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개요 > 가족 계획 사업의 개요

2019 년 마을 계획 및 생식 서비스 작업 요약


XX에서는 카운티 당위원회와 정부, 읍 회의당위원회와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모든 수준과 부서에 대한 강력한지지하에 항상 덩 샤오핑의 이론과 "xxxx"의 중요한 지침 원리를 고수했습니다. 개발에 대한 과학적 전망은 전반적인 상황을 이끌고 중앙당, 지방 정부, 지방 자치 단체 및 카운티 정부의 의사 결정 정신과 의사 결정의 정신을 포괄적으로 철저히 구현합니다. 저출산 안정화, 인구 문제 해결 조정 및 인간의 전반적인 발전 촉진에 중점을 둡니다. 인구 및 가족 계획 작업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고 현재 XX 인구 및 가족 계획 서비스를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I. XX 년의 작업 검토, 이론 연구에주의를 기울이고, 작업 스타일을 강화하고, 당의 xx 정신 및 중부,도,시 및 군 정부의 주요 의사 결정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중화 인민 공화국의 인구 및 프로젝트 불임의 법을 진지하게 따르십시오. "운남 성의 계획된 생식 출생 관리에 대한 조치"와 "임신 불임 기술 서비스 관리 규정"은 "사람들 중심의주의를 기울이고주의를 기울이는 것"의 작업 원칙에 입각하여 계획 및 비옥 품질 서비스 업무를 종합적으로 효과적으로 수행합니다. 그리고 마을에서 유방 질환에 대한 일반적인 조사를 수행하기 위해 출생 결함 및 의학 모니터링 작업의 일차 예방이 이루어졌습니다.
둘째, XX에서의 프로젝트의 다양한 지표의 완수는 출생률 80 %를 달성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1 년 내내 피임약을받는 피임자는 125 명이며, 피임자 110 명을 대상으로했으며, 선호 피임 율은 88 %입니다.
피임 적시 76 %
카운티에서 고향을 발행하는 임무는 76 %이며, 4 월 30 일 XX 일 때 마을에 피임을 받아야하는 사람들의 수는 128 명이고 피임 도구를 111 대가 적시에 복용했으며 적시 피임 율은 86.7 %입니다.
계획 출산율은 우리 고향에서 96 % 이상의 임무를 수행했으며, 11 월 30 일 XX 일까지 총 62 명이 마을에서 태어났다. 그 중 60 명은 태어나고 2 명은 태어난 바있다. 98 %.
출생 정책을 알기위한 계획은 96 %이며 우리 고향에 카운티를 발행하는 일은 96 %입니다. 가족 계획 사무소를 통해 주유소 직원이 마을에 들어가 다양한 종류의 홍보 카드 등을 알리고 배포하는 것은 정기적이거나 불규칙한 시간에 널리 알립니다. 국민 방문, 계획 출산 정책에 대한 인지율은 100 %에 도달했습니다.
국민의 가정 관리 및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는 96 %이며 우리 고향에 카운티를 발급하는 업무는 96 %이며 1 년 간의 고향 계획 및 관리 사무소는 정보 공개 열을 사용하여 인증에 필요한 모든 정책, 절차 및 관련 자료를 제공합니다. 사회가 개방되어 근무 시간이 단축되고 업무의 효율성이 향상되며 프로그램 관리 및 서비스에 대한 국민 만족도가 100 %에 도달합니다.
풀뿌리 수준에서 운영 자격 율은 군에 의해 할당 된 작업의 96 %에 달했으며, 마을 계획 사무소와 주유소는 10 개 마을위원회의 운영을 정기적으로 또는 불규칙하게 검사했으며 계정 합격률은 98 %입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자격 표준 율은 카운티에서 최대 100 %입니다. 마을 계획 사무소와 서비스는 주로 시골, 마을 수준의 홍보 및 마을 수준의 홍보 확인을 통해 작업을 수행하므로 무겁지 않습니다. 지원 자격의 정확도는 100 %입니다.
농촌 인구는 "유일한 부모의 영광의 증서"를 받았으며, Daxian 카운티의 비율을 100 %로 통합하는 작업이있었습니다. 지난 XX 년 동안 "유일한 부모의 영광 증서"와 병으로 인한 유일한 아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문제가있었습니다. 그 이유는 이미 농가 인구의 독신 가구가 두 가족에게 돌아 왔고 합병 비율이 98 %에 도달했기 때문입니다.
"우수 및 무 보충"파일의 자격 비율은 100 %이며 우리 고향에 카운티를 발행하는 업무는 100 %이며, "우수 및 면제"의 대상에서 적시에 확인되고 모든 관련 자료는 보관 및 관리됩니다. 합격률은 100입니다. %.
출생 결석에 대한 일차 예방 업무를 종합적으로 수행하여 출산 전 검사율이 현내 카운티 업무의 30 %에 이르며 조사 및 통계를 통해 205 쌍의 임신 전 검사가 실시되고 10 월 XX 일에 카운티 계획 출산 서비스 스테이션이 우리의 고향 서비스에 전달되었습니다. 관련 검사, 총 23 쌍 참여, 완료 작업의 11.2 %.
빌리지 발기인은 1 년에 2 번, 매회 2 일 이상의 훈련을받습니다.
4 월 XX 일, 타운 쉽 서비스 센터의 서비스 센터는 9 월에 실시 된 마을 차원의 프로젝트 동원 촉진을위한 피임약의 관리, 사용 및 후속 조치에 관한 교육을 실시하여 생식, 건강 및 출생 결함의 1 차 예방에 중요합니다. 훈련의 역할.
에이즈 관리 메커니즘을 예방하고 통제하기 위해 콘돔의 사용을 더욱 개선하십시오. 연초에는 결과를 요약하고 반감기 보고서를 제 시간에보고하고 엔터테인먼트 장소의 콘돔 배치 비율을 100 %에 도달하는 계획이 있습니다.
III. 11 월 30 일 XX 일간의 가족 계획 서비스 완성. 결혼 한 여성을 대상으로 162 명의 자궁 내 장치를 배치하고 141 명의 자궁 내 장치를 제거하고 61 명의 인공 유산을 배치했다. 2 예는 묻혀 있었고, 2 예는 피부 매입 제를 꺼냈다. 총 12 개의 장시간 피임약, 2610 개의 단거리 피임약, 18,000 개의 콘돔, 무료 1918 도둑질, 128 개의 임신, 48 개의 상담 및 90 개의 의학 낙태가 무료로 배포되었습니다.
넷째, 기존 의료 기기의 고령화로 인한 기존의 문제, 장비가 구식이며, 서비스 분야의 추가 확장을 제한.
마을 수준의 발기인의 문화적 질이 낮기 때문에 책임 의식이 강하지 않아 수동적 인 작업 상태로 이어진다.
부족한 직원, 의료 감독 및 시골에 대한 서비스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5. XX 년도의 작업 계획은 읍 회의당위원회와 정부의 통일 된 지도력하에 있으며, 불법 출생과 불법 출생의 발생을 통제하기 위해 읍민 가족 계획 사무소와 더 협력한다.
의료 감독의 강도를 더욱 높이고 서비스 홍보의 역할을하십시오.
에이즈를 예방하기 위해 콘돔 사용을 확대하십시오.
읍 회의당위원회와 정부가 지정한 다른 임무를 적극적으로 완료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