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문장

성공적인 영감을주는 문장 100 문장


1, 현악의 느슨 함은 절대로 아름다운 음악을 연주 할 수 없습니다.

2. 환상 만하고 행동하지 않는 사람들은 과일 수확의 기쁨을 결코 깨닫지 못할 것입니다.

3,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용감한 사람들은 자신의 길을 가지고, 단 하나는 무력감을 느낀다.

4. 날이 자국을 두려워하고 날카롭게하는 돌과 접촉하지 않으면 날카 롭지 않습니다.

5. 전사, 빈곤, 당황, 책임, 시기심, 냉소주의 ... 모든 억압은 진보를위한 원동력입니다.

6 도로는 종착점을 가지고, 밤이 길고, 끝이있을 것이며, 정지가있을 때 비가 커질 것입니다.

7. 수확 만이 경작의 의미를 시험 할 수 있으며, 공헌 만이 삶의 가치를 측정 할 수있다.

8. 파도가 허리케인과 파도에 부딪 히며 래프팅을하기 위해 파묻 힙니다.

9. 부지런함과 동반자 관계 만 있으면 더욱 강력해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10. 땅을 파고 바람과 눈으로 싸울 용기가 부족하다면 씨앗의 미래는 나뭇잎보다 낫지 않습니다.

11, 아무리 산들이 가파르더라도, 항상 고난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들을위한 등반로를 떠나십시오.

12. 파도가 부드럽게되고 나면, 자갈은 더욱 아름답고 부드럽게됩니다.

13. 당신이 재능을 칼과 비교한다면, 근면은 예리한 돌입니다.

14. 열심히 일하는 꿀벌 인 한, 광대 한 야생의 황야에서 꿀을 찾을 수 있습니다.

15. 여행의 여행에서, crunbling하고있는 사람이 고투하고 있지만, 그들은 끝이없는 마음을 가지고있는 한 성공의 정상을 오를 수있다.

16, 재료가되기 위해, 소나무는 봄처럼 계절의 온기에 결코 신경 쓰지 않습니다.

17. 운명이 가장 낮은 계곡에 사람을 던지면, 그것은 종종 가장 좋은 삶의시기입니다. 누구든지 자신을 비난하면 기회를 놓치게됩니다!

18, 고통스러운 기억은 눈물로 깨끗 해지지 않으며, 땀 만 씻어 낼 수 있습니다.

19. 상류는 허리케인이 파도를 끊는 끝이고, 하류는 겁쟁이의 고향입니다.

20 세, 영웅의 경력은 위험을 포함해야합니다, 위험이 없다면 영웅이되지 않습니다.

21,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용감한 사람들은 자신의 길을 가지고, 단 하나는 무력감을 느낀다.

22, 활력의 의미는 세상 자체가 경기장이기 때문에 힘든 일에 놓여 있습니다.

23, 노력의 밤 후, 가로등은 첫 번째 아침 빛의 위안을 받았습니다.

24. 운명을 통제하는 방향타는 투쟁이다. 약간의 환상을 품지 말고, 약간의 기회를 포기하지 마라. 매일 열심히 일하지 마라.

25. 자연에는 흥망 성쇠가 없으며, 지구는 봄과 가을이 아닐 것이다.

26, 꿀벌들이 사람들 앞에서 무고한 수집, 바쁜 얘기.

27. 피크를 오르려면 무지개를 사다리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28. 그 그레이가 고통의 두려움 때문에 가지 치기를 거절하면 결코 성숙하지 않을 것이다.

29, 재료가되기 위해서, 소나무는 봄 같은 계절의 온기에 결코 신경 쓰지 않습니다.

30. 발자국 아래에 바위가 있더라도 망치와 강철을 집는 동안은 반짝 거릴 것입니다.

31. 새로운 길은 좁은 편이나, 길을 확장하는 서곡이다.

32. 전사의 의지는 암초만큼 견고해야하며, 전사의 성격은 바람처럼 온화해야합니다.

33. 성공은 힘의 발휘이며, 실패는 결점의 축적이다. 바른 길을가는 유일한 이유가 있지만 잘못된 길로가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34. 악수는 반드시 우정이 아니며, 비난은 반드시 적대적인 것은 아니다.

35. 스트레스 - 경력의 성공으로가는 길에, 당신은 무지한 사람들에 대한 무지의 서곡이며, 앞으로 나아가는 전주곡입니다.

36, 자연스럽게 자랑스럽게 공기에 떠 다니는 화려한 구름,하지만 기껏해야 몇 가지 칭찬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오직 이슬비로 설정되어, 세계에 필리핀을 만들 수 있습니다.

37, 마 싱 싱 부드러운 땅은 발굽을 잃기 쉽고, 사람들은 쉽게 잃을 수 있습니다.

38. 로렐 화환의 리본은 천재 섬유로 만들어지지 않았지만, 실이 찢어지고 찢어지기 쉬운 실크로 만들어졌습니다.

39. 물방울이 멈 추면 광대 한 바다가 호흡을 멈 춥니 다.

40, 자존심은 단서를 부수는 연, 날갯짓, 열등감은 날개를 자르는 새이며, 하늘에 가기가 어렵습니다. 이 두 가지 모두 성공의 터부입니다.

41. 당신이 노력과 노력을 포기하지 않는 한, 풀은 봄의 가치에 조금 가치가 있습니다.

42. 좋은 추억의 씨앗을 심고 싶으면 처녀 땅을 마음 속에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열어, 지금 시작해.

43. 걷지 말고 울타리가 아니라 산 위에 올라서고 산을 올라갈 수 없다.

44 분재 쇼 나무는 사랑 받고 있기 때문에 기둥이되는 꿈을 산산조각 냈습니다.

45. 원인을 찾기위한 여정에서, 무너지고있는 사람들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끝이없는 마음을 가지고 있으면 성공의 정상을 등반 할 수 있습니다.

46. ​​콘크리트 바닥에서만 걷는 사람들은 절대 깊은 발자취를 남기지 않습니다.

47. 어리석은 사람들은 항상 어제를 후회하고 내일을기도하지만, 불행히도 그들은 오늘 그들의 노력을 잃어 버렸다.

48. 어려움을 극복하고, 용감한 사람들은 자신의 길을 가지며, 유일한 사람들은 무력감을 느낀다.

49. 진흙 투성이 길에서 한 걸음 내딛지 않으면 꽃이 만발한 길을 걸을 수 없습니다.

50. 길을 찾고있을 때, 얼마나 오래 걸릴지 알아 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올린 사람 : 유명한 유명 인사 ( www.geyanw.com )

51. 지상에있는 사람들 만 말할 수있다 : 길은 내 발 앞에있다.

52. 새로운 도로는 종종 좁다. 그러나 그것은 스스로를 확장하는 서곡이다.

53. 불에 대항 한 불의 침례는 또한 강한 몸을 가질 것입니다.

54. 도로가 울퉁불퉁 함에도 불구하고 바퀴는 앞으로 나아갈 것이고, 강이 거칠어도 배는 항해 할 것이다.

55. 발자국 밑에있는 바위 일지라도, 망치 강철을 집는 한, 발화합니다.

56. 죽순이 부드럽더라도, 무거운 압력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투쟁하고 감히 선두를 잡을 수 있습니다.

57. 순간의 좌절은 종종 싸우지 않는 채식을 통해 지식과 통찰력이 될 수 있습니다.

58. 겁쟁이가 가시를 두려워하면 우주선은 바람과 파도를 피하고 대장장이는 화성을 두려워하며 세상은 또 다른 모습이 될 것입니다.

59. 강철 삽과 단단한 돌 사이의 충돌은 힘의 노래이다.

60. 열심 인 노력을 기울이는 보트 맨, 목표는 항상 하류입니다.

61. 사람들에 대해 가장 슬픈 것은 그들이 자신을 물리 칠 수 없다는 것입니다.

62 아름다움은 자신감에 속하며, 침착하게 예비에 속하며, 기적은 끈질 기게 속하고, 성공은 끈질 기게 속한다.

63. 노력을 아끼지 않으려 고 노력하는 보트 맨, 목표는 항상 하류입니다.

64. 성공한 사람들은 실패한 사람들이 기꺼이하지 않는 일을 항상 기꺼이합니다.

65. 바람이나 파도가 없으면 용감한 조류가없고 가시도없고 단단한 개척자도 없다.

66은 새가 봄을 사랑한다. 왜냐하면 날으는 것이 삶의 가치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67. 깨지기 쉬운 심장이 너무 아파서, 친구들, 추적은 상처를 치유하는 최고의 약입니다.

68. 추수는 원인의 우천시이며, 분투하는 사람이 흘린 모든 땀방울을 모은다.

69. 달리기가 빠를수록 바람에 대한 저항이 커집니다. 저항에는 성취가 수반됩니다.

70. 교육은 재능의 어머니이고 사회는 재능있는 사람들의 본거지이다.

71. 당신이 멈추고 쉬면 다른 사람들이 아직도 달리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72. 씨앗은 빗방울의 족쇄를 기억하고 용기를 이끌어내어 선두를 잡습니다.

73. 해안의 이상한 꽃과 풀은 멈출 수없는 강들이다.

74. 어려움을 극복하고, 용감한 사람들은 자신의 길을 가지며, 유일한 사람들은 무력감을 느낀다.

75. 반딧불이의 가벼운 반점은 약하지만 어둠에 대한 도전입니다.

76 절, 너희가 단 추수 할 수있는 한, 가시 나무에 바쁜 꿀벌이있을 것이다.

77. 실패는 죽지 않을 것이지만 실망이 일어날 것입니다.

78, 머리에 태양에 대한 애정의 부족이 아니라 위쪽으로 고투하기 위해 몸에 묻혀있다.

79, 파도가 절대 안전한 피난처에 숨어있는 작은 쇼를 동반하지 않으며 항상 투쟁의 거대한 바퀴를 쫓고 있습니다.

80. 순간의 좌절은 종종 싸우지 않는 전투를 통해 지식과 통찰력이 될 수 있습니다.

81. 숨겨 지은 항구에서, 어떤 고운 돛도 발견 될 수 없다.

82. 수시로 지혜로 편차를 교정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동정심을 불어 넣어줍니다.

83. 폭포 - 강과 호수로 달려 가기 위해, 여전히 발걸음을 돌리면서, Baizhang의 심연에 직면하더라도 결코 퇴각하지 마십시오.

바람과 파도가 없으면 용감한 조류가없고 가시도없고 단단한 개척자도 없다.

85. 침대에 누워있는 사람은 태양의 온기를 느끼지 않습니다.

86, 망원경 - 먼 거리의 목표를 볼 수는 있지만, 대신에 반쯤 걸릴 수는 없습니다.

87. 마음이 타 오르고 있다면, 필요하다면 그것을 횃불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88. 눈에 추적이 없으면 심장이 회색 일 때가되어야합니다. 발췌 : 유명한 속담

89, 심장은 크고, 자기는 작습니다.

90. 아름다운 것은 장점이고 아름다운 것은 기술입니다.

91. 심장은 환경과 함께 변화하고 있으며, 환경은 현인이다.

92. 사람들은 자랑스러워 할 때 오만하게 서 있어야하며, 좌절 할 때 분노를 견딜 수 있습니다.

93. 많은 사람들의 꿈과 계획은 좌절되며, 두 가지 사소한 문제가 있습니다 : 아침에 침대에서 벗어날 수 없으며 밤에 줄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94, 가장 진흙 투성이의 도로에 남아있는 가장 명확한 발자국.

95. 비이성적 인 사람들은 대개 외부 세계의 유혹이며, 소진 된 사람들은 종종 자신들의 욕망입니다.

96. 진정한 지도자는 얼마나 많은 신사를 지휘 할 수있는 사람이 아닌, 얼마나 많은 악당을 이끌 수 있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97. 때로는 사람들은 실패로 고생하지 않으며, 실패 후에는 아무런 변명을하지 않으면 고생한다.

98. 좌절감이 너무 적어서, 나는 너무 무거운 사소한 것들을 항상 보았다.

99, 비열한 친구, 적보다 훨씬 끔찍한.

100.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면, 당신은 자신을 생각할 노력이 줄어들 것입니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