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개요 > 가족 계획 사업의 개요

지역 사회 계획 및 출생 작업에 대한 개인 요약


저는 10 월 XX 일부터 가족 계획과 출산 작업을 할 때 Laotong에서 겸손하게 배웠습니다. 지역 사회 지도자의지도 아래 "4 지식, 4 클리어 및 4 마스터"라는 작업 메커니즘을 양심적으로 구현했으며 적극적으로 탐구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인구 및 가족 계획 업무의 새로운 방식을 완성하고, "사람 중심, 서비스 지향, 사람 중심"이라는 개념을 고수하고, 관리 수준, 서비스 및 전반적인 업무 수준에 따라 지역 사회 작업을 수행 할 것입니다. 이 두 달의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좋은 일을해라.

제가 처음 왔을 때, 나는 지역 사회 활동에 익숙하지 않았고 특정한 지위를 부여받지 못했습니다. 우선 우리는 지역 사회의 기본 업무에 대한 사전 이해와 이해를 가져야하며, "죽음의 4 대 주자와 4 명의 주인을 깨끗하게"해야합니다. 이는 각 지역 사회 직원의 기본 직업 요건이기도합니다. 이 기본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나는 여러 번 방문하여 한 달 후에 지역 주민 방문 비율을 100 %에 도달했습니다. 책임 지역 : Unit 3, Building 7, 석가 원, Shengguo Mingyuan, 건물 10 호. 210 가구와 10 가구가 있습니다. 10 월 18 일에는 도로에 대한 포괄적 인 치료를 도왔고, 10 월 22 일에는 포괄적 인 치료를 돕고 대형 재고 조사를 수행 할 경찰서를지었습니다.

둘째, 가족 계획 사업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10 월 말에, 그는 주로 출산 계획과 월별 보고서 작성에 책임이있는 출산 계획을 알게되었습니다. 가족 계획의 다양한 작업 플랫폼의 관리 시스템을 심각하게 연구하고, 운영 기술을 습득하고, 지역 사회 이주 인구, 출생 인구, 새로 결혼 한 인구, 현재 임신 ​​인구, 가임기 기혼 여성의 조치 등에 관한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마이너스 변화. 동시에, 우리는 또한 거주 인구의 탄생, 떠 다니는 인구의 탄생 등에서 좋은 일을합니다.

셋째, 가족 계획 서비스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공동체는 "인구 및 가족 계획"의 주요 내용으로 가족 계획의 선전을 늘리고 다중 스타일 홍보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10 월 28 일이 남성 건강의 날입니다. 일반인들에게 계획 및 출산 정책 및 생식 건강 지식을 더 널리 알리기 위해 홍보 자료 및 콘돔이 Shengguo Mingyuan의 주요 입구에 배포됩니다.

이 두 달 간의 열심히 노력을 통해 저는 지역 사회 활동, 특히 가족 계획 사업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있습니다 .XX가 곧 다가오고 있습니다. 내년에는 계속해서 상위 수준의 특정 지침을 따르고 계획 및 비옥 사업에서 좋은 업무를 수행하며 pis 시스템에 중점을 둡니다. 입장 및보고. 물론 이론과 비즈니스 지식에 능숙하지 못하고 공부와 실습을 강화해야하며 가사 방문이 충분하지 않으며 주민들은 그것에 대해 많이 모르기 때문에 가계 등록 빈도를 높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저는 장래의 일에서 계속해서 저의 일을 통해 열심히 일하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저는 지역 사회에서 많은 일을 할 수 있고 편리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