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개요 > 가족 계획 사업의 개요

2019 년 카운티 인구 및 가족 계획 작업 요약 및 2019 년 작업 계획 요약


○○ 카운티에서는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우리 카운티의 인구 및 가족 계획 사업이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 공동체와 인구 및 가족 계획 사업을 종합적으로 강화하기위한 국무회의를 수행하기위한 xx 정신을 연구하고 전파하고 실행할 기회를 가졌다. 문제의 결정은 사람 중심의 혁신적인 사고 방식을 고수하고 작업 실행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는 "리더십 강화, 작업 스타일의 변형, 핵심 포인트 강조, 조치 개선, 메커니즘의 혁신, 책임의 강화 및 구현주의"에 대한 전반적인 사고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인구 및 가족 계획 작업은 훌륭하고 빠른 발전 추세를 보여주었습니다. "중국 인구 뉴스", "허난 데일리", "중국 인구 네트워크", "허난 인구 네트워크", "허난 TV 방송국", "Zhoukou 매일"연속적으로 카운티의 50 개 이상의 전형적인 경험과 관행을 출판하고, 카운티의 인구 및 가족 계획 작업은 수준과 좋은 환경에 있으며 카운티 인구 및 가족 계획 작업은 꾸준히 발전했습니다.
I. XX 사업의 지도력은 지도자들에 의해 높이 평가되었으며, 인구 및 가족 계획 사업에 대한 보상 및 처벌을 증가시켰다.
XX에서는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가 새 시대의 인구 및 가족 계획 사업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인구 및 가족 계획 사업을 주도하는 그룹을 조정했으며 카운티 당위원회 비서관은 카운티 당의회의 위원장으로 임명되었으며 카운티 관료 인 Ren Lianjun이 카운티의 부 수석으로 임명되었으며 인구 및 가족 계획 업무를 담당하는 카운티 당위원회가 임명되었습니다. Zhu Guoen, 부국장, Zhu Zaihong, 부국장이 부국장을 역임했습니다. 인구 계획 및 출산 작업을 위해 카운티 당위원회는 상임위원회 회의를 조직하여 가족 계획 보고서를 경청합니다. 개인적으로 파악 된 주정부 주 관공서 주관 (Zhu Guoen) 인구 및 가족 계획 업무를 담당하는 카운티 당위원회의 부주연 인 렌 수 준 (Lianjun) 카운티 당의회 의장 인 지아 슈준 (Jia Shujun) 장관은 주도권을 잡았고 때로는 풀뿌리 차원으로 갔다. 또한 카운티 당위원회는 가족 계획 사업에 대한 보상과 처벌을 강화했으며, 작년 5 월에는 지역 주민 분류 및 관리 결과 및 XX 카운티 프로젝트 계획 사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상벌 및 징계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20,000 위안, Jinqi 측면, 가족 계획 사무소의 이사는 현금으로 5 천 위안의 각 수상, 3 등급 공로를 기록, 보고서는 가족 계획 작업에 대한 19 고급 행정 마을을 강조 표시, 공개적으로 처리 4 징계 노동자. 군 지사 인 Ren Lianjun은 군과 마을에 대해 목표 책임 서한을 서명했으며, 카운티 당국 지주 준은 카운티에 "세 가지 종류의 의식"을 수립하고 "세 가지 문제"를 해결하고 화양 인구 및 가족 계획 사업을위한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했다. 지도자들의 관심은 카운티 인구 및 가족 계획 작업의 원활한 개발을위한 좋은 근무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기술적이고 양질의 서비스를 강화하고 3 월과 9 월의 공공 검사를 주로하는 정규 작업을 수행하는 첫 번째 작업은 견고하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공공 검사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었습니다. 작년 1 개월간의 공공 검열과 봄과 가을의 기술 봉사 활동에서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 및 기타 지도자들은 특별 회의를 개최하고 대책을 강구하며 압력을 가중 시켰으며 타운십 파티위원회와 정부의 주요 지도자들은 직접 작 업을 감독했습니다. 전직 지휘관에 따르면, 가족 계획위원회의 모든 직원들은 타운십을 모두 하청 할 것입니다. 카운티는 봄과 가을 축제 기간 동안 총 15,778 건의 4 건의 사업을 실시하여 연간 인구 계획 완료를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3 월에 강서 검사를 실시한 후, 성 인민 가정 계획위원회의 검사 인 왕 하이지 (Shang Haiji)는 군에 가서 검사 작업을 조사하고 탄탄한 업무에 크게 감사했습니다. 지방의 TV 전화 출생 및 평가 프로그램에서이 카운티는이 지방의 7 개 카운티 중 하나입니다.
두 번째는 기술 서비스 네트워크의 구축을 강화하고 양질의 서비스 업무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카운티 계획 불임 홍보 기술 서비스 스테이션과 19 개의 타운십 가족 계획 기술 서비스 스테이션은 소독 장비를 업데이트하고 B 슈퍼 머신을 추가했으며 Bom 광선 치료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가임기 사람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인본주의의 보살핌을 반영하기 위해 Qilao, Bailou 및 Lincai와 같은 마을이 방금 지어졌습니다. 장비가 아직 준비되지 않은 경우 마을의 기술 서비스 요원이 마을에 들어와 공공 검사 작업을 수행하게됩니다. . 카운티 인구 및 가족 계획위원회는 정책 및 규정, 가족 계획 서비스 센터의 생식 보건 상담소를 구성하고 카운티 가족 계획위원회의 기술 직원이 현장에서의 의구심을 해결할 것입니다. 그리고 차 공급 스테이션을 설치하고, 임시 휴게실을 세우고, 갈색 설탕과 인스턴트라면 등의 과자를 상위 30 명에게 나누어주기 위해 카운티 역에 간 사람들은 가족 계획 작업의 온기를 느꼈습니다.
홍보와 교육을 강화하고 소녀를 돌볼 수있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에 초점을 맞추다. 첫째, "소녀를 돌보는"을 주제로 한 홍보 활동과 교육 활동을 깊이있게 수행했다. 3 월에는 "소녀 사랑 운동을위한 기부 의식"이 열렸고 백혈병으로 고통받는 소녀 루 루이 (Lu Rui)에게 약 3 만 위안을 기부했으며 사회에 큰 기폭제가 된 20 만 위안을 기부했으며 지방 및 지방 언론 매체는 모두 이것은보고되었다. 허우 한 (Hou Wenhan) 주 인구 및 가족 계획위원회 부주임과 조 창파 (Cha Changfa) 부국장은이 일을 충분히 확인했다.
두 번째는 중앙 결정을 알리기위한 심층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중앙 결정의 공포와 시행 이후 우리는 "결정"을 촉진하기위한 다양한 형태를 취하고 중앙 "의사 결정"지식 경쟁을 수행했으며, 중앙위원회의 결정은 추경 경관 지역의 관광 우위를 이용하여 6 만 권을 접었다. 진흙 투성이의 개와 헝겊 호랑이를 다시 포장하고, "빨리 살고 풍요롭고 문명화 된 행복한 가족"과 같은 포스터를 조각하여 제작 된 공예품이 고대 문명을 통과했을뿐만 아니라 좋은 소망을 더했습니다. 메인 스트리트 교차로는 대규모 가족 계획 용 잉크젯 포스터를 닦았 고, 카운티 행정 구역의 벽 구호를 장식했으며, Longhu Lake를 사용하여 판촉 레이아웃을 표시함으로써 강력한 사회적 선전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지방 및시 인구 상황 분석 회의에서 그들은 지방 및시 당국 지도자들로부터 만장일치로 칭찬을 받았다. 우리는 Xiguan에서 Longkou까지 20 킬로미터 떨어진 Zhouhuai Road의 조명 광고판을 만들었습니다. 인구 및 가족 계획위원회의 Fang Yuanjian 국가 계획 및 가족 계획위원회 감독은 "드문 국가, 허난 (Hean) 국가가 전형적인"국가 정책로드 "입니다.
세 번째는 인구와 문화 복합체의 브랜드 우위를 십분 활용하고, 우생학과 우생학과 같은 새로운 결혼과 가임의 개념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것입니다. XX에서는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가 인구 문화 마당 건설을 "분재"에서 "정원"으로 안내하고 꾸준히 발전시키는 전형적인 접근법을 채택하여 영적 문명 건설 및 마을과 마을 전체 계획에 포함 시켰습니다. 인구 문화 안뜰의 학년, 규모와 수준을 보장하기 위해 카운티는 주정부와 지방 자치 단체의 요구에 따라 단 2 개월 만에 460 만 위안, 높은 수준의 디자인, 높은 사양의 건축을 투자하여 아름답고 실용적인 8 개의 인구 문화 센터가 있습니다. 12 월 23 일, 왕 인구 (Shi Genzhi) 시정부 시정부 장인 시앙 겐지 (Shi Genzhi) 시정촌 시장 및 시위 원장 인 호웬 한 (Hou Wenhan) 지방 인민 가족 계획 부국장은 화양에있는 인구 문화 안뜰의 개회식에 참석했다. "중국 인구 네트워크"와 "허난 인구 네트워크"카운티 인구 문화 화합물의 개회식에 각각 보도했다. Meng Xianchen 주 인구 및 가족 계획위원회 위원장은 카운티 인구 문화 및 문화 연구소에 큰 관심을 기울였으며 12 월 초반에 카운티 인구 문화 안뜰에서 열리기로 계획되었다.
관심 중심의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프로그램 인센티브 보상 정책을 완전히 구현하십시오.
XX에서는 카운티가 우대 정책을 시행했습니다. 첫째, 등록 된 한 자녀 가정을 다시 확인했습니다. 7 월에 인구 및 가족 계획위원회는 5 개 팀을 조직하여 19 개 마을 및 마을에서 표본 조사를 실시하여 5,645 개의 단일 자녀 가정을 명확히했습니다. 두 번째는 빈곤 퇴치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원조 프로그램은 386 개의 가난한 가구를 생산하고 136,000 위안의 융자를 조정할 계획이다. 올해 "3 개 여름"기간 동안 6 개의 조위 그룹이 구성되어 조산 아동에게 조망 활동을 실시하여 사람들이 계획 및 가임 노동에 참여하도록하는 열의를 높였습니다. 세 번째는 보상 범위를 확장하는 것입니다. 작년 5 월에 카운티는 도시 지역의 유일한 자녀들의 부모를위한 시상식을 개최했습니다. 도시 지역에서 해고 된 근로자가있는 180 가구가 유일한 부모를위한 보상금을 받았습니다. 네 번째는 "사회 복귀, 가족 계획 및 가족 행동에 대한 애정과 헌신"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카운티 인구 및 가족 계획위원회, 가족 계획 협회 및 카운티 생명 보험 회사는 한 명의 자녀를 둔 480 가족을 대상으로 "가족 초상화"보험을 공동으로 처리했으며, 5 월에는 시립 가족 계획 협회와 협력하여 모자 보건 병원의 의료 전문가를 초청했습니다. 무료 진료.
"재생산 행동"을 단호히 수행하고 가족 계획 협회의 작업 회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카운티는 기획 및 출산 협회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작업 메커니즘을 혁신하고, 카운티의 "재생산 행동"을 통일 시켰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불임 치료 기금을 조성하고 4 가지 케어를 시작하며 4 가지 활동을 수행하고 농촌 가족 계획 가족에게 경제, 영적 삶 및 출산을 지원하고 가족 계획 작업에 대한 사람들의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작년 6 월 27 일, 허난 성 중앙 및 남 5 도시 계획 및 불임 협회의 작업장이 성공적으로 우리 카운티에서 개최되었는데, 이는 주정부 및 지방 자치 단체 지도자들과 참가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자오 창파 주정부 가족 계획 부국장은 "화양 현 계획과 불임 협회의 활동은 협회의 일의 특성에 따라 실용적이고 좋은 일들을 많이하고, 선전하며 매우 혁신적이며 매우 유용합니다. 그것은 매우 성공적 일 것이며 회의의 의도 된 목적을 달성 할 것입니다.
군대에서 가족 계획 인프라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인프라 건설 작업 월을 조심스럽게 조직하고 수행했으며, 자격이되지 않은 마을 공간을 개조하고 계정 정보를 표준화했습니다. 주 인구 및 가족 계획위원회의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 카운티는 번식 기술 서비스의 상징화를 촉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1,300 만 위안의 국채 채권을 신청하면 군 계획 보급소를 보수하고 13 개 마을 계획 서비스 센터를 건설하기 위해 3 백만 위안을 투자하고 6 개 타운 계획 패밀리를 건설하기 위해 460 만 위안을 투자하며 풀뿌리 급으로 19 개 풀뿌리 마을을 이끌어갑니다 마을 및 마을의 표준화 및 라벨 공사는 가임기 연령층을위한 본격적인 서비스를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해주었습니다.
법에 따라 관리하고 출생 명령을 정정하기위한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위한 강화 된 노력 첫째, 인구 및 계획 출산 법원이 다시 설립되었고 인구 계획 및 출산을위한 행정법 시행 여단이 수립되었습니다. 카운티 인구 계획 행정법 집행 팀은 마을 주변의 일부 행정 마을에 대한 조사를 통과 시켰고 공개 보고서와 함께 총 123 건의 징계 출생 조사가 이루어졌고 카운티 법원 가족 계획 법원은 6 건의 가족 계획 사례를 시행하고 6 명을 억류했다. 8 월에는 카운티 인구와 프로젝트 리더십 그룹이 카운티 전체에 큰 충격을주고 12 건의 징계 출생을 공개적으로 처리하고 훌륭한 법 집행 환경을 조성하기위한 노력을 제안했습니다.
둘째, 편지 및 방문 부분이 진입 점으로 사용되었고 다양한 유형의 사례가 법적 절차에 따라 심각하게 조사 및 처리되었습니다. XX 년 이래로 자립심 80 건, 리더십 승인 21 건, 폐쇄 97 건, 정착률 96 % 이상을 달성했습니다.
가족 계획 시스템의 팀 구축을 강화하고 장기의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한다. 첫째, 당의 일 양식을 강화하고 정부를 청결하게한다. 의의를 말하고 새로운 스타일을 고취하고, "5 가지 기관"의 활동을 수행하고, 부지런하고 정직한 정부 교육 활동을 수행하며, 열심히 공부할위원회의 간부 조직을 구성하고, 불법적 인 이익 추구를위한 직책의 사용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다수의 규정,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의 개선,위원회의 상장 시스템 실행, 화요일과 금요일의 학습 시스템 준수, 편지 및 방문을위한 정기적 청문 및 법 집행 사례 심의 시스템 구축. 동시에 광범 한 의견 모집을 바탕으로 "Huayang 카운티 인구 및 가족 계획위원회 내부 관리 업무 시스템"이 발행되어 조직 내의 다양한 업무 분야 및 업무를 표준화하고 가족 계획 팀의 헌신적이고 실용적인 인식을 강화했습니다. 그것은 가족 계획 팀이 실생활에 열심히 일하는 직장 ​​스타일을 수립했습니다.
두 번째는 타운십 가족 계획팀의 건설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카운티 당위원회와 군 정부는 전반적인 가족 계획 업무를 촉진하기 위해 풀뿌리 가족 계획 직원을 구성하는 데 중점을두고 가족 계획 간부 21 명을 재사용하고 가족 계획 업무를 담당하는 마을 및 군의 대리인을 정상 수준의 6 명으로 승진 시켰으며 15 명을 재사용했다.
세 번째는 마을 단위의 가족 계획 관리자 팀의 구성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마을 차원에서 이중 평가 및 이중 토론 활동을 실시하고 사후 교육 활동을 실시하며 마을 수준의 인구 및 가족 계획 관리자의 전문성을 향상시키기위한 사후 교육 기술 경쟁 활동을 수행했다. 카운티 인구 및 가족 계획위원회는 마을 단위의 가족 계획 행정관의 열정을 동원하기 위해 카운티 당국위원회와 카운티 정부가 마을 가족 계획 관리자의 치료를 개선 할 것을 권고했으며 월급 120 원에서 200 원으로 인상 할 것을 권고했다. 8 월에 군은 군대 수준의 가족 계획 행정관 표준화 된 건축물을 방문하기 위해 Fugou에 가족 계획 작업에주의를 기울이기 위해 타운십과 타운십 마스터를 조직했고, 카운티는 Fengtang 타운십을 조종사 타운십으로 지정했으며, 12 월에는 카운티 차원의 마을 단위 가족 계획 관리자 공식 건설 현장 회의. "중국 인구 네트워크"와 "허난 인구 네트워크"는 카운티에서 "Huaiyang 가족 계획 팀의 네 가지 혁신"이라는 팀 구축의 전형적인 실천을보고합니다 XX. 인구 및 가족 계획 작업은 저출산 수준이 계속됩니다 안정화, 행복한 가정의 탄생을 촉진하기위한 계획이 일반적으로 추진되며 가족 계획 가족이 우대 정책을 선호하고 Wanjia 활동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어 여자애를 깊이 돌보며 법에 따라 출생 인구의 성비가 높다. 문화 사업은 새로운 단계를 밟았으며 농촌 인구 문화 복합체의 건설은 새로운 모델을 수립했으며 자금 조달 메카니즘의 건설은 새로운 결과를 낳았다 .XX에서 지난 2 천 154 만 위안의 투자는 지난 몇 년 동안 가장 투자 된 해로 팀 빌딩이 크게 강화되었다. 바람의 건설은 확고하게 촉진되었고, 화양 인구와 가족 계획 시스템의 좋은 이미지가 확립되었습니다. XX 년은 인구 및 가족 계획 사업에서 많은 성과를 거둔 해이며, 사회와 주정부 지도자들의 관심을 모으는 해입니다. 뉴스 미디어 및 내부 정보는 화양군의 인구 및 가족 계획 작업을 종합적으로 반영합니다. 개발 및 변화에 따라 국가 인구 및 가족 계획위원회는 카운티에 90 개의 일자리 정보를 게시했으며, 인구 및 가족 계획 웹 사이트는 카운티에 세 개의 일자리 정보 63 개를 게시하여 주 상위 3 위 및 저우 저우 도시 1 위를 기록했습니다. Zhoukou시 인구 및 가족 계획위원회 Xie Kangxue 소장은 Huaiyang의 가족 계획 사업은 밝은 곳과 돌파구를 가지고 있으며 전반적인 업무가 개선되었다고 말했다. 멩 시엔 첸 (Meng Xianchen) 주 인구 및 가족 계획위원회 소장은 2019 년에 화양 (Huaiyang)에서 인구 및 가족 계획 작업이 진행될 예정이며 루이에 (Luyue) 29 번 화이 군 (Huaiyang County) 인구 문화 안뜰에서 계획되었다.
XX에서는 카운티 인구 및 가족 계획 시스템의 간부와 근로자가 모든 단계에서 당위원회와 정부의 지원을 받아 큰 성과를 거두었으며 신선한 경험을하고 놀라운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강조되는 전반적인 작업에는 여전히 몇 가지 단점과 문제점이 있습니다.
1. 풀뿌리 수준의 기본 작업은 상대적으로 약합니다. 출산 인구가 적은 행정 마을은 가임기의 기혼 여성이 새고 서류가 완벽하지 않고 계좌가 표준화되지 않았으며시기 적절하지 않기 때문에 가족 계획 계좌 정보가 객관적으로 풀뿌리 계획을 반영하지 못합니다.
2. 유동 인구 계획 및 출산을위한 포괄적 인 관리 서비스는 표준화되어 있지 않으며 관리 서비스가 어렵다. 부분적으로 이주자의 흐름이 흐트러지기 때문에 고정 된 장소가없고 돌아올 시간이 없으며, 시외 거주 인구는 인정이 부족하고 건강 검진 인증서를 반납하는 횟수가 적습니다.
3. 일은 균형이 맞지 않는다. 주로 개별 마을이 프로젝트의 재생산에 거의 관심을 기울이지 않기 때문에 이데올로기 적 이해에 일정한 차이가있어 작업에 영향을 미친다.
4. 인구 문제를 통합적으로 해결하기위한 조치는 실제로 이루어지지 않는다. 완전하고 효과적인 포괄적 인 조정 메커니즘의 부족, 관련 부서 간의 작업이 협조하지 않는, 이해하지 않는, 지원하지 않는, 조정하지, 비즈니스 부문은 깊이 걱정입니다.
둘째, 2019 년 작업 계획
카운티 인구 및 2019 년의 가족 계획 사업의 이데올로기는 Deng Xiaoping Theory, "xxxx"에 대한 중요한 생각 및 당의 xx 회의 정신을 고수하고 CPC 중앙위원회의 "결정"을 홍보하고 시행합니다. 풀뿌리 기반 시설을 강화하고 개선하고 "1, 2, 3, 4, 5"프로젝트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즉, 성급 수준의 서비스 카운티를 위해 노력하고, 두 가지 혁신을 추구하며, 세 가지 혁신을 달성하고, 네 가지 혁신을 고수하고, 좋은 일을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5 가지 요점은 화이 양의 경제 발전을위한 좋은 인구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목표를 확인하고 우수성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XX에서 카운티의 인구 및 가족 계획 업무는 새로운 개념, 견고한 스타일을 채택하고, 메커니즘 혁신을 고수하며, 과학적 관리를 구현하고, 세부 사항을 전반적으로 홍보해야합니다. 주 및시 차원에서 전반적인 작업 배치에 따라 회사는 광범위한 관리에서 정교한 경영으로의 도약, 카운티의 계급 보장 및 주 우량 카운티에 대한 노력을 진정으로 실현할 것입니다.
전반적인 작업에 집중하고 두 가지 혁신을 추구하십시오.
2019 년에는 카운티, 마을 및 마을 수준의 기술 서비스 네트워크 표준을 종합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마을 정보 및 계정 정보를 바탕으로 마을 및 인프라를 기반으로 한 풀뿌리 기반 시설을 개선하고 마을 방 및 계좌 정보를 보장합니다. 두 가지 측면에서 새로운 혁신을 달성하십시오. 행정 마을에 대한 행정 기준을 수립하고 제한 시간 내에 자격이없는 마을을 수 정하고, 카운티 및 마을 주민들에 의해 관리되지 않은 마을을 추적 및 관리하십시오.
팀 구축 강화 및 세 가지 변화 달성
1. 이상과 신념 및 무결성 교육 활동의 심층적 인 개발을 중심으로 업무 스타일의 새로운 변화를 이룩하십시오. 전체 시스템에서 당사는 정당 스타일 및 깨끗한 정부 건물을 지속적으로 홍보하고 감독 및 감독을 강화하며 가족 계획 간부의 성실성 및 자기 규율을 보장하고 "허용되지 않는"및 "9에서 9"조항을 이행하고 "5 가지 유형의 기관"을 만드는 활동을 계속 수행 할 것입니다. 지방 수준의 문명 단위를 만들고, 가족 계획 시스템의 혁신 시대에 가장 사랑스러운 사람들의 활동을 수행하고, 일의 스타일을 바꾸고,의를 증진하고, 메커니즘을 혁신시키고, 일을 촉진하고, 잘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 심의 활동의 심층적 인 발전과 효과적으로 민간, 법 집행, 사기, 벌금, 당원과 간부 및 불법 출생의 세력의 특별한 지배 구조를 강화하고 조심스럽게 조사하고 상위 3 대 실적을 보장하기 위해 강력한 공공 문제를 다루십시오 그것은 카운티의 가족 계획 간부들의 업무 스타일을 정말로 바꿔 놓았습니다.
2. xx 및 CPC 중앙위원회의 "결정"의 정신을 배우고 전파하는 정신에 중점을 두어 우리는 업무 아이디어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의 xx 정신과 결정의 정신을 연구하고 증진함으로써 카운티의 광범위한 가족 계획 간부, 특히 모든 계층의 당과 정부 지도자의 아이디어가 xx의 정신, 중앙 결정 및 주와시의 주요 결정 사항과 통합되어 일하는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변형. 다시 말해 비옥 한 계획을 경제 및 사회 개발의 발전과 결합시키고, 부유 한 사회를 포괄적으로 장려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며, 공동 관리 및 포괄적 인 거버넌스의 변화를 고수 할 계획입니다. 낮은 출산율을 기반으로 인구 문제의 전환을 조정할 것입니다.
3. 가족 계획의 "한 가지 법칙, 세 가지 규칙 및 한 가지 경우"를 중심으로 한 작업 방식의 새로운 변혁을 달성하십시오. 카운티의 인구 및 가족 계획 간부는 인구 및 프로젝트 출생에 관한 법률, 유동 인구 관리를위한 조치, 가족 계획 기술 서비스 관리 규정, 사회 지원 비용 징수를위한 행정 조치 및 허난 성 인구 계획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Painting Births Regulation과 같은 법률 및 규정은 인구 및 가족 계획 작업 방법이 행정상의 제약에만 의존하는 것에서 법적 관리, 양질의 서비스 및 포괄적 인 대우로 이동하도록 보장합니다.
작업을 자극하고 네 가지 혁신을 고수하십시오.
1. 개혁 계획에 대한 경영 평가 시스템을 혁신하라. 2019 년에는 가족 계획이라는 목표를위한 경영 평가 방법을 더욱 개혁 할 것이며, 정상적인 업무에주의하면서 XX의 개별 작업을 개별적으로 정제, 정량화 및 표준화하고 각 작업을 하위 항목으로 분류 할 것입니다. 득점, 진정한 객관적 평가, 공평성 평가, 투명한 프로세스, 주민 및 가족 계획 작업에 대한 훌륭한 수행을 위해 군중 수준의 이니셔티브 및 혁신을 극대화하고 풀뿌리 팀 임원 및 기업가의 작업 활동을 자극 한 다음 전반적인 활동을 촉진합니다. 레벨과 계단에서 작업하십시오.
2. 행복한 가정을 계획하는 행동을 혁신하십시오. 가족 계획 및 행복한 가정 행동의 실행을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수립하십시오. 카운티 인구 및 가족 계획 부서는 가정 계획 및 행복 계획을 중요하게 생각하도록 각 마을위원회, 정부 및 카운티 부처를 조정하고 모든 직업의 기능, 성격 및 특성에 따라 과학적으로 관련 부서에 출산 계획 및 행복 가정 계획을 수행합니다. 연말에 일할 책임, 카운티 인구 및 프로젝트 리더십 그룹은 직무 및 성과, 보상 및 벌금에 대한 포괄적 인 평가를 실시 할 것입니다. 프로젝트 "Happy Family Sunshine Project"에 대한 심층적 인 개발. "3 대 건설, 3 대 감축, 6 대 보장"을 주제로 한 "선샤인 종합 프로젝트"의 심층적 인 발전을 통해 다수의 가족 계획 가족 및 결혼 및 출산 모델을 개발하여 가족 계획 및 카운티 가족을 진정으로 즐기는 데 주력 할 것입니다. 우리는 출산을위한 계획을 세우고, 기획과 출산을위한 프로젝트를 종합적으로 심화하여 모든 수준의 가족을위한 인센티브 정책을 성실히 정하고 가족 계획, 분류 및 건강의 기반을 명확히하고 경영 표준화를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법정 정책, 사회적 자원의 통합, 출산을 계획하고있는 모든 유형의 가족을위한 인센티브 및 인센티브의 구현.
3. 가족 계획의 법적 관리 구현에 혁신을 가져라. 인구 및 가족 계획을위한 행정 법 집행 책임 시스템을 확립하고 개선하며, 행정 실수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구축하고, 가족 계획의 행정 법 집행 행동을 종합적으로 규제하며, 국민의 합법적 인 권익을 열심히 보호한다. 엄격히 말해서, 사회 보장비 수금을위한 행정 조치에 따라, 카운티 차원의 인구 계획 및 육아 행정 부서가 균일하게 수집하고 카운티 차원의 재정 부서가 균일하게 관리 및 지불하는 사회적 지원 수수료 징수 및 관리 메커니즘의 종합 수집 및 사회적 지원 지급 하나의 수수료, 가계부에 청구서가 발송됩니다. 관리를 표준화하고 인구 개발 기금을 사용하십시오. 카운티 가족 계획 법원과 카운티 가족 계획 법 집행 팀은 공개, 검사, 법률, 부서 및 기타 부서가 정책의 외부 출생에 대한 처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계획의 탄생을 저해하는 불법 및 범죄 활동을 심각하게 단속하며 법 집행 환경을 최적화해야합니다. 정부의 프로젝트 홍보에 좋은 일을하고 국민을 위해 권리 구제 활동을 펼치며 "햇빛 가족 계획"과 "투명한 가족 계획"을 만듭니다. 가족 계획 편지 및 방문 사례 조사 및 처리를 강화하고 "조화로운 가족 계획"을 수립하고 화양의 이미지를 확립하십시오.
4. 인구 계획 간부 인사 관리 시스템을 혁신한다. 우리는 간부 및 인사 시스템의 개혁을 심화시키고 사람들을 선택하고 고용하는 과학적 메커니즘을 확립 할 것입니다. 우리는 능력 이상의 사람들의 고용 메커니즘을 종합적으로 홍보하고 공개 선택 시스템, 경쟁 고용 시스템, 성과 연계 및 서비스 투입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홍보 할 것입니다. 분명한 책임과 엄격한 보상 및 처벌은 선과 악을하기위한 규칙을 단호하게 깨뜨리고 현실적이고 실용적이며 훌륭한 스타일을 지니고 특히 열심히 노력하며 특히 헌신 할 수있는 가족 계획 간부 팀을 진정으로 수립합니다. 풀뿌리 가족 계획 팀의 전문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카운티의 가족 계획 시스템에서는 중앙 집중식 교육 월 활동이 수행되었습니다. 적합성, 전문성 및 교육 훈련을 향상시키는 혁신적인 교육 방법. 카운티, 군구 및 가족 계획 기술 서비스 기관의 기술자 중 80 % 이상이 법률에 따라 전문 의사 자격을 취득했습니다. 화양 (Huaiyang) 브랜드는 마을 단위의 가족 계획 관리자의 정규화를 중심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마을 단위의 가족 계획 관리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양심적으로 치료를 실시하며, 직업에 대한 열정을 동원합니다.
5 가지 주요 사건에서 일의 초점을 명확하게하고 좋은 일을해라.
1. 홍보와 교육에 좋은 일을하고, 계속해서 "결혼과 새로운 바람을 Wanjia 활동으로 키우고"소녀들을 돌 봅니다. 재생산 교육을위한 2019 계획의 주요 내용은 xx 정신, CPC 중앙위원회의 "결정", "한 법, 세 규칙 및 규정", 피임 산란, 산전 및 산후 관리, 생식 보건 및 기타 대중 과학 지식입니다. 취해진 조치는 카운티 TV에서 "인구 및 가족"특별 구역을 열고 카운티 "Longhu"신문의 "인구 및 가족 기획"칼럼을 시작하여 기본 국가 조건 및 기본 국가 정책 선전 및 교육에 초점을 맞추고 국민 계획에 대한 인식을 제고했다. 섹스. 카운티의 모든 마을과 마을은 중앙 결정의 정신과 함께 마을과 마을 인구 학교를 이용하여 가임 연령의 사람들을 정기적으로 교육합니다. 매년 조상의 천황 왕조의 조상은 가족 계획과 선전 거리를 열어 새로운 출산 개념을 홍보하고 점차적으로 과학적, 문명 적, 진보적 인 다산 개념을 확립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인구 문화 안뜰 조성을 종합적으로 홍보하고 표준화합니다. 문화적, 문화적 요구가 커짐에 따라 문화 기획 및 가사 기획의 형태로 가족 계획 및 예술 가수 그룹을 구성하여 만화, 에세이, 드라마 및 기타 문학 형태로 자체 제작 된 문학 및 예술 프로그램을 작곡하고 주변 사람들에게 우리 주변의 것들을 교육시킬 것입니다. 문화 복합체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홍보 및 교육의 장을 마련하십시오.
2. 정기적 인 업무를 파악하고 1 개월간의 공공 검사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십시오. 2019 년에는 정기적 인 업무에서 좋은 일을하면서 카운티는 3 월과 9 월에 공공 검열 업무에 중점을두고 관리 마을의 기혼 여성의 기초를 명확히하기 위해 공개 조사를 사용했습니다. 기초를 명확히하는 것을 기본으로하여, 공개 검사의 정해진 시간에 따라, 마을은 조사를 위해 마을로 은퇴 할 것이다. 읍에서 즉시 고리의 물건을 검사해야하며, 결찰, 낙태, 노동 착취로 의심되는 물건을 카운티 가족 계획 서비스 센터에 보내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동시에 재활 및 검사의 통합 작업 메커니즘을 준수하기 위해 모든 마을 및 마을에서는 출산 한 기혼 여성의 3 + x 문서를 개선하고 다양한 가족 계획 계정의 정보를 개선하기 위해 건강 진단을 사용해야합니다.
3. 유동 인구의 관리를 파악하고 부동 인구의 관리에 허점을 차단하십시오. "영토 관리, 단위 책임, 거주 자치 및 지역 사회 봉사"의 주요 내용으로 도시 계획 및 생식 관리 서비스의 작업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하십시오. 봄 축제 기간 동안 부유 인구 계획 및 가족 계획을위한 포괄적 인 봉사 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유동 인구 기반을 명확히하고 유동 인구의 인구 관리 비율을 향상시킵니다. 현 거주지와의 협조 및 협력을 강화하고, 유출 유입을시기 적절하게 파악하고, 유동 인구 등록률을 향상 시키십시오. 특히 주요 목표는 이주자가 외부 권리 보호, 지역 협력 및 추적 서비스 조직을 창출하는 정보 교환 플랫폼을 사용해야합니다. 유입되는 가족 계획 부서와의 정보 교환을 강화하여 지역 관리를 보장합니다. 집중 인구 집단에서 부동 인구 협회를 설립하는 경험을 연마하고 증진하며 유출 인구의 관리와 서비스를 향상시킵니다.
4. 성비율 통제를 파악하고 성비 증가 추세를 억제하십시오. 발전기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카운티 공안, 건강, 가족 계획 및 기타 부서는 의료기관 및 개별 클리닉에 대한 불규칙한 특수 치료를 공동으로 수행하고, 사기 배달을 심각하게 단속하고, 불법적으로 낙태를 유도하고, b 초음파를 사용하여 태아 성별을 확인합니다. 카운티 마약 감독 부서는 마약 소매업 자의 교육 및 법 집행 검사를 강화하고 무료로 약물 및 장치를 사회에 판매하는 것을 금지해야하며, 카운티 가족 계획 부서는 임산부의 모든 절차를 인증서로 감시하고 엄격한 유인 시스템을 시행해야합니다. 보건소는 개별 진료소 조사에서 좋은 직업을 가져야하며 개별 진료소는 초음파 검사를받지 않아야합니다 태아 성관계를 불법적으로 밝히거나 불법적으로 낙태를하거나 불법적으로 출산하는 사람은 의학적 처벌과 의료진의 실격, 합병 단위와 주무 부서는 "1 표 거부"를합니다.
5. 관심 중심의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가족 계획을위한 특혜 정책을 완전히 이행하십시오. 첫째, 한 자녀 가정에 대한 면허 증액 노력과 농촌에서의 한 자녀 지원 비율이 9.5 %에 도달하도록 다양한 우대 정책의 포괄적 인 시행이 이루어졌다. 이 카운티의 한 자녀만을 둔 부모들에 대한 12 위안의 월급 및 검사 중간에 자녀들을위한 12 포인트의 정책 시행률은 120 %이며 육아 조건을 충족시키고 평생 동안 한 명의 자녀를 둔 부부의 경우, 일회성 XX 위안 보상금은 완전히 존경받을 것이며, 장기 산아 제한 조치를 취하는 농촌 복 여성 가정은 한 번에 1200 원의 보상금의 120 %를받을 것이며 60 세 이상의 유일한 아동의 부모는 1 인당 연간 600 위안의 보상을 실시 할 것입니다. 금은 120 %에 도달 할 것을 보장합니다. 두 번째는 농촌 가족 계획 및 가족 지원에 대한 심층적 인 지원을하는 것입니다. 건전한 조직을 통해 지도력을 강화하고, 메커니즘을 개선하며, 책임을 이행하고, 정부 기관을 적극적으로 조정하고, 국가 프로젝트 지원을 위해 노력하며, 마을과 마을에서 2 ~ 3 개의 시범 사업을 완료하도록 보장합니다. 세 번째는 "새로운 농촌 신자 계획"을 적극적으로 시행하는 것입니다. 카운티 및 군부 차원에서는 "새로운 시골, 새로운 가족"창설 활동 그룹, 과학 계획, 전반적인 계획 및 꾸준한 발전의 기반 위에서 동시에 목표 책임 계약 시스템을 구현하고 주민 보조 활동을 수행해야합니다. 카운티 인구 계획 및 출산 위원 단위는 각각 하나의 타운십 또는 2 ~ 3 개의 행정 마을을 하청하고, 자금과 프로젝트 측면에서 새로운 농촌 지역의 파일럿 프로젝트에서 농업, 은행 및 기타 부서에 직접 관여하는 카운티와 함께 ​​각각의 기능과 함께 거주 지원을 구현합니다. 마을의 가난한 가정은 기울어지고, 카운티의 빈곤 완화 1200 가구가 XX 일까지 새로운 가족 창설 표준에 도달하도록 노력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