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속삭임

철학적 생활 관용구가있는 15 문장


1. 단 한 문장으로 사람들을 파괴하라. 그러나 사람을 키우는 데는 수천 단어가 필요하다.

2, 자라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다른 사람들을 비난 할 시간을 적게 씁니다.

3, 세상은 아무 것도 얻지 못합니다. 무언가를 얻는 것이 꿈일뿐입니다.

4. 게임을하는 사람은 아무 것도하지 않으며, 스스로를 지배하지 않는 사람은 항상 노예가됩니다.

5. 언제 시작하든, 시작 후에 멈추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끝나면 끝나면 후회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6. 가장 느리게 걷는 사람은 방향을 잃지 않는 한 맹인보다 빨리 걷는다.

7, 우리 자신을 통제 할 수는 없지만 스스로를 통제 할 수있는 많은 것들.

8. 인생에 리허설은없고 매일 매일 생방송으로 방송됩니다.

9. 거짓말하기, 그것을 보충하기 위해 10 개의 거짓말을하십시오, 왜 귀찮게합니까?

10. 분분을 낭비하지 말고, 싫어하는 사람을 생각해보십시오.

11, 감기와 뼈의 비트, 매화 꽃 향기없이.

12. 인생의 불안과 좌절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먼저 자신의 주인임을 배워야합니다.

13, 기억할 것을 기억하고 잊어 버리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변경 사항은 변경 될 수 있으며 수락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14. 가장 행복한 사람들이 모든 것이 최선은 아니지만, 그들이 가진 것을 충분히 누릴 수 있습니다.

15. 모든 승리는 자신을 정복 한 승리에 비하면 중요하지 않다. 모든 실패는 자신을 잃지 않는 것에 비해 중요하지 않습니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