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문장

우리의 삶은 목표 없이는 될 수 없다.


인생에는 나침반없이 항해하는 것과 같은 목표가 없습니다.

나는 방의 동쪽에있는 컴퓨터 위에 커튼을 열었고, 내가 신성한 극장에 있었고, 하늘색의 무대 앞에, 지미 듀란트의 커다란 코처럼 이웃 한 나무 위에 떠있는 구름이 있음을 느꼈다. 잠시 후 구름이 서서히 북쪽으로 흘러 나와 큰 코가 흩어졌습니다. 크고, 작고, 거의없는 주위의 구름이 그것으로 떠내려 왔고, 나는 어디로 가야할지 모른다. 흰 구름을 보거나 앞으로 나아가거나 분산되는 것은 가장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가지가 구름을 타고 구름을 비웃는 것처럼 바람에 흔들렸다. 나무는 그것이 정말로 확고하게 뿌리 내린 훌륭한 인물이라고 생각해야합니다. 구름은 때로 태양의 빛을 차단하는 단지 장난스러운 물방울입니다. 사실 나무는 구름, 녹색 잎으로 만든 구름, 움직이지 않는 구름입니다. 하늘 구름과 마찬가지로 나무가 자라고 변화하고 사라집니다.

나는 구름이 아닐까? 온갖 종류의 생각, 감정, 야망을 가진 구름. 나는 엉망진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 않다. 내 기발한 생각이 종종 우연히 사람들 앞에서 이상한 구름이됩니까? 사랑의 산들 바람과 자비의 따뜻함을 느낄 때 나는 북쪽으로 헤엄 치는 구름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까?

구름이 사람들과 같고 사람들이 구름처럼 보인다면, 우리 모두는 뜨고, 바람의 힘을 느끼고, 여기서 뿌리를 내리고 뿌리 내리고 날아가야합니까? 우리는 상상했던 것처럼 정말로 견고한가요?

내가 띄워 줘! 나는 높이 노래하고 싶다. 우리는 바다에 승객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함께 산들 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 정신의 뿌리를 찾으십시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