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문장

삶의 유명한 말을 깊이 알고


1. 우리가 언젠가 말하는 것은 실제로 많은 난센스입니다. 유용 할 수 있습니다.

2. 당신이 걱정하는 많은 일들이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으므로 일어날 일들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3. 인생이 많은 쓸모없는 것들을 제거한 후에는 평범한 날 밖에 없습니다.

4. 발광은 태양에 대한 특허가 아니며 유리도 빛을 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밝게 빛날 수 있습니다.

5. 우리가 경험 한 행복한 일들을 기억하고 우리가 싫어하는 슬픈 일들을 잊어 버려라.

6. 우리가 모든 것을 잃어 버리지 만 우리는 여전히 젊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울하지 않아야합니다.

7, 다른 사람들은 매우 불행한 당신을 내려다 본다.

8. 우리의 용기는 우리의 가장 큰 자산이며, 우리의 질투는 우리의 가장 큰 적입니다.

9. 너무 바쁜 사람들은 지혜를 녹이게 만들고 우리의 삶은 바쁠 것입니다.

10. 사랑으로 가득 찬 언어는 가장 아름다운 언어이며, 보통이라도 매우 움직입니다.

11. 하나님은 결코 사람들의 이기심에 대해 불평하지 않지만 사람들은 항상 하나님의 불공정에 대해 불평합니다.

12. 생명은 하나님에 의해 주어지며, 생명의 경이는 우리 자신에 의해 창조된다.

13. 당신이 불행하다고 항상 느끼지는 마세요. 우리보다 고통 받고있는 많은 사람들이 세상에 있습니다.

14, 용기를내어 머리를 숙이고 자신감을 갖도록 찾으십시오.

15. 인생에서 아무런 언급이없는 사람들은 불쌍한 사람들이며, 잘못된 기준을 선택하는 사람들은 슬프다.

태양을 바라 보는 16 세, 그림자, 태양을 향한 하늘은 빛으로 가득 차있다.

17. 걸림돌은 몸에 들어가는 단계입니다.

18. 처음으로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어려운 부분은 매번 그것을하는 것입니다.

19, 소년의 시간은, 많은 시간과 함께, 단지 몇 순간이 흔들리고있다.

20, 자신의 실수에 대해 생각하고, 다른 사람을 잊을 것입니다.

21, 도로가 끝나지 않았지만, 차례!

22. 신앙을 자신에게 맡기면 언제나 힘이 넘칩니다.

23, 인생은 길고 짧게 살아야하는 것이 아니라 주야의 아침과 저녁에 살아야합니다.

24, 모든 존재를 용서하지 말고, 모든 존재를 용서하지 않으며, 자신을 괴롭 히고 있습니다.

25, 당신은 역경을주는 지각있는 존재들에게 항상 감사 할 것입니다.

26, 당신이 가장 높은 산에 올라가더라도, 당신은 오직 한 걸음 만 내딛을 수 있습니다.

27. 너의 과거를 한숨과 한숨 돌리지 마라. 너 자신을 대면하고 미래를 받아 들여라.

28. 다른 사람들의 단점을 볼 수있는 것처럼 자신의 단점을 정확하게 발견 할 수 있다면, 당신의 삶은 놀라 울 것입니다.

29. 부유 한 것은 없으며, 가난한 사람들이 그들의 운명을 바꾸기 위해 행동 할 수있게 해줍니다.

30 세의 젊은이는 수도이지만 노력할만한 가치가 없습니다.

31. 인생의 성공 또는 실패는 종종 하나의 생각 사이에서 발생하지만, 대부분의 생각 사이의 차이입니다.

32. 언제 시작 되든 일단 시작하면 끝내지 말고, 끝났을 때라도 끝나면 후회하지 마십시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