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구 선택

사랑의 문구


1. 나는 평생 동안 너와 함께 있고, 겨울에는 이불로 있고, 여름에는 선풍기가되어 기꺼이한다.

2. 감정에 상처를 입은 사람은 천천히 잊어 버릴 수 있지만, 계속 생각하면 치유가 어려워 질 것입니다.

3. 전화로 순수한 목소리로 사랑 받고 걱정 될 수있는 여자 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됩니다. 판타지는 언젠가 당신을 정말로 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처럼 캐주얼하고 자연 스럽습니다. 말하고 웃으며 심지어 내가 정말로 일종의 행복을 시작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4. 나는 단지 내 인생에서 너에게 키스하고 싶다 ........ 내가 산들 바람을 깊게 사랑했을 때, 부드러운 구름은 정말로 분명하다 ... 여보 삶, 가장 꺼려하는 것이 바로 rome의 시작이다. 움직이지 말고, 마침내 애통 해.

5. 다른 사람들과 사랑을 나누는 법을 배우고, 사랑을 따라 잡는 법도 배워야합니다. 가장 큰 사랑은 사랑하는 사람, 가장 유익한 일을하는 것입니다.

6. 가장 황량하고 가장 풍요로운 것은 당신이 아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당신의 사랑을 잃는 순간 당신은 여전히 ​​당황 스럽지만 여전히 당신이 길을 잃었다는 것을 모릅니다.

7. 우울했을 때 나는 너의 피스타치오이다. 네가 슬퍼 할 때 나는 너의 잊혀진 나무가 될 것이다!

8. 잊을 수없는 사람은 매우 고통 스러울 것입니다. 다시 걱정하지 마십시오. 고통스러운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9. 가장 좋은 복수는 상대방을 망치는 것이 아니라 망치는 것이 아니라 자신보다 행복하고 행복하게하는 것입니다.

10. 내가 너를 만난 이후로, 내 평온한 심장 호수는 더 이상 침착 할 수 없다. 귀하의 스타일, 귀하의 리 잉, 당신의 미소, 나를 잊지 못하게 만들어, 가방은 새로운, 나는 깊이 당신의 멋진 스타일에 매료되었습니다!

11. 걱정하지 마라, 언젠가 나는 일곱 가지 색깔의 구름을 몰고 멀리서 데리러 갈 것이다.

12. 너가 사막에서 걷고 갈증이 너를 앞으로 움직이게 만들지 않으면, 나는 너의 주위에 명확한 봄으로 돌고 흐를 것이다.

13. 너 자신을 돌보고, 나는 너를 다시 사랑하기 위해 다음 삶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지 않으려한다.

14. 헤밍웨이 : 당신을 사랑할 때, 당신은 땅이 움직이고 있다고 느낍니다.

15. 조만간 당신 것이 될 것이고, 그것은 당신 것이 될 것입니다. 당신을 위해서가 아니라면, 당신은 머물 수 없을 것입니다.

16. 부처님은 말하기를 :이 삶과 교환 할 때만 과거로 돌아 오는 과거 500 번. 그렇다면 나는 당신과 교환하기 위해 10,000 번이나 사용하고 싶다. "나는 너를 잘 사랑하고 싶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

17. 당신이 사랑하지 않는다면, 그에게 과시하지 마라. 그에게 보여지는 것은 단지 대변자 다. 당신은 그의 생각을 여전히 마음에 둔다. 당신은 아직도 그를 기억한다. 그는이 당혹감을보고, 결코 당신이 그를 결코 잊지 않고 있었다고 생각한다.

18. 외로움 때문에 사랑에 빠지지 말고 일생 동안 외롭지 마십시오.

19. 나는 깊은 바다 다. 너는 바다의 다른 쪽에서 떠오르는 새벽, 항상 내 인생을 비추고있다. .....

20. 세상에서 가장 먼 곳은 생사가 아니지만 나는 네 앞에 서 있는데 너는 내가 너를 사랑하는지 모른다.

21. 일단 사랑이 습관이되면, 평생 동안 그것을 없앨 수 없습니다.

22. 후회하기 전에 그것을 놓칠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그것을 잃기 전에 그것을 잃을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23. 너를 아주 많이 사랑하는 사람을 포기하는 것은 고통스럽지 않다. 사랑하는 사람을 포기하면 고통 스럽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과 사랑에 빠지는 것이 더 고통 스럽습니다.

24. Dongting 호수의 물, 녹색 기름, 두 사람의 사랑이 시작됩니다, 당신은 내 마음, 당신은 내 간, 당신은 내 마음의 4 분의 3입니다!

25. 나는 그를 떠나기를 거부하고 있습니다. 탈출은 좋은 방법은 아니지만 유일한 방법입니다.

26. 당신이 사랑의 항구 인 경우, 모든 보트가 마침내 휴식 할 준비가 끝나면 항해해야합니다. 차라리 외로움에 빠지면서 항해의 추수를 포기하고 해안을 떠돌아 다닙니다.

27. 아마도 당신이 과거의 가장 생생하고 맑은 날을 볼 수있는 가장 먼 곳에있을 때만입니다.

28. 당신이 거기에있을 때, 당신은 모든 것이고, 당신이 없을 때, 모든 것이 당신입니다!

29. 저는 정말로 당신의 휴대폰이되고 싶습니다. 팔에 머물러 있고, 손에 들고, 당신의 눈을 들여다 보며, 가슴에 기억하십시오!

30. 당신은 내 사랑을 거절 할 권리가 있지만, 진심으로 당신을 때리는 마음이기 때문에 당신은 내 사랑을 경멸 할 수 없습니다.

31. 정맥의 감정은 샘물과 같습니다. 칼은 부서지기 어렵습니다. 아무리 열심히 노력해도 내 마음 속의 웃기는 웃음을 항상 내쫓을 수는 없습니다.

32. 나폴레옹과 조세핀 : 나는 당신을 당신의 팔에 단단히 붙잡고, 적도에 타오르는듯한 키스처럼 당신에게 수 억억 번 키스 할 것입니다.

33. 처음으로 당신을봤을 때 나는 당신을 좋아했습니다.

34. 나는 밤에 내 눈을 크게 뜨고, 내 귀에 부드럽게 말하면서, 내가 공중에서 내 손을 잃었다는 생각을 길게하고, 천 마일의 깊은 사랑으로 인도 할 수있다!

35. 슬레이트에 쓰고, 해변에 글을 쓰고, 해변에 글을 쓰고, 퇴색 한 팬 블레이드에 글을 쓰고, 수천 년의 바람과 비를 겪은 오래된 트렁크에 글을 쓰고 마침내 세상을 알리기 위해 사랑한다. 너, 너를 사랑해, 너를 사랑해! 나는 무지개로 쓸거야.

36. 당신의 생각을 흩어져있는 별들에게 보내고 싶습니다. 작은 별빛이 당신의 창문으로 빛나고 당신과 함께 잔기를 바랄 수 있기를 바랍니다.

37. 가장 먼 거리는 내가 너 앞에서 내가 너를 사랑한다는 것을 모른다는 것이고, 가장 먼 거리는 너를 사랑하지만 너와 동행 할 수 없다는 것이다.

38. 나를 행복하게 하소서, 나는 행복하게 할 것입니다.

39. 관계가 있다면, 시간과 공간은 거리가 아닙니다. 기회가 없다면 하루 종일 동의 할 수 없습니다.

40. 너를 알리는 / 너의 길 잃어버린 마음 / 너를 지우는 방법 / 내 마음의 사랑 / 너를 만났어 / 너를 보지 못해 / 너는 잉여를 피하거나 너를 대면한다. / 어떻게 내가 / 항상 속일 수 있니?

41. 나는 네가 보내준 초콜릿과 같다. 너의 입에 녹아있다.

42. 반드시 숨어있는 것에서 탈출, 얼굴이 반드시 가장 슬프고 외로운 것은 반드시 불행한 것은 아니며 반드시 오래 갈 필요는 없으며 잃어버린 것이 반드시 더 이상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왠지 슬퍼울 지 모르지만 행복 할 이유를 찾을 수 있습니다.

43. 누락은 항상 수집 할 시간이 있으며, 인생은 가장 꺼려하며 숨는 것은 항상 가장 깊고 사람들에게 알리지 않습니다.

44.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 내가 너 앞에 서있다. 그러나 너는 내가 너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하지만 네가 서로 사랑한다고 알지만, 너는 함께 할 수 없다.

45. 당신이 물고기라면, 나는 후크입니다. 나는 당신을 붙잡고 싶습니다. 당신이 언덕이라면, 나는 언덕 위의 작은 강입니다. 나는 당신 주위를 돌아 다니고 싶습니다. 바퀴벌레라면, 나는 양고기 스프의 그릇입니다. 나는 너를 적시고 싶다.

46. ​​인생에는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혼란스러운 자물쇠가 얽혀있다. 필요한 것은 포기하고 현명한 선택이다. 우리를 제한 할 수있는 유일한 것은 우리의 결정이다.

47. 사랑, 사랑은 매우 간단하고 복잡한 것입니다. 서로 가깝게 지내기가 너무 어렵습니다.이 가사는 매우 합리적입니다. 우리는이 단순하고 복잡한 길에서 함께 내려 가서 서로를 떨어 뜨리고 서로 도우며 잘못된 방향으로 나아가고 서로를상의하여 올바른 길을 찾는다.

48. 나는 너의 감정을 따뜻한 햇살 속에 돌리고, 너의 마음을 따뜻하게 할 밝은 빛을 고대하고 싶다.

49. 군중들 사이에서 당신을 찾는 것은 흔적을 찾기를 열망하는 해변의 모든 모래를 집어 올리는 것과 같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나는 내세가 있기를 바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