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문장

자기 긍지를 불러 일으키는 영감의 삶


내 인생의 유명한 단어를 단언해라.

자신을 싫어하는 사람들은 성가시다.

종종, 자기 감정은 항상 다른 사람을 데리러하거나 항상 자신을 데리러 두 짜증나는 전략을 사용합니다.

전략 1 : 항상 다른 사람들에 대해 까다로워 야합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을 잘못 선택함으로써 자신에 대해 좋게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부모님, 친구 또는 형제 자매가 자신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당신과 주변의 모든 사람을 데려 올 수 있습니다. 그들은 문제가있어서 당신에 대해 까다 롭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사실, 그들은 그들의 마음에 고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의 행동에 특히 화를 내지 않을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전략 2 : 자신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은 항상 자신이 좋지 않다고 말합니다. 그들이 생각하는 것은 실제로 그 반대입니다.

메리를 데려가십시오, 그녀는 자신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항상 다른 사람에게 말했다 : "너는 나보다 더 아름답다. 너는 나보다 똑똑하고, 아무도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그녀는 실제로 다른 사람이 이렇게 대답 할 것을 원합니다. "아니요, 메리! 당신은 매우 영리하고 아름답습니다."오랜만에 Mary 이런 종류의 사람은 성가시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 자신을 싫어하면 다른 사람들을 귀찮게 할 것입니다. 동시에 우리는 또한 우리 자신에게 많은 압박을 가할 것입니다. 우리가 더 많은 인정을 줄 수 있다면, 우리는 그 성가신 속임수를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떻게 나 자신을 좋아할 수 있니?

자신과 같이하는 것은 자신을 용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심각한 실수를 저지르고, 다른 사람을 해치고 상처를 입히면 죄책감이 작용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무언가에 대해 죄책감을 느낀다면, 당신은 충분히 고문 당했을 것입니다. 앞으로 6 개월 이내에 사람들을 돕지 않을 것입니다.

완벽 함을 잊어 버리고 개선하기로 결심하십시오.

너는 스스로를보고 "너 언니만큼 아름답 지 않고 친구처럼 영리하지 못해 나는 전혀 좋지 않다. 기분이 어떠니?"

진실은 : 아무도 사방 팔방으로 선량하지 않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신의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단어들을 보시려면 재미있는 것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질은 태어나지 않고 재배됩니다. 누구나 가질 수 있습니다! 자부심과 존경심을 원한다면 아인슈타인이나 슈퍼 모델 일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정직, 용기, 끈기, 관용과 겸손을 기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이를 "문자"라고합니다. 간단히 말해, 자신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당신은 어떻게 느끼십니까?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