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개요 > 가족 계획 사업의 개요

2019 년 인구 및 계획 수태 국 종합 관리 목표의 관리 및 책임 체계 요약


지난 1 년 동안 당의 xx 중학교와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열심히 연구하고 실행하여 사회 보장 종합 관리를 양심적으로 시행하고 안정적인 리더십 책임 시스템과 목표 관리 책임 시스템을 유지했다 .5 개 중앙 부처와위원회에 따르면 사회 보장 종합 관리 "책임자, 책임자", "주로 기반"및 "재산 관리"의 원칙에 따라 푸에르토 도시의 "사회 보장 종합 관리를위한 리더십 책임 시스템 구현 방안"과 "리더십 책임 시스템에 대한 몇 가지 조항"은 사회 보장 사회를 형성합니다 거버넌스, 포괄적 인 관리 및 포괄적 인 이해, 전체 사회 참여, 모든 부서가 함께 대규모의 포괄적 인 관리 패턴을 관리하고, 평화 건설을위한 다양한 조치를 심화하고, "사회를 정치적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선진 군을 세우기위한 안전한 카운티 "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XX 포괄적 인 관리 목표 책임 시스템 평가 작업 요구 사항의 구현에 마을 종합 문자 [XX] 번호 23에 따르면. 우리 사무국의 포괄적 인 취급에 대한 요약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I. 풀뿌리 수준의 기본 구성
1. 조직은 건전하고 직원을 배치하며 목표 책임을 분명히 정의하고 연초에 작업 계획이 있으며 상반기에 작업 검사, 연말 작업 요약 및 다양한 평가 보상 및 처벌이 있습니다.
2. 사고력을 통일하고 인식을 높이십시오. 우리는 과학 발전의 개념을 연구하고 조화로운 사회주의 사회를 건설하는 것이 우선 과제이며, 평화 건설, 모든 종류의 모순과 분쟁에 중점을두고 부조화 요인을 줄이며 "한 곳 동거와 평화 보장"의 요구에 따라 공공 안전의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3. 조직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직무와 업무를 명확히하고, 지방 및 지방법 회의 정신을 철저히 이행하고, 포괄적 인 사회 보장 관리의 요구 사항을 양심적으로 이행하고, 안정적인 리더십 책임 시스템을 유지 관리하고, 책임 경영 책자를 목표로 삼는다. "자신의 사람들을 관리하고 자신의 문을 낙관하십시오. 자신의 일을 성취하고 자신의 일을 지키기 위해 간부와 노동자, 그 가족의 사상 정치적 교육을 강화하고 자기 방어 능력을 향상 시키며 예방에 대한 인식을 제고한다.
둘째, 사회적 모순과 분쟁에 대한 조사와 중재, 사회 안정 유지 및 대량 사건 처리 사무소는 모순과 분쟁의 조사 및 해결과 사회 안정의 유지에 중점을 둡니다. 5 월 18 일, 마을은 편지 [XX] No. 15 "모순과 분쟁의 중앙 조사 및 화해에 관한 통지"를 발표하여 모든 군구 가구 계획 사무소 및 가족 계획 서비스가 "성장 보장 및 사람들의 생계 보장"에 초점을 맞추도록 요구하는 통지서를 발행했습니다. 안정성 확보, 사회 안정 유지 및 조화로운 가족 계획 수립에 관한 전반적인 요구 사항을 지키고이 일을 심각한 정치적 과제로 삼고이를 파악하고 파악하며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확인 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잘 해결하고 제어하고 해결하고"새싹의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해야합니다. 통일 된 생각을 바탕으로 전체 카운티는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시간과 집중된 힘에 집중하며 여러 지역과 단계에서 모순과 분쟁을 조사하고 해결했습니다. 일 년 중 세 명의 사람들이 해부되었는데, 이는 주로 수술 후 부진한 신체와 재정적 도움을 요청했기 때문입니다.
셋째, 안전한 건설 사업 개발은 좋은 사회 환경 조성, 평화 롭고 조화로운 XX 건설, 과학 발전, 조화로운 개발 및 주정부 선진 Pingan 카운티 활동 이행 계획 이행을위한 신고 요건을 장려하고 보장하는 것입니다. Deng Xiaoping 이론 및 "xxxx"에 대한 중요한 사고의 지침에 따라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구현하고 XX Dahe Central, Provincial, Municipal 및 County Political and Legal Work Conferences의 정신을 신중히 연구하고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핵심으로 설정하며 책임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합니다. 사회 보장의 포괄적 인 관리를 촉진하고 사회 안정을위한 풀뿌리 인프라를 유지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 우리는 평화의 건설을 통합하고 강화하며 창조의 범위를 넓히고 내용물을 풍성하게하고 창조 수준을 향상 시키며 핑 안의 활동 발전을 촉진 할 것입니다. 사람들의 생계, 사회적 안정성 및 장기적인 안정을위한 좋은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주정부 이데올로기와 주정부 선진 Pingan 카운티 활동의 이행 계획을 추진하는 목적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안전 장치"의 성과를 더욱 강화하고 심화시키기위한 항공사로서 "셀 엔지니어링"창설 활동의 안전한 건설을 사용합니다. Pingan 카운티 선진 활동을 선도하는 그룹을 구성하고 불일치 요인을 최소화하기위한 대응책을 마련하고, 불법 범죄의 발생을 피하며, 충돌 및 대량 사고를보다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줄이며 카운티의 평화 창출 활동을 보장합니다. 새로운 결과를 얻으십시오.
넷째, "다섯 개의 네트워크, 세 개의 시스템"의 건설은 공공 안전을 유지하고, 포괄적 인 관리 및 안정성 수준을 향상시키고 포괄적 인 보안을 구축하기위한 기본 작업으로 사회 안전 방공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네트워크를 제어하십시오. 집단 방어, 사회 보장 예방, 과학 기술 수단, 다중 경찰 연계, 특수 집단 조합, 민방위, 신체 방어, 법과 질서와 결합 된 기술 방어에 중점을 두어 공공 보안 기관을 더욱 확립하고 향상시킨다. 예방 및 통제 시스템은 공공 보안 예방 및 통제의 사회화, 네트워킹 및 기술의 획기적인 발전을 도모하며 범죄 예방 및 방지의 효과와 효과를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악의 세력에 의한 범죄를 심각하게 단속하고, 마약 방지 및 반 에이즈 캠페인을 실시하고, 공공 안전에있어서의 덥고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집중하며, 국민의 안전 감각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킵니다. 화재 예방, 도로 교통 및 안전 생산 사고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사상자를 최소화하고 사고를 예방하십시오.
V. 핑 (Ping) 건설 연계 지점 (Linking Point) 작업 개발 중국 지국의 당 지부와 간부들과 노동자들은 전국에서 과학 발전 개념의 개발에 관한 논의를 수행했다.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요청을 이행하기 위해 과학 발전 개념 활동은 사회주의 신 농촌 건설이 주류입니다. 카운티의 모든 수준에서 간부와 근로자, 인민 단체 및 당원을 동원하여 견고한 이데올로기 스타일, 견고한 업무 스타일을 확립하고 명확하고 명확한 업무 성과를 거두고 빈곤 퇴치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카운티 당위원회와 정부의 요구 사항을 이행하기 위해 5 월 8 일 XX 일에 Zhou Deren의 부국장과 당원 서기장 및 10 명이 넘는 사람들이 탕 타이 타운에있는 Taitou Village에 가서 모든 당원들과 어려운 가족 계획 가구들과 빈곤 완화 포인트를 연결했습니다. 기본 상황을 이해하고 빈곤 퇴치 사업에 대한 지침을 제공 할 것이며,이 기간 동안 빈곤 완화 경제는 3,848 위안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전체 마을 파티원, 어려운 가족 계획 퀼트 26 침대 동시에 의료 양육 작업을 수행하는 사람들에게 가족 계획 작업을 반영 실용적인 일을, 좋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섯째, 문제가있다.
1. 카운티의 가족 계획 팀은 사회 보장 및 청원 작업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켜야합니다. 일부 동지들은 국민의 관심사와 작은 사상의 이데올로기가 결여되어 있으며 편지에 대한 초기 방문의 중요성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 없으므로 관심 정도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2.이 시스템의 업무 측면에서 정책 상담은 사람들의 편지와 방문을위한 핫 스폿이되고 있습니다.
3. 일부 사회 보장 및 청원 노동 문제를 다루는 데 몇 가지 단점이 있지만 우선 순위 및 우대 정책 중 일부는시기 적절하게 이행되지 못했습니다.
VII. 앞으로의 작업 우리 카운티의 사회 보장 및 편지 및 방문 작업에 대한 포괄적 인 관리는 영원한 문제이며 가족 계획 업무의 수준을 보장하는 중요한 부분임을 분명히해야합니다. 우리는 당의 xx 중학교 및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사회 보장을 유지하며, "편지 및 방문의 등록"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문자 및 방문에 대한 일을 매년하고, 문자 및 방문의 모든 측면을 처리하며, 사람들의 다양한 모순과 분쟁을 해결할 것입니다. "지역 관리자, 책임 책임자, 책임있는 사람"에 따라, 인구 계획 작업에서 사람들의 지위를 최대한 발휘하고 일반 대중을 동원하여 인구 및 가족 계획 업무에 참여, 지원, 감독하도록 동원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