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구 선택

구문 동사


동사 + 부사

1) 일시적 동사로, 예를 들면 :

그는 엄격하게 자녀를 키웠다.

위의 예문에서 구문에서 개체 위치에 두 가지 경우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동사 + 부사 ::이 개체가 명사이면 부사 뒤에 또는 동사와 부사 사이에 배치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물체가 대명사 인 경우 동사 뒤에, 즉 동사와 부사 사이에만 놓을 수 있습니다. 2) 예를 들어, 자동 동사로 :

뜻밖의 일이 일어났습니다. 예기치 않은 상황이있었습니다.

3) 다음과 같이 동사와 자동 동사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약 통이 폭발했다. 화약 통이 폭발했다. 병사들이 다리를 날려 버렸습니다. 병사들이 다리를 날려 버렸습니다. 동사구의 transitivity 및 intransitiveness는 주로 동사구의 의미에 따라 다릅니다.

2. 동사 + 전치사

동사와 전치사로 구성된 문구는 단어의 의미에서 동사와 동등하며 물체는 항상 전치사 다음에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TV에 대해별로 신경 쓰지 않고 TV도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3. 동사 + 부사 + 전치사

이런 유형의 동사구에서 동사, 부사 및 전치사가 밀접하게 결합되어 있는데 이는 동사와 동사의 합성어로 과도기적 동사와 동일합니다. 그것은 위의 두 가지 유형의 구어 동사의 특성을 결합하지만, 대상은 항상 전치사 다음에옵니다 (예 :

우리는 잃어버린 시간을 보충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우리는 잃어버린 시간을 만회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4. 동사 + 명사

그러한 동사구의 공통 동사는 have, take, give, make 등입니다. 다음 명사는 대개 동사에서 변형 된 액션 명사이며,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구문 동사의 진정한 의미를 표현합니다. 다시 시도합시다.

5. 동사 + 명사 + 전치사

이 동사구는 타동사로만 사용됩니다. 명사 앞에 형용사를 추가하여 학위를 설명 할 수 있습니다. 객체는 항상 전치사 다음에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내가 외출하는 동안 아기를 주시하십시오. 집에 없을 때 작은 아이를 돌봐주십시오.

6.be + 형용사 + 전치사

be + 형용사 + 전치사는 전이사와 같으며, 대상은 전치사 다음에 위치하며, 형용사는 구문 동사의 진정한 의미입니다.

나는 그가 느린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은 그를 참을성있게 여겨야한다. 나는 그가 가난한 이해력을 가지고 있음을 알고 있지만, 당신은 그를 참을성있게 여겨야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