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문장

유명한 단어와 문장에 대한 100 문장


1. 내가 할 수있는 이유는 그것이 가능하다고 믿기 때문이다.

2, 후회없이 평생 동안 봄, 여름, 가을, 겨울과 싸웁시다.

3, 열심히 일하는 습관, 땀으로 미래의 물을 보자.

4. 인생은 다른 사람을 능가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능가하는 것입니다.

5, 실패 없음, 일시적으로 만 중단 된 성공!

6. 실패의 고통을 잊고 실패의 이유를 기억하십시오.

7. 운명을 통제하는 방향타는 투쟁이다. 약간의 환상을 품지 말고, 약간의 기회를 포기하지 마라. 매일 열심히 일하지 마라.

8. 어느 선착장이 누구인지 알지 못하면 바람이 아래쪽으로 향하지 않습니다.

9. 행동은 이상에 대한 가장 고귀한 표현입니다.

10. 길을 찾고 있으므로, 얼마나 오래 걸릴지 알아 내야합니다.

11. 용기는 두려움을 통제하고 두려움을 느끼지 않도록하는 것입니다.

12, 단계를하지 말고 더 울타리가 아니라 다리, 산을 오를 수 없습니다.

13. 내일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는 사람들은 불행합니다!

14, 현명한 남자의 꿈은 바보의 발자국이 아니라 아름답습니다.

15. 우리의 활력을 훔치지 않게하십시오.

16, 다른 사람은 당신에게 방향을 줄 수는 있지만 걷기, 자신의 삶을 도울 수는 없으며, 여전히 가야합니다.

17. 근면은 영리함을 보충 할 수 있지만 영리함은 게으름을 만회 할 수 없습니다.

18. 후회는 정신적으로 소비되는 감정입니다. 후회는 손실보다 큰 손실이며 실수보다 큰 실수이므로 후회하지 마십시오!

19. 복잡한 일은 단순해야하며, 단순한 일은 진지하게해야하며, 진지한 일은 반복되어야하며, 반복되는 일은 창조적으로 수행되어야합니다.

참을성있게 간단한 일을 할 수있는 사람들 만이 어려운 일을 할 수있는 기술을 얻을 수 있습니다.

21, 당신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나쁘지 않고, 단지 충분하지 않은 것을 지불하십시오.

22 번 망원경은 멀리 떨어진 표적을 볼 수는 있지만 반쯤 걸릴 수는 없습니다.

23, 탁월한 사람들의 커다란 이점은 인내심이 좋고 힘든 조우에있다. - 베토벤

24, 천 마일을 뛰어 넘을 수 있기를 원하지 않고, 매일 앞으로 나아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25. 반딧불이의 가벼운 반점이 약하지만, 그것은 어둠에 도전입니다.

26. 낭비하는 시간은 인생의 낭비이다.

27, Mo 고충의 시간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모는 한숨을 쉬었습니다. 고대부터 성공은 열심히 일합니다. 왜 앉아서 화이트 헤드를 기다릴까요?

28, 인생은 싸울 수 없다, 생명을 받아 들일 약한, 저항 할 강한, 삶을 추구하는 능력, 인생을 만드는 현명한.

29, 꿈을 추격하는 사람, 꿈이없는 사람, 영혼이 비어 있습니다.

30. 태도가 모든 것을 결정합니다. 세부 사항은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하고 습관은 삶을 만듭니다.

31, 지금부터 변화, 성공, 오늘부터.

32, 삶의 리허설이 없습니다, 모든 세부 사항은 생방송입니다.

33. 내면의 잠재력을 잘 활용하십시오. 당신은 행운아입니다.

34. 캐리지가 비어있을수록 소음이 커집니다.

35, 강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 태도는 높이를 결정합니다.

그들의 두려움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은 두려움 때문에 고통을 겪었습니다.

37. 바람이나 파도가 없으면 용감한 조류가없고 가시도없고 단단한 개척자도 없습니다.

38. 다른 사람들의 성공 모델을 적용하는 데 능숙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의 성공 모델은 방향을 알려줄 수있는 가이드가 될 수 있습니다.

39. 당신 앞에있는 작은 업적에 만족하지 마십시오. 자신에게 물어보십시오 : 이것이 내 인생의 사건입니까?

40. 최소한의 후회로 과거를 마주보고, 가장 적은 낭비로 현재를 바라보고, 가장 많은 꿈을 갖고 미래를 대면하십시오.

41. 과거의 실패로 인해 손과 발이 구속되지 않도록하십시오. 그렇게하지 않으면 결코 큰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42. 후회가 있기 때문에 달을 입기 위해 별을 착용하십시오. 왜냐하면 꿈이 있기 때문에 몸에 관심이 없기 때문입니다.

43. 다른 사람들과 비교할 때, 그것은 당신을 결코 행복하게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자신과 비교할 때, 당신은 당신이 매일 발전하고 있다는 것을 볼 때 행복 할 것입니다.

44. 해가 떠오를 때 상상하지 마시고 태양이 상승하면 열심히하십시오.

45. 나는 죽었 느냐? 아니, 그래서 나는 죽은 것처럼 살 수 없어!

46. ​​성공하기를 정말로 원하는 사람은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합니다. 침대에 누워서 큰소리로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47, 게으른 손에 떨어지는 아름다운 청사진은 그냥 쓰레기 종이입니다.

48. 세상에 실패한 사람들은 없으며, 열심히 일하지 않는 사람들 만 있습니다.

49. 시간보다 더 낭비가되는 것은 없으며, 시간이 없어서 아무것도 할 수 없으므로 시간보다 더 귀중한 것은 없습니다.

50. 인생의 승자는 좌절에 직면하여 결코 용기를 잃지 않을 것입니다.

51. 당신이하는 것보다 더 자주 일어서는 한, 그것은 성공입니다.

52. 현재, 나는 열심히 공부하고 명나라에서 배웁니다.

53. 개인적인 환경이 무엇이든 상관없이, 그들이 사는 세상은 그들 자신에 의해 야기된다는 것입니다.

54. 성공적인 사람이되기위한 가장 중요한 조건은 매일 힘들고 활기차게 일하는 것입니다.

55. 인간의 마음 속에는 깊은 잠자는 힘이 있습니다. 이 사람들이 결코 꿈꾸어 본 적이없는 권력을 각성하고 영리하게 사용하면 삶을 완전히 바꿀 수 있습니다.

56. 어려움에 처했을 때 불평하지 마십시오. 과거를 바꿀 수 없다면 미래를 바꾸십시오.

57. 좋은 나무는 좋은 시간에 자라지 않으며 바람이 강할수록 나무는 강해집니다.

58. 삶의 길을 선택하고 나면 용감하게 끝까지 가야하며 결코 뒤돌아 보지 않아야합니다.

59. 당신이 때리고있을 때, 부모님이 기대하는 눈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60. 내가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나는해야한다, 나는 그렇게해야한다.

61. 자신감, 노력, 성공, 매우 자신감 있고, 매우 힘들고, 매우 성공적입니다.

62. 성공하려면 특별한 재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할 수있는 일을 잘 수행하십시오.

63. 눈썹 땀과 눈썹 아래 눈물, 똑같이 선택해야합니다!

64. 빈 이야기는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왜 앞으로 나아지지 않는거야?

희망이없고 대담한 시도가 종종 성공합니다.

66, 성공하지 못한 것은 우리에게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지만, 우리는 너무 적게 주장합니다.

67. 믿음은 강하고, 의심은 능력을 억누르고, 믿음은 힘입니다.

68, 어려움은 봄과 같고, 약한 사람은 강할 것이며, 강하면 약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69. Shangao 도로는 두려움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며 가장 쉽게 대처할 것을 두려워합니다.

70. 노력을 덜고 열심히 노력하고 목표는 항상 하류에있다.

71. 기회는 항상 준비가되어있는 사람들이 얻을 수 있습니다.

72, 마 싱 싱 부드러운 땅은 발굽을 잃기 쉽고, 사람들은 쉽게 잃을 수 있습니다.

73, 아무도 당신을 바꿀 수없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에게만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74. 다른 사람들이 실패 할 때 성공은 여전히 ​​지속됩니다.

75. 자신감은 힘에서 나옵니다. 힘은 끊임없는 노력으로옵니다.

76, 어제가 지나갔습니다, 내일은 수수께끼, 현재를 직면, 최선을 다해라!

77. 꿈을 갖는 것은 지능이며, 꿈을 실현하는 것은 능력입니다.

78. 귀하가 매일 지불하는 대가는 전날보다 높습니다. 귀하의 생활이 하루 단축 되었기 때문에, 매일 더 활발하게 활동해야하기 때문입니다.

79. 자신감이있는 사람들 만 자신있게 자신의 삶에 몰입 할 수 있고 자신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80. 그 아름다움을 기다리고있는 영광은 없으며 나오는 아름다움 만 있습니다.

81. 학습은 고난의 한가운데에 있고, 예술은 부지런히 연습하고있다. 얕은 학습을 두려워하지 않고, 나는 단기적인 야심을 두려워합니다.

82, 산길은 비틀어지고 돌아서지만, 결국 그것은 위로 올라갑니다.

83. Zhijian Zhida의 말과 행동, 실패의 끝은 성공적인 노력의 끝은 훌륭합니다.

시간을 잘 사용하는 사람들은 항상 충분한 시간을 발견 할 것입니다.

85. 지옥의 단련을 체험함으로써 만 하늘을 창조 할 수있는 힘을 다듬을 수 있습니다.

86. 환경은 결코 완벽하지 않을 것입니다. 부정적 사람들은 환경에 의해 통제되고 능동적 사람들은 환경을 통제합니다.

사막의 아름다움은 멀지 않은 오아시스가 있기 때문입니다.

88. 사실, 우리는 종종 어제 실패하지 않고 오히려 오늘을 잘 사용하지 못한다.

무자비한 해 89 년, 젊음의 괴로움을 맛 보았다. 야망을 설정하고 밝은 미래를 만듭니다.

90, 부지런함의 의미는 내일의 결정이 아니라 내일의 날의 확신, 오늘의 피입니다.

91, 열심히 일하는 것보다 지성 이상, 진보보다 시작하는 것.

92, 오늘의 세계, 누가 내가 누구인가!

돌을 관통하는 물방울, 그 힘은 축적으로부터옵니다.

94, Dengshan 산 공격 상단, 눈과 감기의 두려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95, 실패, 야망을 잃을 수 없어, 실망 수, 절망 수 없습니다.

96. 사막에서 과거의 발자국 만이 희망의 상징입니다.

97. 누구든지 인생을 즐기기를 원한다면, 그는 할 일이 없으며, 자신을 지배 할 수없는 사람은 항상 노예입니다.

98. 나는 내 능력을 결코 의심하지 않는다.

99. 어리석은 사람들은 항상 어제를 후회하고 내일을기도하지만, 불행히도 그들은 오늘 그들의 노력을 잃어 버렸다.

100. 최고의 결과를 얻으려면 미쳐 가자.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