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문장

영감을주는 따옴표에 100 문장


1. 삶의 단계의 커튼은 언제든지 열릴 수 있습니다. 핵심은 당신이 기꺼이 수행하거나 피하기로 선택했는지 여부입니다.

2. 그들 앞에서 걸을 수있는 기회를 포착 할 수있는 사람들은 모두 성공할 것이다.

3, 긴 방법, 단계별로 또한 끝낼 수 있고, 짧은 길, 당신의 발을 열지 않고 도달 할 수 없다.

4, 야심 찬 사람은 그들 자신의 수천을 가지고 있고, 야망이없는 사람들은 그것이 어렵다고 느낀다.

5, 나는 성공했기 때문에 성공합니다!

6, 추운 돌, 3 년간 앉아 따뜻한 것입니다.

7, 일반적인 발자국은 또한 위대한 여행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8. 축복받은 사람들은 좋은 희망을 갖고 영혼이 진정으로 만족되는 사람들입니다.

9. 우리 모두가 우리의 능력이 할 수있는 일을한다면 우리는 정말로 놀랄 것입니다.

10. 기회를 끊임없이 찾고있는 사람들 만이 기회를 포착 할 것입니다.

11. 사람들이 평범한 이유는 그들이 능가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열정이 없다면 12, 아무리 큰 지식, 열정이 없다면, 기아를 채우기 위해 종이 그림에는 아무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13, 당신은 그런 "3 하트와 2 하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자신감과 인내, 창조적 인 의지.

14. 피크는 그것을 보지 않고 오르는 사람들에게만 해당됩니다.

15. 빈곤은 계획을 필요로하지 않는다. 부자가 되려면 신중한 계획이 필요하고 그것을 연습해야한다.

16. 실패는 섬세함의 소홀로 인한 것이며, 성공은 작은 것의 중요성으로 시작됩니다.

17. 지구력과 투쟁에 대한 경멸없이 정복 될 수있는 운명은 없습니다.

18, 수천 명의 사람들의 실패, 일을하는 데 실패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가 종종 성공을 떠나지 말고 단계입니다.

19. 고통은 인격의 촉매제이며 강한 것은 약하고 약한 약자는 약자, 약자는 약자, 약자는 폭력적이며 지혜로운 사람은 현명하고 바보는 더 어리 석다.

20. 우리가 그렇게하거나하지 않으면 누군가 웃을 것입니다. 잘하지 못하고 잘하면 누군가 웃을 것입니다. 그러면 우리는 단순히 더 잘하고 사람들을 웃게 만듭니다!

21. 세상은 조소당한 사람들의 손에 있지 않고 비웃음과 비판을 견딜 수있는 사람들의 손안에있다.

22. 성공은 비용을 필요로하고, 시간 또한 비용이며, 소중한 시간은 비용 절감이다.

23, 행동은 두려움에 대한 치료제이며, 주저는 두려움을 계속 키울 것입니다.

24. 투자 지식은 현명하며 인터넷 지식에 투자하는 것이 더 현명합니다.

25, 다른 사람들이 감당할 수없는 고통을 견디며, 다른 사람들이 먹을 수없는 괴로움을 먹고, 다른 사람들이 얻을 수없는 이익을 얻습니다.

26. 생명의 등불은 열정에 의해 점화되고, 삶의 보트는 열심히 일하기 때문에 앞으로 나아 간다.

27. 꿈을 갖는 것은 지성이며, 꿈을 실현하는 것은 능력입니다.

28, 선택하는 길은 한 가지뿐입니다. 포기하는 길은 오직 한 길만 거절 할 수 없기 때문에 그것이 성장의 길입니다.

29, 사람의 재능은 스폰지의 물 같아요, 짜낼 외부 힘이 없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불가능합니다. 흘러 나간 후, 스펀지는 새로운 소스를 흡수 할 수 있습니다.

30. 세상이 확고부동 한 사랑, 즉 충성과 충성의 정신을 가지고있는 이유는 그 시간이 매우 짧고, 당이 그것을지지하기 때문입니다. 오래 전부터 침대 옆에 자식 아들이 없었기 때문에 영원히 지속되기 쉽지 않습니다. 모든 것의 아름다움은 "나쁠 시간이 없습니다" .

31. 우물을 파고 싶다면 물을 파 내야합니다.

32. 외부 압력이 증가하면 내부 동기 부여가 강화되어야한다.

33. 모든 것에 대해 두 번 생각해보십시오. 그러나 생각보다 더 중요한 것은 두 번 생각하는 것입니다.

34. 인간 두뇌의 성공에 대한 믿음은 자명종과 같아 필요가있을 때 깨울 것입니다.

35. 위대한 대의는 힘의 속도와 신체의 민첩성에 의해서가 아니라 성품의 힘과 지식의 힘에 의해 성취됩니다.

36. 육체는 영이 사는 정원이며, 의지는이 정원의 정원사입니다. 육체를 "불모지"로 만들뿐만 아니라 열심히 노력하여 "비옥 한"육체를 만듭니다.

지식은 무게를, 성취는 광채를 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무게를 재어 보지 않고 광휘를 보게된다.

38. 성공을위한 가장 중요한 일은 멀리있는 흐림을 바라 보는 것이 아니라 분명히 일을하는 것입니다.

39. 내일을 준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모든 지혜와 모든 열정을 집중시키고 오늘의 일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미래에 대처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40. 인간성에 관한 가장 불쌍한 점은 오늘날 우리가 창문에서 열어 놓은 장미에 감탄하지 않고 언제나 멋진 장미 정원을 꿈꾸는 것입니다.

41. 공포를 극복하고 자신감을 키우는 가장 빠르고 확실한 방법은 성공적인 경험이 될 때까지 두려워하는 것을하는 것입니다.

42.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있는 곳이 아니라 우리가 향하고있는 방향입니다.

43. 행동이 행복을 가져다 줄 필요는 없지만 결코 행복 할 수는 없습니다.

44. 당신의 생각은 우주의 지혜와 비교할 때 바다에서 물 한 방울 일 뿐이지 만,이 물방울은 바다의 모든 부를 응축 시키며, 양적인 것이 아니라 양질의 것입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든 우주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혜.

45. 돈을 잃는 사람들은 거의 잃지 않고 건강을 잃는 사람들은 많이 잃고 용기를 잃는 사람들은 모든 것을 잃어 버린다.

46. ​​아무리 훌륭한 지식이라도 열정이 없다면 그것은 종이에있는 굶주림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47. 자석이 주변의 철분을 끌어 당기는 것처럼 열정은 주위 사람들을 끌어 들이고 상황을 바꿀 수 있습니다.

48. 물이 만지면 활력이 해방됩니다.

49. 실패 란 무엇입니까? 실패는 더 나은 곳으로가는 첫 걸음입니다.

50. 실패는 또한 내가 필요로하는 것입니다. 성공만큼이나 중요합니다.

51. 산업은 부지런하고 부지런하며 파멸되고 파괴된다.

52. 천재는 끝없이 부지런히 일할 수있는 능력이다.

53. 학습의 성공은 학습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학습으로서의 자기 개념을 향상시킬 수있다.

54. 나는 무엇을해야할지 모른다. 그러나 모든 것은 잘못된다.

55. 성공하기를 원하면 인내를 좋은 친구로 삼고 스태프로서 경험하고 형제로서 조심하며 소중한 사람으로 희망하십시오.

56 세의 타액이나 땀이 없어도 성공의 눈물은 없습니다.

57. 가장 큰 파산은 절망이며, 가장 큰 자산은 희망입니다.

58. 실용적이고 유용한 지식과 인내심을 가진 우울함의 열정은 가장 성공적인 성격입니다.

승리에서 더 적은 것을 배우고 실패로부터 더 많은 것을 배웁니다.

60. 좌절은 실제로 성공을위한 학비입니다.

61. 세계에는 어려움이 없으며 인내의 말만 성공의 열쇠입니다.

62. 성공적인 사람은 유머 감각을 가진 좌절감을 다룹니다.

63. 원인의 성공은 끝이 아니라 끝없는 추구입니다.

당신이 용기를 갖고 시작한다면, 당신은 성공적인 자부심을 갖게 될 것입니다.

65. 때로는 성공과 실패 사이의 거리가 매우 짧지 만, 후자는 몇 단계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

66. 당신이 성공적인 왕관을 고대하고 있다면, 매일 그것을 치르지 마라.

67. 만약 당신이 성공적으로 노동을 선택할 수 있고 당신의 모든 영혼을 그것에 주입 시킨다면, 행복 자체가 당신을 찾을 것입니다.

기회는 중요한 역할을하지만 반면에 기회로 인해 성공한 발견에서도 기회는 단지 역할을합니다.

69 절망적이고 대담하며 종종 성공한 것들.

70. 모든 성공한 사람은 시작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작하는 것을 용감하게 생각하십시오. 성공의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삶의 성공의 비결은 좋은 기회가 올 때 그것을 포착하는 것이다.

72. 현실은이 해안입니다. 성공은 또 다른 측면입니다. 강 사이에 서두르는 강이 있습니다. 강물에 대한 관심은 흥미 진진합니다. 행동 가능한 한 통과 할 수 있습니다.

73, 재능은 혈액과 땀의 결정입니다. 재능은 칼날이며, 힘든 일은 예리한 돌입니다.

74. 숭고한 목적을지지하면서 일을 계속하면 천천히 진행 되더라도 성공할 것입니다.

75. 성공의 비결은 매일 다른 사람들보다 열심히 일하는 것입니다.

76. 성공을위한 조건은 용기와 자신감이며, 용기와 자신감은 건전한 사고와 건강한 몸에서 비롯됩니다.

77. 성공의 비결은 항상 같습니다.

78. 당신의 뜻에 따라 그것을하십시오. 그 소문에 귀 기울이지 마십시오. 성공할 것입니다.

79. 많은 종류의 오류가 있지만 올바른 것은 하나뿐입니다. 따라서 실패가 성공하기 쉽고 목표를 벗어나기가 쉽습니다.

80. 앞을 내다 볼 기회를 포착 할 수있는 사람들은 모두 성공할 것입니다.

81, 신맛, 단맛과 쓴맛 모두 영양, 성공 실패는 경험입니다.

82, 오름차순 오름차순, 자부심은 성공을 달성하기에는 너무 높습니다, 그래서 승자는 평온한 마음을 키워야 만합니다. 모든 것에 집중하십시오. 이것이 성공의 열쇠입니다.

83. 실패는 성공의 대가입니다.

84. 지혜로운 사람들은 결코 앉아서 실패를 향해 울부 짖습니다. 그들은 구원의 길을 찾기 위해 낙관적이어야합니다.

85. 사람이 자신감을 갖고 이념의 방향으로 최선을 다할 수 있고 생각한 삶을 살기로 결심한다면 그는 분명히 예상치 못한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86. 승리하기 전에 단념한다면 실패 만 받아들이는 경우가 많으며, 어려움을 견디면 계속 새로운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87. 진지함은 성공의 비결이며, 부주의는 실패의 동반자입니다.

88. 나는 결코 성공하지 못했다.

89. 성공을위한 첫 번째 조건을 결정해야하며, 결정이 빠르고 결정적이어서는 안되며 성공할 수있는 자신감이 있어야합니다.

90 세, 포기하지 마라.

91. 결정을 내리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행동에 옮기고 그것에 충실하기가 어렵습니다.

92. 승리는 적을 물리 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향상시키는 것이다. 우리가 매일 1 % 향상 시키면 성공합니다.

93. 당신이 장미에 찔리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장미를 고르지 마십시오.

94. 어려움은 승리를 포함하며, 실패는 성공이다.

95. 어렸을 때 나는 내가했던 모든 일에 9 번이나 실패한 것을 알았 기 때문에 열 번 열심히 일했다.

96. 교만은 승리의 적이며, 근면은 성공적인 친구입니다.

97. 주변 사람의 생활 환경에 저항하는 데 성공한 사람.

98. 대담한 시도는 전투의 절반에 불과하다.

99. 실패는 최종 시험이다.

100, 성공의 꽃, 사람들은 그녀의 현재 밝은 감탄! 그러나 그녀의 새싹이 시작될 무렵, 나는 투쟁의 눈물에 젖어 있었고 희생의 피를 뿌렸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