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 인용문 추천

영어로 유명한 단어


1. 살고 살자. 너의 삶을 살고 다른 사람들을 살려라.

2. 좋은 약은 쓰다. 좋은 약은 쓰다.

3. 불행은 혼자 가거나 혼자 오지 않습니다. 불행은 혼자가 아닙니다.

4. 일정한 떨어짐이 돌을 입는다.

5. 중대한 배는 깊은 물을 요구한다. 큰 배는 깊어 져야한다.

6. 배우는 것은 너무 늦은 것이 아닙니다. 늙은 자의 삶, 늙어가는 것을 배우십시오.

7. 작은 시작부터 큰 일이 시작됩니다.

8. 사람은 자신의 운명을 지배하는 주인이며, 인간은 자신의 운명의 주인 인 인간이다.

9. 수선하기에는 너무 늦지 않았습니다. 그것을 보상하기에는 너무 늦지 않았습니다.

10. 능력을 원한에서 교활한 수익. 사기는 능력 부족 때문입니다.

11. 불행은 운이 무엇인지 말해줍니다.

12. 두 개의 머리가 하나보다 낫다. 한 사람이 두 사람보다 적다. 세 명의 냄새 나는 조각가가 하나의 제갈량보다 우승한다.

13. 진실은 수사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사실은 결코 두려워하지 않는다.

14. 세상을 만들기 위해 온갖 종류가 필요합니다. 세상은 다른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5. 한 사람의 음성은 아무도의 음성이 아닙니다. 사람의 음성은 힘이 없습니다.

16. 폭풍으로 인해 나무가 더 뿌리를 내리고 폭풍으로 나무가 깊숙이 뿌리를 내렸다.

17. 촛불은 다른 사람들을 비추고 소비합니다. 촛불은 다른 사람들을 비추지만 스스로를 파괴합니다.

18. 양심을 분명히하고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두려움이나 두려움은 없습니다.

19. 결코 늦지 않을수록 늦은 것이 좋으며 늦은 것은 그렇지 않은 것보다 낫습니다.

20. 덕과 행복은 어머니이며 더 힘들며, 덕과 행복은 엄마와 딸과 같습니다.

21. 행동은 말보다 더 크게 말하고 행동은 말보다 크다.

22. 하나님을 섬기는 것은 사람에게 선을 베푼다. 하나님의 헌신은 무엇인가? 그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선을 행하는 것이다.

23. 좋은 회사는 최단 거리입니다.

24. 너는 한 사람에게 너무 교활하지만 한 사람에게는 속임을 당했지만 나는 모든 사람을 속일 수는 없었다.

25. 모든 사람은 자신의 최악의 적이다. 가장 큰 적은 자신이다.

26. 즉시 나를 거부하는 부탁을 들어주십시오. 즉시 거절하십시오.

27. 재난과 참회는 정직의 시금석입니다. 불운하게도 운은 정직의 시금석입니다.

28. 생명이있는 동안 희망이있다. 장작이 없어도 푸른 언덕에서 삶과 희망에 희망이있다.

29. 경험은 지혜의 어머니이며 경험은 지혜의 어머니입니다.

30. 뇌에 쓰인 돈은 헛되이 낭비되지 않는다. 지적 투자는 결코 희어지지 않을 것이다.

31. 손바닥에있는 새는 숲에서 2 마리보다 더 가치가있다. 새는 숲에있는 한 쌍의 새보다 낫다.

32. 내 점을 지적하기 전에 손가락을 닦으십시오. 먼저 손가락을 씻은 다음 얼룩을 지적하십시오.

33. 불행이 날개에 올랐고 도보로 출발합니다. 재난을 없애기가 쉽습니다.

34. 탁월한 인류는 그에게 선의를 베푸는 사람에게 친절합니다.

35. 아무리 나쁜 사람도 없지만 그는 비밀리에 선을 존중합니다. 나쁜 사람들은 선한 사람들을 비밀리에 존중할 것입니다.

36.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유익 할 때, 당신은 자신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하면 자신에게 친절해야합니다.

37. 마음 속에있는 지혜는 손에 든 돈보다 낫다. 뇌 속에 지식이있다. 손에 든 돈보다 낫다.

38. 성공의 비결은 목적의 일관성이다. 성공의 비결은 계속 유지하는 것이다.

39. 말하는 것과 행하는 것은 서로 다른 두 가지이며 말하기와 끝은 두 가지 매우 다른 것들입니다.

40. 두려워하지 말고 거짓말 쟁이가 아니라 속임수를 쓰다듬을 것입니다. 조심하십시오, 거짓말하면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들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41. 위대한 일들은 힘에 의해서가 아니라 인내에 의해 행해지 며 인내심이 없으며 능력 만이 불가능합니다.

42. 당신이하지 말아야 할 일을한다면, 당신이하지 말아야 할 것을 들으셔야합니다. 당신이하지 말아야 할 일을한다면, 당신은 듣고 싶지 않은 말을 필연적으로들을 것입니다.

43. 사람, 그의 적 또는 자기 자신을 가장 잘 판단하는 사람 누가 사람, 그의 적 또는 자신을 가장 잘 평가할 수 있습니까?

44. 낙천가에게는 모든 변화가 더 나은 방향으로 바뀐다.

45. 만일 네가 양심에 상처를 입으면 네게 복수 할 것이니 양심에 상처를 입히고 양심에 가혹한 처벌을 받게 될 것이다.

46. ​​만일 당신이 더 유덕 해지면, 당신은 더 힘이 될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일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왕자보다 더 행복해 질 것입니다.

47. 양심의 가책은 천둥이지만 잠잠하고 죄책감은 멀리 산다. 평온함과 죄책감이 인접 할 수는 없지만 차분한 양심은 천둥에 잠들 수있다.

48. 삶은 종이 흰색의 잎이며, 우리는 각각 한 마디 또는 두 마디를 쓸 수 있습니다. 인생은 종이 한 장이고 모두 한두 문장 씁니다.

49. 진정한 위인은 벌레를 짓밟거나 황제에게 몰래 가지 않으며 진정한 위대한 사람은 어린 아이를 짓밟거나 황제 앞에서 맹세하지 않습니다.

50. 지혜로운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실수로 배우고, 어리석은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실수로부터 배우고, 어리석은 사람들은 자신의 가격을 지불합니다. 다른 산의 돌은 옥을 공격 할 수 있습니다.

51. 해마다 하나의 악의적 인 습관이 뿌리 째 흘러 나와서 최악의 사람을 좋게 만듭니다. 매년 나쁜 습관이 박멸되고 사악한 뿌리가 완벽 해집니다.

52. 선을 행함에 서두르다가 악에서 마음을 제지하십시오. 잘하는 일이 느린 사람은 누구든지 악에서 즐거워하십니까?

53.이 세상에는 사람에게 아무것도 없으며 그 사람에게는 마음 속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지구상에서 유일하게 위대한 것은 사람입니다. 사람의 유일한 위대한 것은 영혼입니다.

54. 너는 오래 살기를 원하면 잘 살고, 어리 석음과 사악함은 생명을 단축시킨다. 더 오래 살기를 원한다면, 인생은 좋을 것이다. 어리 석음과 악이 생명을 단축시킬 것이기 때문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