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개요 > 가족 계획 사업의 개요

2019 년 지역 사회 주민 계획 및 출생 작업 요약


XX에서는 시당위원회, 지구 및 거리의 인구 계획 및 가족 계획 작업을 계속 수행한다는 전제하에 인구 계획 관리 작업 및 "조화로운 공동체"의 확립에 초점을 맞추어 가족 계획 및 심화에 대한 포괄적 개혁의 속도를 가속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또한 "법적 관리, 입소자 자율성, 양질의 서비스, 정책 추진 및 포괄적 인 거버넌스"의 5 가지 측면에서 기획 및 출산 업무의 새로운 메커니즘을 완성하여 지역 사회 기획 및 업무의 기반을 강화하고 주민 자치를 강화하며 관심 지향을 향상시키고 포괄적 인 생식 보건 서비스를 수행했습니다. 가족 계획 사업에서 새로운 상황을 만들고, "조화로운 공동체"를 만들고, 좋은 인구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올해의 작품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I. 유도 이데올로기 Deng Xiaoping Theory 및 xxxx 중요한 아이디어와 과학 발전을 바탕으로 가족 계획의 기본 국가 정책을 철저히 이행하고 업무 아이디어 및 작업 방법의 변화를 가속화하며 시장 경제 시스템과 호환되는 도시 공동체 계획 및 가임을 수립하고 개선합니다. 관리 메커니즘, 안정적인 저출산 수준, 가족 계획, 산전 및 산후 관리 및 생식 보건 측면에서 지역 주민의 증가하는 요구를 최대한 충족 시키며 지역 사회 인구, 경제 및 사회의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하고 지역 사회를위한 포괄적이고 조정되고 지속 가능한 개발을 제공합니다. 좋은 인구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둘째, 포괄적으로 지역 사회 관리, 단위 책임, 주민 자치, 사회 봉사 커뮤니티 인구 및 가족 계획 관리 메커니즘을 확립하고, 지역 계획 및 가임 작업 기관을 수립 및 개선하며, 자원 공유 프로그램 재생산 서비스 시스템을 수립하고, 새로운 출생 문화를 구축합니다. 점차적으로 출산율이 낮아지고 교육 수준이 향상되며 남녀 평등, 노인 존중, 가족에 대한 사랑, 그리고 새로운 유형의 지역 사회 대인 관계가 형성 될 것입니다. 또한 의약품의 사회적 마케팅 체계를 확대하고 지역 판매점을 늘리고, 불임 치료제의 홍보 및 계획을 강화하고, 성병 및 에이즈에 대한 지식을 예방하고, 가족 계획 자치제의 자치를 더욱 증진시키는 것을 목표로한다.
셋째, 구체적인 조치
1. 계획된 거주자의 자율성을 심화시킨다. 계획된 주민들의 진정한 자치권을 실현하기 위해 지역 사회는 주민들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자치 단체와 가족 계획 협회가 디아스포라에 설립되었습니다. 위 조직을 통해 가정 계획의 권리와 의무를 알리고 결혼, 출산, 출산 및 기타 결혼 및 출산 행동에 대한 주민의 자기 관리, 셀프 서비스, 자기 교육 및자가 모니터링을 달성합니다.
2. 홍보 및 교육을 심화시키고 전형적인 프로젝트의 건설을 종합적으로 촉진한다. 우리는 홍보 내용과 방법에 대한 개혁과 혁신을 촉진하고 홍보와 교육의 사회화, 개인화 및 네트워킹에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One Law, Three Regulations"및 "Regulations"와 같은 법률 및 규정의 홍보 및 시행을 계속 확대하고 "Girls for Girls"를 깊이 수행하여 가족 계획 정책 및 규정을 국민의 마음에 깊이 뿌리 내리게 할 것입니다. 진지하게 "결정", "의견", 9.25 공개 서신 "연구, 가족 계획 서비스 월 활동", 5.29 "협회 활동의 날, 네 번째 인구 축제 및 기타 주요 홍보 활동을 조직하고 실시하십시오. 공동체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여 가족 계획에 대한 이해를 강화하고 지역 사회 웹 사이트, 지역 사회 대화 형 뉴스 레터, 칠판 신문 및 주거용 건물의 가족 계획 홍보 캠페인을 통해 가족 계획 업무의 범위를 확대하십시오. 올해는 "다섯 명의 좋은 가족", "좋은 딸", "좋은 시어머니", "여성 기부"의 선발 활동을 통해 출산의 출산율에 대한 가치 지향이 실현 될 것입니다.
3. 새로운 유형의 출생 문화 건설을 장려한다. 출생 문화 공동체 건설을 가속화하고, 관련 부서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지역 인구 및 가족 계획 과학 공동체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올해의 설날, 봄 축제, 5 월 일, 국경일, 다정 공동체의 중추절 공동체, 키안 (Keyuan) 공동체, 헝빈 공동체, 지역 사회는 인구 통계 학적, 예술적 공연 및 홍보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4. Wanjia 활동으로의 결혼과 번식 새로운 바람과 자녀를 낳는 시대의 자녀들을 수행하십시오. 유형의 질적 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추고 모바일 인구 및 가족 계획 서비스의 관리를 종합적으로 촉진하고 지역 사회는 풀 타임 가족 계획 정보를 갖추고 인구에 대한 가구를 등록합니다. 번잡 한 비즈니스 지구에있는 지역 사회는 유동 인구가 전체 인구의 55 %에 달하고 인구 변동이 심하고 품질이 고르지 않아 지역 사회의 인구 관리 작업을 이해하지 못하고 협력하기가 어렵다. 지역 사회는 "사람 중심"의 업무 개념을 수립하고 경영을 "서비스"로 변경했다. 관리에 동등한 관심을 기울이고, 일을 잘하는 데 관심을 기울이고, 관할 구역에 거주하는 부유 인구의 서비스 관리에 존재하는 문제를 분석하고, 부동 인구 관리를 강화하기위한 부동 인구 관리 계획 및 제안을 제안합니다. 배달 후 40 일 동안 가족을 위해 약물 전달을 계속합니다. 애도의 말. 동시에, 재생산 건강 서비스가 실시 될 것이며 정기적으로 가임기 여성을 대상으로 건강 검진 및 임신 검사가 무료로 실시 될 것이며 선천적 결함에 대한 개입 메커니즘이 개선 될 것입니다.
5. 가족 계획 및 가족 계획을위한 심도있는 특별 활동으로, 설날과 봄 축제에 특별 지원 가족 심포지엄을 개최하고 38 차 여성의 날에 대한 애도, Nanshan 봄 여행을위한 특별 지원 가족 구성, "사랑 자동차 팀"연애 활동 어머니 날에 바의 도시를 방문하고 국경일 직전에 자치동과 백공궁을 방문하십시오. 지역 사회는 각 가족에 대한 애도심을 기르기 위해 자선 기금을 모금하여 특별 지원 가정이 정부의 보살핌을 느낄 수 있도록합니다.
6. 가족 계획 및 불임 치료제에 대한 소셜 마케팅의 파일럿 프로젝트를 계속 탐구하십시오. 지역 사회 판매점을 늘리고 올바른 의약품 사용을위한 홍보물을 제작하며 사회적 마케팅 백본 교육을 강화하고 대상 인구의 소셜 마케팅 제품의 인지율 및 활용률을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피임약을위한 "하나의 카드"서비스를 구현하고 피임약에 대한 새로운 사회적 마케팅 모델을 적극적으로 모색 할 것입니다.
피임약 배포 채널을 확장하고, 피임약 무료 배포에 유동 인구를 포함시키고, 피임약에 대한 셀프 서비스 형태를 계속 홍보하고, 디아스포라 및 부동산 커뮤니티의 피임약에 대한 무료 액세스를 설정하고, 의약품을 적극적으로 탐구합니다. 인기있는 과학과 서비스를 동기화하는 새로운 방법. 피임자 및 과학 대중화 자료 배포 및 수요 정보 수집 및 피드백을 통해 영주권자 및 유동 인구와 같은 현재 거주자가 피임 도구 및 기타 서비스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합니다.
7. 풀뿌리 협회의 조직을 조직하는 데 계속해서 좋은 일을해라. 특히 조직과 부유 인구 집단의 조직을 강화하라. 협회의 자원 봉사 팀을 확장하고 인구 계획 및 노동을위한 사람들의 기반을 강화하십시오. AIDS 예방 및 생식 보건 의료를 홍보하기 위해 "Youth Health"에 대한 심층적 인 교육을 실시했으며, 올해에는 500 회의 교육이 완료되었습니다.
8. 가족 계획의 표준화 된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가족 계획 인력에 대한 교육 및 훈련을 강화하여 업무의 표준화를 촉진하십시오. 다양한 계좌, 양식, 카드 및시의 적절하고 정확한 통계를 오류없이 개선하여 상황이 분명하고 기초가 분명하며 데이터가 정확합니다.
넷째, 보호 조치
1. 리더십을 강화하고 투자를 보장하십시오. 지역 사회 계획 및 출산 작업은 기본 국가 정책의 실행 및 공동체 구축의 심화와 직접적으로 관련됩니다. 지역 사회의 정당 지도자 및 정부 지도자는 지역 사회 계획 및 출산 작업에 대한 책임을 개인적으로 수행하고 중요한 지역 사회 활동 의제에 포함시켜야하며 공동체 계획 및 출산 작업에서 직면 한 어려움 및 문제를 연구하고 해결하기위한 정기 회의를 개최해야하며 지역 사회의 완전한 이행을 보장해야합니다. 수정 프로젝트를 계획하십시오. 모든 관련 부서 및 부서는 작업의 필요에 따라 지역 계획 및 출생 작업에 사람들에게 재정적, 물질적 지원을 제공해야합니다.
2. 선전을 파악하고 꾸준히 발전시킨다. 우리는 다양한 대규모 중앙 집중 홍보 활동을 계속하고, 돌보는 일과 지원 활동을 수행하고, 어린이들만을위한 우발적 장애가있는 가정을 돌보는 일에 집중할 것입니다. 지역 사회 계획 및 출생의 "상위 10 개"창작 활동을 광범위하게 수행하고, 지역 사회 가족 계획의 모든 측면에 대한 고급 모델을 개발하고 요약하며, 길을 인도하고, 시위 효과 및 경쟁 의식을 강화하고,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지역에서의 지역 사회 계획 및 가족 활동의 꾸준한 발전을 촉진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