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개요 > 가족 계획 사업의 개요

인구 및 가족 계획국의 연말 사업 요약


○ XX에서는 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 및 군 징계위원회의지도하에 제 20 회 총회 제 6 차 총회 및 군 및 군의 당의 노동 계급 및 청정 정부에 따라 제 xx 당 회기 제 5 기 본회의 정신을 철저히 연구하고 시행했다. 그리고 XX에서 인구 및 가족 계획의 목표 실현에 초점을 맞춘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고, 처벌 및 부패 방지 시스템 구축을 완전하게 추진하고,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 당 스타일을 구축하기위한 책임 시스템을 엄격히 이행하는 반부패 업무 회의 좋은 거버넌스와 부패 방지 노력은 좋은 결과를 가져 왔습니다.
첫째, 정부의 업무 스타일을 정돈하고 청정한 정부 건설과 반부패가 일년 내내 중요한 작업이되도록하는 것입니다 .Deng Xiaoping Theory의 지침과 "xxxx"에 대한 중요한 사고와 함께 지국은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이행하고 당의 업무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에 주력합니다. 작업의 주요 포인트와 당의 작업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업무, 혁신적인 아이디어 및 실행의 명확한 목적과 임무는 정당 스타일의 정연한 발전과 깨끗한 정부와 부패 방지 작업을 촉진했습니다.
1. 지도력을 강화하고 당의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책임 시스템의 실행을 더욱 촉진한다. 연초에 당의 작업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과 부패 방지 작업이 올해의 핵심 과제로 자리 잡았고, 당의 작업 스타일과 청결한 정부 건설과 반부패 노력, 그리고 본부의 핵심 업무가 배치되고 실행되고 검사되어 당을 보장해야한다는 결론을 얻었습니다. 깨끗하고 정직한 행정부 건설을위한 모든 업무 조치가 적시에 이행되었습니다. 동시에, 학습을 준비하고, 적시에 전달하고, 중앙, 지방, 지방 자치 및 군 수준의 중요한 회의 정신을 배웁니다. 이행 계획을 수립하고, 감독 및 검사를 강화하며, 카운티 당위원회, 카운티 정부 및 카운티 징계위원회의 다양한 배치 및 요구 사항을 양심적으로 구현하십시오.
2. 반부패와 정직의 업무 목표를 분해하고 다듬습니다. 카운티 당국의 징계 점검위원회가 발행 한 XX 년 동안 당의 업무 스타일과 청정한 정부 건설 및 부패 방지 작업이 분열되고 세부화되어 관련 부서에 대한 책임이 이행되었습니다. 국무부의 주요 지도자들과 국장, 국장 및 부서장들은 "정당 작풍과 청정한 정부 건설에 관한 책임 도서"에 서명하고 당의 작전 스타일을 정립하고 정부와 반부패 청정 사업을 위해 세부적인 조치를 취했다.
3. 파티 스타일의 구성에 중점을두고 핵심 직책에서 정부와 반부패를 깨끗이합니다. 주요 책임자의 책임에 따라 부서 담당 책임자 인 지도부 책임자는 정기적으로 또는 불규칙하게 부서별로 소장의 정신을 배우고 해당 부서의 담당자와 부패하지 않는 회담을하며 연구 책임자를 소집합니다.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를 건설하는 일. 동시에 인력, 재정 및 자재를 포함하는 조직과 관련된 부서가 신중하게 정리되고 주요 위치가 예방 및 통제의 초점으로 간주되었습니다.
4. 청렴도 위험의 예방 및 관리를 지속적으로 촉진한다. 국은 깨끗한 정부 위험 예방 관리를 인구 및 가족 계획 업무의 모든 측면에 통합하고 조정 개발, 상호 승진 및 전반적인 발전을 달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4 가지 조합"을 강화했습니다. 첫째, 깨끗한 정부 위험 예방 관리와 선구적인 경쟁의 결합. 둘째, 무결성 관리 리스크 관리와 비즈니스 업무의 결합. 세 번째는 깨끗한 정부 리스크의 예방과 관리와 "6 가지 유형의 장기"의 창출입니다. 네 번째는 깨끗한 정부 리스크의 예방과 관리와 정당 스타일 및 청정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시스템의 구현입니다. 당 당파 당국은 청결하고 정직한 위험 예방 관리를 정당 스타일과 청결한 정부 건설 책임 제도에 통합하여 동일한 배치, 동일한 검사 및 동일한 평가를 실시했다. 깨끗한 정부 위험 예방 관리와 정당 스타일 및 청결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시스템을 결합함으로써 간부 간부의 인식을 한층 강화했습니다.
심층적 인 반부패 홍보 및 교육, 국의 국, 실제 상황과 결합, 홍보 활동의 시리즈를 시작했다.
1. 학습에 집중하십시오. 첫째, 그는 "공산당 최고 간부의 성실성에 관한 몇 가지 조항, 당과 정부의 주요 간부 책임에 대한 이행에 관한 잠정 조항"과 불공정 이해 관계를 추구하기위한 고용의 엄격한 금지에 관한 몇 가지 조항에 관한 중앙 징계위원회를 연구했다. 두 번째는 카운티 당 비서 및 카운티 징계위원회 사무 총장 연설의 정신을 배우고 카운티 정당 스타일의 청정 정부 건설과 반부패 작업 회의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2. 청렴성 경고 교육 영화를보십시오. 심층적 인 연구를 바탕으로 규율 및 법률 위반의 전형적인 경우는 부정적인 교과서이며, 모든 간부 및 근로자를 감시하고, 이러한 전형적인 부정적인 범죄의 근본 원인을 신중하게 분석하며 간부가 조직, 사회, 가족 및 개인을위한 법률 및 규정을 위반하는 것을 깊이 느끼고 있습니다. 심각한 위험은 오는 교훈을 배우고 경고로 받아들입니다.
민주적 인 의사 결정 메커니즘을 고수하는 리더십 팀은 인민을위한 근면의 최우선 순위로 개발을 강조하고, 기능을 더욱 변화 시키며, 새로운 시대의 개발 요구 사항에 적응하는 작업 스타일을 개선합니다.
1. 제도적 규범과 제한된 행동을 사용하도록 요구하십시오. 엄격하게 규칙과 규정을 따르고 깨끗하고 자제심을 갖춘 간부들을 잘 지내십시오. 선임 간부 체제를 구축하여 연례 적으로 직무를 기술하고 정직한 정치 협상 시스템을 구현하여 간부와 간부를 감독하여 국민과 접촉하고 민주적 인 과학적 의사 결정 시스템을 구현하며 정부 업무 공개 약속, 시간 제한 결제 및 첫 조사 책임 등을 개선하여 시스템 관리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수준, 제도적 제약 및 규범 적 업무 행동.
2. 민주주의 집권주의 원칙을 고수하십시오. 양심적으로 "3 개의 메이저와 1 개의 큰"시스템을 구현하고 주요 결정, 중요한 인사 약속 및 해고, 주요 프로젝트 준비 및 많은 액수의 자금 사용에있어 리더십 팀의 리더십을 제안하고 "3 대 1" 규칙 이행 규칙, 의사 결정 결정 규칙 및 청렴도 위험 관리 평가 시스템은 주요 의사 결정을 확대하고 지도력 결정의 민주화, 과학화 및 표준화 수준을 더욱 향상 시켰습니다. 특정 관행에서 "선임 사령부"는 시스템을 구현하고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며 팀의 민주주의와 통합의 단결을 강화하고 의사 결정의 질을 크게 향상 시켰습니다.
3. 예방에 충실하고 출처에서 부패를 예방하고 봉쇄하십시오.
직업 관련 범죄를 예방하는 일은 리더십 팀의 의제에 포함됩니다. 엄격하게 각종 관리 규칙 및 규정을 시행하고, 행정 업무를 개방하고, "햇빛 가족 계획 활동"을 수행하고, 공공 감독을 수용합니다. "수익과 지출의 두 가지 노선"을 진지하게 이행하십시오. 벌크 사무용품 구매시 정부 조달 시스템은 관련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여 이행됩니다.
간부 선임자가 정직하고, 자제하고, 부패와 변화에 저항 할 수 있도록 관련 법규와 시스템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실행하십시오.
1. "부패 지침"을 시행함에있어 훌륭한 일을 계속하십시오. "부패 지침"의 주요 내용과 기본 정신을 깊이 이해하고 완벽하게 구현하기 위해 사무소는이위원회의 포털을 완전히 활용하여 "부패 방지 지침"의 연구 및 시행에 대한 홍보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2. 주요 간부의 청렴성과 자기 규율에 관한 엄격한 규정을 엄격히 이행하십시오. 과 정 위험을 방지하고 부지런히 일하고, 회의를 합리화하고, 관련 법규에 따라 리셉션을 수신하기 위해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이행합니다. 자동차, 해외 학습 여행, 관광, 고소득 및 시간제 취업을 과도하게 구매하지 않습니다.
3. 당원들과 주요 간부들의 다양한 당 내부 감독 시스템을 엄격하게 이행한다. 당원 및 주요 간부와 관련된 개인 문제에 대해 정시 신고 제도를 엄격히 시행하고 인력, 제지 인 및 감독자를 통제하기 위해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내부 관리는 더욱 표준화되고 양식화되고 과학적이며 당원 및 주요 간부 관리를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형성합니다.
4. 정당의 업무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의 관련 조항을 엄격하게 준수하십시오. 중앙, 지방, 시정촌 및 카운티 정부의 정신에 따르면, 깨끗한 자기 규율의 엄격한 이행, 관련 규정, 엄격한 요구 사항의 이행, 하위 수준 부서 및 단위의 선물, 선물 및 기타 선물을 수락하고 권위의 행사와 관련된 단위를 수락하지 않았고 개인 선물, 선물, 증권 및 지불 바우처.
5. 정당 규율 및 정치 규율 위반 사례를 엄격히 방지합니다. 지금까지 당의 규율과 정치 규율, 국민의 이익에 심각한 손해가 발생한 경우, 직무 태만과 의무의 비판, 행정 책임 문제에 대한 위반 사례는 없었습니다.
"나무 서비스 인식, 공무원 만족도"라는 테마의 실행에있어 업무 방식을보다 혁신적으로 바꾸고 효율적 기관을 만들면 국장은 규제에 대한 광범위한 의견 모집과 문제에 대한 심층적 인 조사를 토대로 징계 검사를위한 카운티위원회의 관련 기록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며 개인 스타일의 현저한 문제는 이데올로기 스타일, 연구 스타일, 업무 스타일 및 조직 분야의 4 가지 측면에서 현저한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여 국의 업무 스타일 및 뛰어난 문제 해결 활동을 진정으로 효과적으로 만들었습니다.
II. XX 년 주요 과제 완수 인구 계획 및 출산에 대한 다양한 지표 완수 9 월말 기준으로 1971 년, 계획 외 110 건, 정책 출산율 95 %, 출산율 3.8 %를 기록한이 카운티에 2,081 명이 출생했습니다. 1.8 퍼센트의 자기 증가율은 연초에 공식화 된 인구 계획 지표를 완성 할 수있다.
일상 업무 완료
1. "3 개의 상"인원에 대한 조사 및 승인으로 28 명의 특별 보상 가족 및 보상, 121 명의 농촌 파트 타임 가족 계획 및 15 명의 "하프 사이드 가정"이 조사되고 승인되었습니다.
2. 가족 문화 건설 사업과 행복한 가정 개발 계획은 "6 월 군 XX 년 - 2019 년 가족 문화 건설 사업 계획"과 "** 재생산 가족 계획 5 년 계획"을 공식화하고 "행복" Family Development Project Project Text는 "세 ​​단계"의 목표를 설정합니다. 이 카운티에서는 행복한 가정을 재생산하기위한 "10 가지 유형"계획이 계획되었으며 대표적이고 설득력있는 계획을 가진 10 명의 대표 가족이 선정되었습니다. 5.29 프로젝트 불임 협회 설립 31 주년과 당의 창립 90 주년을 기념하는 일련의 활동.
4. 간부 전문 간부의 건설은 기술 훈련 과정, 생식 보건 컨설턴트를위한 사전 검사 훈련 과정, 수천 개의 질의 응답 및 새로운 "길림성 인구 및 계획 수태 규칙"홍보 훈련을 조직했다. 4 단계 비즈니스 교육 수업을 통해 카운티의 가족 계획 직원의 비즈니스 수준과 업무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5. 출산 결함 개입 및 엽산 보충제 지금까지 카운티는 카운티 전역의 마을 및 마을의 노력을 통해 기혼 여성 및 임산부에게 1,506 개의 우생학을 무료로 제공했으며, 임산부에게 1607 개의 엽산을 자유롭게 추가했습니다.
6. 웹 사이트 건설 공사는 카운티 인구 및 프로젝트 불임 국 웹 사이트를 완성했으며 카운티 정부 정보 네트워크, 생태 네트워크, 습지 및 일부 웹 사이트와 전국에 연결되었습니다.
셋째, 업무 아이디어의 다음 단계 다음 단계에서 당의 업무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과 반부패 활동은 주로 다음과 같은 네 가지 측면을 수행합니다.
우리는 부패 퇴치와 청렴성 유지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당원과 간부의 깨끗하고 정직한 관리를 장려 할 것입니다. 우리는 당원과 간부들의 이상과 신념에 대해 좋은 일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사무국의 실제 상황에 비추어 우리는 당 당 간부의 당 스타일 정당 규율 교육을 강화하고, 주요 교육 내용을 명확히하고, 교육 내용을 공식화하고, 교육 조치를 강화하고, 교육적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다른 형태를 채택 할 것입니다.
우리는 양심적으로 부패 퇴치와 청렴성 유지 시스템을 구축하고 부패 퇴치 및 정직성 제고를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개선 할 것입니다. 이 협의회의 실제 상황에 비추어 우리는 공동 리더십 의사 결정과 간부 선출 및 임명 제도를 개선하고 과학 내용, 엄격한 절차, 완전하고 효과적인 관리로 점진적으로 반부패와 정직의 체제를 구축하고 효과적으로 시스템의 실행을 개선하고 시스템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근원지에서 부패를 방지하기 위해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형성하려고 노력하십시오.
감독 및 검사 업무를 강조하고 구현 정책 구현을 개선하십시오.
첫째, 내부 당국의 감독에 대한 양심적 인 시행, 과학 발전 개념의 이행에 관한 주요 결정 이행에 대한 감독 및 감독의 강화, 문제의 신속한 확인, 정류 촉구, 둘째, 선도 간부에 대한 감독 강화, 당원 간부의 알 권리, 세 번째는 국민의 이익을 해치는 문제와 국민이 강하게 반 영한 주요 문제를 심각하게 해결하는 것, 네 번째는 전력 운영과 관련된 핵심 링크와 핵심 직책에 대해 모든 라운드 모니터링 메커니즘을 구현하는 것, 투자, 배우자 및 자녀 고용과 같은 개인보고 시스템.
우리는 책임 이행 및 조치 이행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당의 업무 방식을 개선하고 청정한 정부 건설과 반부패 활동을보다 심층적으로 추진할 것입니다. 첫째, 리더십을 강화하고, 책임을 명확히하며, 실행을 개선합니다. 책임 평가와 책임 성의 두 가지 핵심적인 연결에 초점을 맞추고 우리는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시스템을 열심히 이행해야하며 두 번째는 간부의 업무 스타일을 더욱 강화해야합니다. 우리는 "선샤인 패밀리 기획 활동"과 "성실 및 가족 계획"활동을 종합적으로 홍보하여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국민의 신뢰를 얻으며 국민에게 이익을주고 사람들의 만족도를 향상시킬 가족 계획 간부 팀을 구성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위의 네 가지 측면의 업무를 통해 주요 의사 결정을 내리고 조직 스타일의 변화를 가져오고 민주적 인 의사 결정 메커니즘이 완벽하게 구현되고 간부와 정부 직원은 규율 및 법 위반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