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문장

100 문장 선택 영감 따옴표


1. 우리 세계에서는 결코 슬픈 후진에 메달을 수여하지 않습니다.

2. 관심이 있다면 성공할 것입니다.

3, 약한 사람들은 붙어있을 것입니다, 스매싱 사람들은 레코딩으로 인용 될 수 있습니다, 오직 진정으로 용감한 사람들 만이 무적이 될 수 있습니다.

4, 사물은 종종 사람들을 위반하고, 사물은 항상 인공적입니다.

5. 운명을 통제하는 방향타는 투쟁이다. 약간의 환상을 품지 말고, 약간의 기회를 포기하지 마라. 매일 열심히 일하지 마라.

6. 만일 당신 앞에서 떨어진 바위를 두려워한다면, 인생은 항상 정체 된 물이 될 것입니다.

7, 약한 사람들은 붙어있을 것입니다, 스매싱 사람들은 불타는 것으로 인용 될 수 있습니다, 오직 진정으로 용감한 사람들 만이 무적이 될 수 있습니다.

8. 게으름은 영구적 인 실망을 포함합니다.

9, 어떤 급류도 용감하다고 말할 수 없으며 어떤 산도 등반에 관해 말할 수 없습니다.

10, 산길은 비틀어지고 뒤집히지만, 결국 그것은 위로 올라갑니다.

11. 정상에 오를 때만 멀리있는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12. 도로가 울퉁불퉁 할지라도 바퀴는 앞으로 나아갈 것이고, 강이 거칠어도 배는 항해 할 것이다.

13, 오직 창조, 진정한 즐거움, 오직 열심히, 성취의 삶입니다.

14. 고원 한 이상은 산에서 자라는 꽃과 같습니다. 그것을 얻으려면 부지런함이 등산의 밧줄이 될 수 있습니다.

15, 수영장의 물, 정체와 지루한, 폭포, 흥분과 수수 - 물에 대한 동일의 흐름, 섹스가 다르다, 전자는 후자의 진취성을 충족합니다.

16. 사람들에 대해 가장 슬픈 것은 그들이 자신을 물리 칠 수 없다는 것입니다.

17. 환상 만하고 행동하지 않는 사람들은 과일을 기르기의 기쁨을 결코 깨닫지 못할 것입니다.

18, 근면은 당신의 인생의 비밀 번호이며, 당신의 장엄한 서사시를 번역 할 수 있습니다.

19. 등반가들에게는 과거의 발자국을 잃어 버리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계속하기 전에 방향을 잃어 버리는 것은 위험합니다.

20. 고통받는 사람의 행복은 고통에서 시작되며, 즐거움의 고통은 "행복"에서 시작됩니다.

21 일, 꿀벌들은 사람들 앞에서 무고한 수집을하고있다.

22 전사는 폭풍을 치고 침몰하지 않고 겁쟁이가 침착하게 익사합니다.

23. 봉우리를 목표로하는 등산가들은 길을 따라 발자국에 매료되지 않습니다.

24, 허리케인과 배의 파도를위한 파도, 보트의 장례식.

25, 길을 두려워하지 않고, 단 두려워.

26 번 급류의 급류는 강 유역의 경이로움을 인정할뿐입니다.

27. 물속으로 들어 가지 말고 일생 동안 수영 할 수 없으며 항해하지 말고 일생 동안 보트를 잡지 마라.

28. 피크를 오르려면 무지개를 사다리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29. 발자국은 어떻게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까? 발자국을 남겨주세요.

30. 산이 얼마나 가파른 지간에 항상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오르는 길은 있습니다.

31. 인생을 완전히 포위하는 사람은 반쯤 앞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32. 단맛을 수확 할 수있는 한, 가시 나무에는 바쁜 꿀벌이있을 것입니다.

33. 사람들은 세상에서 연습하고 칼은 돌 위에 깔려있다.

34. 인생은 달콤하지만 쓴 것은있을 수 있지만 맛이 없다. 당신은이기거나 실패 할 수 있지만 포기할 수는 없습니다.

35. 인터넷 카페를 열어 보려는 당신의 아름다운 희망과 추구에, 999 번 잃어 버렸고, 천 번은 ...

36. 기회는 진취적이며 진취적인 사람들에게만 열려 있으며, 평범함은 절대 후원 될 수 없다.

37. 콘크리트 바닥에서만 걷는 사람들은 깊은 발자국을 남기지 않습니다.

38. 활력의 의미는 세상 자체가 경기장이기 때문에 힘든 일에 놓여있다.

39. 파도의 특성은 그것이 암초에 의해 무수히 많은 시간과 수많은 암초에 쏟아 부어 졌다는 것입니다.

내일 얼마나 많은 내일이있을 것입니까? 나는 내일 살아있다. 모든 것이 성공할 것이다.

41, 꽃은 곧고 똑바로 접을 수 있으며, 꽃을 피우고 빈 가지를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42. 그 그레이프가 고통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가지 치기를 거부한다면, 결코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43. 종이는 오래 견딘 느낌을 가지고 있으며, 나는이 문제가 반드시 수행되어야한다는 것을 안다.

44. 완샹 (Wanzhang)의 절벽에 생명의 급류가 생겨 났고, 더 멀리 나아가면 웅장한 폭포가 될 것입니다.

45, 웨이 시리즈는 반복적으로 분쇄 한 철, 그 해의 지폐 입. - Lu 당신은 "콜드 나이트 독서"

46. ​​분재 쇼 나무는 다른 사람들의 사랑에 의해 파괴되었으며 기둥이되는 꿈이었다.

47. 재능을 검과 비교하면 부지런함이 선명합니다.

48, 새해는 더 이상 오지 않으며, 언젠가는 아침에하기가 어렵습니다. 당신이 시간에 격려받을 때, 당신은 몇 년 동안 기다리지 않을 것입니다. - Tao Yuanming의 "시"

49. 산의 샘물은 모든 것을 거쳐 멋진 노래를 불렀다.

폭포가 가파른 가파른 벽을 가로지를 때, 그것은 매우 위엄이있다.

구름 속의 길을 따라 등반가의 발자국에만 키스하십시오.

52, 구름이 자연스럽게 자랑스럽게 공기에 떠오르지 만, 기껏해야 몇 가지 칭찬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단지 비가 내리고 비옥 한 토양에 뿌리를 내려 세상을 창조합니다.

53. 장쩌민은 되돌아 가지 않으며, 아무도 젊지 않습니다. 너가 너무 어리다면, 너는 결코 그것을 미워하지 않을 것이다. 시간은 죽기 쉽고, 몇 년은 재미가 없습니다. 그만한 가치는 없지만 인생은 쓸모가 없습니다.

54. 로렐 화환의 리본은 천재 섬유로 만들어지지 않았지만, 실크로 만들어져 고통스럽고 짠 것이 어렵다.

55. 다른 사람들에 의해 번지는 진주의 섬광이 없다.

56. 사막의 발자취가 빠르게 사라졌습니다. 열심히 일하는 노래가 트렉 커의 마음에 오랫동안 감동을주었습니다.

57. 길을 찾고있을 때, 얼마나 오래 걸릴지 물어보십시오.

58. 항상 먼 곳으로 가고 싶어하는 사람입니다. 멀리가는 것은 인생을 더 빛나게 만드는 것입니다. 울퉁불퉁 한 길을 걸 으면서, 젊은 눈은 꿈과 생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혼자서 또는 당신과 함께 걸어 다닐 때 각 발자국은 견고하고 강력합니다.

59. 녹슬지 않은 게으름은 노동보다 몸을 더 많이 소비 할 수 있으며 흔히 사용되는 열쇠는 항상 빛납니다. - 프랭클린

60. 반딧불이의 가벼운 반점은 약하지만 어둠에 대한 도전입니다.

61. 심한 제련을 거부하면서, 광석은 굴착되기 이전보다 더 가치가 없다.

62. 낙천주의는 열정적이고 아름다운 행진이며, 항상 당신이 경력의 원인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격려합니다. - 뒤마

63, 포부와 인내가 원인의 날개입니다. - 독일어 속어는 다음에서 선택됩니다 : Life Spoken Language

64. 당신이 두려워하거나, 희생되거나 상처를 입지 않았다면, 결코 위험을 감수하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

65. 경작자들은 자신의 땀으로 가장 확신하며, 한 방울은 희망의 씨로 자란다.

66, 끈기있는 인내가 세상의 어떤 절정이라도 이겨낼 수 있습니다! - Dickens

67, 게으름의 손에 떨어지는 아름다운 청사진은 그냥 쓰레기 종이입니다.

68. 순간의 좌절은 종종 싸우지 않는 전투를 통해 배우고 지식이 될 수 있습니다.

69. 위쪽으로 발달하여 굽은 대나무 채찍이 곧은 대나무로 바뀌도록한다.

70. 사람이 걷는 법을 배울 때, 씨름하는 법을 배워야하며, 레슬링을 한 후 걷는 법을 배워야한다. - 마르크스

71. 희망, 근면함과 동반자 관계 만 있으면 더욱 강력해질 수 있습니다.

72. 희망 속에 탐닉하는 사람은 토끼를 기다리는 겁쟁이와 다르지 않다.

73. 바람이나 파도가 없으면 용감한 조류가없고 가시도없고 단호한 개척자도 없다.

74. 세상의 모든 좋은 감정들이 합쳐지며, 고상한 행동에 합당하지 않습니다.

75. 도자기를 태울 수있는 신이 아니며, 열망하는자는 항상 훌륭한 장인 정신을 배울 수 있습니다.

76, Zhi는 서 있지 않으며, 세계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77, 샘물, 투쟁의 길은 점점 더 비뚤어지며 영혼이 더 순수합니다.

78. 땅을 파고 바람과 눈으로 싸울 용기가 없다면, 씨앗의 미래는 잎보다 낫지 않습니다.

79. 죽순이 부드럽더라도, 무거운 압력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투쟁하고 감히 선두를 잡을 수 있습니다.

80. 환상의 항구에서 추적 보트를 주차시키지 말고 투쟁의 항해를하고 실제 삶의 바다로 항해하십시오.

81. 젊음은 우리의 꿈을 짜는 힘이있는 유일한 시간입니다.

82. 경작자의 땀은 씨앗의 성장을 돕는 우유입니다. 올린 사람 : 유명한 sayings www.geyanw.com

83. 당신이 경작하지 않고 심지 않으면 비옥 한 토양으로 농작물을 재배 할 수없고, 투쟁하지 않고, 만들어 내지 말고, 아름다운 젊은이가 열매를 맺을 수 없습니다.

84. 산호가 폭풍우의 파도의 침식을 피하게 만드시겠습니까? 그것은 그들의 아름다움을 매장하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85. 씨앗이 아무리 훌륭하면 심어지지 않을 것이고 열매를 맺지 않을 것입니다.

86. 혐오스러운 퇴보로 인해 쓴 맛이 나고 친구들이 생기면 일어나는 삶의 기쁨을 맛볼 수 있습니다.

87. 폭포 --- 강과 호수로 달려 가기 위해, Baizhang의 심연에 직면하더라도, 앞으로 휘파람을 불고, 결코 줄어들지 않는다.

88. 전사들, 빈곤, 당혹감, 책임, 시기심, 냉소주의 ... 모든 억압은 진보를위한 원동력입니다.

89. 진흙 투성이 길에서 한 걸음 내딛지 않으면 꽃이 가득한 길을 걷지 못할 수 있습니다.

90. 삶의 긴 여정에서 항해 한 판타지 사람들, 그의 끝은 하류에있다. 돛을 올리고 감히 파도에 맞서 싸우는 전사들만 상층부를 겨루게됩니다.

91, 망원경 먼 목표를 볼 수 있지만 반 걸음을 취할 수 없습니다.

92, 철 나무를 비웃지 마라. 꽃을 만들기 위해 다른 나무보다 더 많은 노력을했습니다.

93 세의 삶은 아직도 100 년이 걸리지 만,주의 할 수는 없습니다.

94. 당신이 노력과 노력을 포기하지 않는 한, 풀은 봄의 가치에 조금 가치가 있습니다.

95에서 가장 부드러운 해변은 발자국을 남길 가능성이 가장 높지만 조수에 의해 가장 쉽게 닦여집니다.

96의 느낌표는 실망했을 때 전사하는 사람의 피가 길에 떨어지는 것뿐 아니라 불량배의 눈물도 가리킨다.

97, 남자는 같은 구름, 비어 있고 자연스러운 8 피트를 보여주지 않는다.

98. 사막에서 과거의 발자취 만이 희망의 상징입니다.

99. 사람들이 포부를 갖고 있다면 모든 것이 끝날 수 있습니다.

100. 자신의 가치를 사랑하고 싶다면 세상을위한 가치를 창출해야합니다. - 괴테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