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속삭임

좋은 성품에 관한 작은 말


가난한 사람들은 배우지 않으면 구원을 얻지 못할 것이며, 부유 한 사람들은 사치스럽게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부당한 이득을 얻지 않을 것이다.

근면과 근검은 사람들을 더 고상하고 더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사치스러운 쓰레기는 극단적이며 재난과 재앙을 가져올 것입니다.

절약은 충분하고, 종종 행복 할 수 있으며, 좋은 평판, 재앙을받을 수 있습니다. 스컬지는 멀리 떨어져 있으며, 명품은 종종 부적절하며, 종종 슬프고 비판하기에 충분하지 않으며, 행복은 멀리 있습니다.

구원받는 하루의 비용은 소득 금액에 따라 조정되어야합니다.

관심사가있는 곳에서는 세계의 사람들이 거기에갑니다.

날씨가 춥고 다른 사람들의 옷을 입지 않아도 이웃 사람의 와인을 마시는 것보다 목이 마르는 것이 낫습니다.

조상의 부지런함을 잊지 않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십시오. 돈의 축적은 아이들과 손자를 어리 석게 만듭니다.

과도한 겸손, 위선적 인 것, 더 친밀한 것, 더 떠있는 것, 더 사치스러운 것, 더 당혹 스럽다.

세상에 사는 신사는 기꺼이 나쁜 옷을 입을 수 있고, 가난한 음식을 먹을 수 있으며, 열심히 일하게되어 기꺼이 잘못이 없습니다.

당신이 얻지 말아야 할 재산을 탐 내지 말고, 너무 많은 술을 마시지 마십시오.

재산에 무게를다는 것은 부모가된다는 의미에서 우리는 어린애가 될 수 없습니다.

좋은 사위를 선택하도록 딸과 결혼하고, 매우 무거운 선물을 요구하지 말고, 좋은 도덕성을 추구하고, 화장의 두께를 걱정하지 않고 여성들을 환영하십시오.

신사는 행복하다고 여겨져 탐욕의 괴로움만을 볼 수 있으며 악당은 탐욕을 행복으로 간주하여 도덕의 고통만을 볼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