletter"7 호, 2 개의 뉴스 레터가 보도되었으며, 지역 및 지방 라디오 및 TV 매체에서 3 회, 주정부 및 지방 자치 신문, 잡지 및 웹 사이트에서 16 회에 걸쳐 홍보 활동이보고되었으며, 인구 및 프로젝트 불임 법률 시행으로 적극적으로 가족 계획 보험이 실시되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