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속삭임

독특한 사람이 되십시오.


민첩하고 똑똑한 크랩 종류가있어 어떤 종류의 게 게이지에서 벗어날 수 있으므로 캡처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인간과 같은 무언가가 있기 때문에 매일 수천 가지의 게들이 아직도 잡혀 있습니다.

게 케이지는 철사로되어 있으며, 꼭대기에 구멍이 있고 물 속에 미끼가있는 우리가있다. 크랩이 올라와 미끼를 씹기 시작했고, 두 번째 크랩이 올라 갔다가 세 번째 크랩이 올라 갔고, 세 번째 크랩은 추수 감사절이되었습니다. 결국 모든 호텔들이 먹 혔다.

게는 케이지의 벽에서 쉽게 올라올 수 있고 구멍에서 올라갈 수 있지만 케이지에 머물러 있지 않습니다. 미끼가 이미 먹었지 만 점점 더 많은 게가 기어 들어가고 있습니다.

게가 케이지에 머무를 이유가 없다는 것을 깨닫고 떠날 계획이라면, 다른 게는 공격받을 것이고 밖으로 기어 나가는 것을 막을 것입니다. 그들은 케이지 벽에서 기어 오르는 게를 끊임없이 당길 것이며, 등반을 요구하면 다른 사람들은 작은 발톱을 찢어 내고 기어 오르지 못하게 할 것입니다. 그것이 지속되면, 그들은 그것을 죽일 것입니다.

대부분의 게를 막아서이 게는 다른 게와 함께 우리 안에 있어야했습니다. 부두에서 사람들이 저녁을 먹을 때, 우리는 당겨서 게는 테이블 위에서 맛있는 식사가되었습니다.

인간과이 종류의 게의 차이는 게가 물 속에 살고 인간이 해변에 사는 것입니다. 꿈이있는 사람, 즉 새장에서 벗어나기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케이지의 동반자 여야합니다.

인간의 게 (일반적으로 악당이라고 부름)는 일반적으로 힘을 사용하지 않지만 행동은 게보다 좋지는 않지만 일반적으로 힘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입을 의심, 조롱, 아이러니, 굴욕, 그리고 다른 많은 방법을 사용하여보다 효과적인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너무 많은 언급, 우리는 사람들이 목표를 추구의 경로를 차단하게하지 않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