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속삭임

인생에서 지혜가 충만한 100 문장


1. 인생에서 가장 큰 비밀과 부는 건강과 행복입니다.

2, 슬픔 같은 감정은 짧은 인생의 낭비이며, 그것은 정말로 불필요합니다.

3. 실수를 교정하는 것은 시간과 관련이 없으며 적극적으로 새로운 시작을 찾는 것은 결코 늦지 않습니다.

4, 식당과 같은 삶, 선택할 무엇을 먹을까.

진정한 행복은 관용과 도움에서 비롯됩니다.

6. 자신의 의미를 이해하고 자신을 과소 평가하지 말고 다른 사람의 의견에 이끌 리십시오.

7. 암초가 없으면 아름다운 파도가 없을 것이며, 좌절감 없이는 웅장한 삶은 없을 것입니다.

8. 게으른 십대는 장래에 난처한 노인이 될 것입니다.

9. 겁쟁이는 어려움을 머리 위쪽에두고 영웅은 어려움을 발 밑에 둔다.

10. 시간의 소위 부족은 잘 사용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11. 인생은 일방적 인 여행입니다. 후회가 있더라도 과거를 혼란스럽게하는 것보다 미소 짓고 미래를 소중히하는 것이 좋습니다.

12, 마음은 작고, 그것은 더 많은 문제이며, 마음은 광대하며 지혜와 다산이다.

13. 희망은 달콤한 잠깐, 누락은 따뜻한 분위기, 친구는 평생의 축복, 사랑은 세상의 운명입니다.

14, 돌을 통해 물을 물방울이 아니라 권력,하지만 쿵후.

15, 좋은 시간의 경우, 무관심, 역경에 직면하여, 쉽게.

16. 세상을 정복하는 것은 위대하지 못하다. 자신을 정복하고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인물이 될 수있다.

17. 다른 사람들을 미워하지만 고통 당하고 있습니다.

18. 사람들이 평범한 이유는 그들이 능가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19. 씁쓸함은 좋은 약이고, 반대로 귀는 좋은 말이어야합니다. 삶의 지혜를 바꾸고 편견을 지키십시오.

20, 오랫동안, 차분하게, 한 걸음 물러서서, 하늘을 넓게.

21, 다른 사람들이하고 싶지 않은 일을하는 것.

22, 알 수없는 삶의 위대한 원인의 설립,하지만 할 수있다.

23. 새장에 사는 새들은 비행이 질병이라고 생각한다.

24, 세계는 일련의 기사에 있지만, 당신이 여행 한 길은 당신에게 거짓말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25 때마다 지금 슬링거가 있습니다. 당신의 모든 고통이 죄가 될만한 것입니다.

26, 삶은 자신의 기복을 가지고, 모두가 자신의 인생에서 슬픔을 견뎌야 배웁니다.

27, 도덕은 가장 아름다운 꽃, 가장 거룩한 마음, 사람들이 무죄 한, 열린 마음을 알게하십시오.

28, 신경 쓰지 않기로 결정하면 인생은 좋아질 것입니다!

29. 때로는 다음 번엔 다시 돌아올 기회가 없으며 정학도 없습니다. 때로는, 당신이 현재를 그리워한다면 절대 영원히 기회가 없을 것입니다.

30. 사람들은 일생 동안 고통을 겪지 않을 것이지만, 그들은 잠시 동안 고통을 겪을 것이며 많은 사람들은 잠시 동안 고통을 피하기 위해 평생 동안 고통을 겪어 왔습니다.

31. 너를 실망시킨 사람들을 비난하지 마라. 너무 많이 기대하면서 너 자신을 비난해라.

32. 어떤 사람들은, 어떤 말을하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할 이유가 없다. 그들은 그것을 분명하게 보았 기 때문에, 빛이다.

33. 각 개인의 성품에는 용납 될 수없는 부분이 있으며, 선한 사람들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므로 다른 사람들을 요구하지 말고, 자신을 비난하지 마십시오.

34. 행복은 사치와 사치를 필요로하지 않으며 때로는 원하는 것이 많을수록 행복해질수록 어려워집니다. 작은 사람들, 작은 욕망, 작은 만족은 큰 행복입니다.

35 심장은 단순하고 세상은 단순하며 행복은 자랄 것이며 마음은 자유롭고 생명은 자유롭고 행복이있는 곳이면 어디든 있습니다.

36. 이해가 안되면 넌센스를 말하지 말고, 당신이 그것을 안다면 더 말하지 말고, 혼란스러운 상태에있을 때는 천천히 말하고, 말을하지 않으면 말하지 마라.

37, 손실을 고통을 기꺼이, 부주의가 될 필요가 없어 결국, 잃을 여유가 없어, 더 많은 손실을 먹고, 항상 두꺼운 보고서가 있으며, 싸구려를 이용하기 위해 사랑은 싸구려를 차지하지 않습니다, 빈 이익을 원하지만 비싼 손실.

38. 당신이 그것에 충실해야 할 이유를 찾을 수 없다면, 다시 시작할 이유를 찾아야합니다.

39. 생명은 불꽃 놀이와 같습니다. 하늘을 영원히 걸을 수는 없으며 박살 내고 살아있을 수는 없습니다.

불행하게도 돌처럼 40 세의 약자는 걸림돌로 보입니다.

41, 인생은 살아있다, 두 가지가 덜 건조해야한다 : 1, 자신의 입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의 삶에 간섭, 2, 자신의 삶에 대해 생각하기 위해 다른 사람의 두뇌에 의존.

42. 모든 사람은 피곤할 것입니다. 아무도 당신을위한 모든 슬픔과 고뇌를 견딜 수 없으므로, 사람들은 늘 자라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43. 세상은 나를 타박상으로 만들었지 만 상처는 날개 다.

44. 누군가가 너에게 돌을 던지면 다시 던지지 말고 높은 건물을 짓는 초석을 지키라. 너는 나를 싫어한다. 나는 괜찮다. 나는 너를 기쁘게하려고 살지 않는다.

45. 열정과 이상을 잘 보살펴주세요. 의심의 시대에 우리는 여전히 신앙이 필요합니다.

46. ​​우리가 다른 사람들의 발 아래에서 걸림돌을 움직일 때, 그것은 단지 우리 자신을 위해 길을 열어 놓을지도 모른다.

47. 여러 번, 나 자신을 구덩이로 파고 나서 주저없이 뛰어 들었다. 구덩이는 너 자신에 의해 파고되고, 점프는 또한 자신의 도약이며, 밖으로 나올 수없는 마지막 것도 자신이다.

48. 인생은 매우 어렵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이해와 인식에 열망하지 않고 조용히 살아야합니다. 심장이 움직이지 않으면 바람도 다르지 않습니다. 당신이 상처를주지 않으면, 당신은 무죄가 될 것입니다.

49, 인생은 4입니다 :와 서 실수,가 서 불가피하다, 그것을 당연한가, 가자.

50. 인생은 롤러 코스터 타기와 같습니다. 봉우리와 골짜기가 있습니다. 즉, 순간적으로 좋든 나쁘 든 일시적인 것입니다.

51. 깨어있을 때 일을, 혼란 스러울 때 읽고, 화가 났을 때 자고, 혼자있을 때 생각하십시오.

52, 길은 너 자신에 의해 선택된다. 그래서 너가 넘어 지더라도, 너는 상처를 입을 것이고, 너는 너 자신을 품고, 너 자신을 치유하는 법을 배워야한다. 우리는 모두 이런 식으로 성장하는 법을 배웁니다.

53. 꽃은 피곤하고 일년에 한 번뿐입니다. 젊음처럼 매력적이고 짧습니다. 다년간의 꽃이 있었지만 일생은 한 번뿐입니다.

54. 우리의 가장 강력한 상대자는 반드시 다른 사람 일 필요는 없지만 우리 자신일지도 모릅니다! 너는 다른 사람을 능가하기 전에, 너 자신을 능가해야한다!

55. 진정한 강인함은 울 때, 철저히해야합니다. 웃을 때, 당신은 마음을 열어야합니다. 말할 때, 당신은 그것을해야합니다. 할 때 주저하지 마십시오.

56. 사람은 왜 그가 살아 있고 어떤 인생을 견딜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57. 우리는 항상 낯선 사람들이주는 작은 호의를 큰 은총으로 여긴다. 그러나 너희와 가까운 사람들과 선한 사람들을 돌본다.

58.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 가장 좋은 복수가됩니다. 그만한 가치가없는 사람에게 무엇을 증명하고 왜 자신을 위해 더 잘 살 수 있습니까?

59. 당신이 어디를 가든, 미래에 당신이 인사하는 것에 상관없이, 밝은 분위기로 시작하십시오.

60, 왜냐하면 잃어버린 것에 대해 결코 걱정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이 원하기 때문에, 당신은 고통 받게 될 것입니다.

61. 인생에서 가장 어려운 두 가지 테스트 : 기회를 기다리는 인내와 모든 만남의 용기.

62. 씨앗은 빗방울의 족쇄를 기억하고 용기를 이끌어내어 선두를 잡습니다.

63, 산길은 비틀어지고 돌아서지만, 결국 그것은 위로 올라갑니다.

64. 달리기를 좋아하는 사람이 많이 있지만 매일 매일 뛰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꿈을 꾸는 사람이 많지만 꿈을 꾸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65. 운명을 결정하는 것은 하늘로부터 떨어지는 큰 기회가 아니지만, 매 순간마다 작은 선택을하십시오. 모든 차이는 그 순간에만 있습니다.

66, 후회도없고 세 가지보다 나은 것 : 첫째, 선택할 방법을 알고, 둘째, 지속하는 방법을 이해하고, 세 번째는 소중히하는 법을 아십시오.

67. 운명의 전환점은 순간 순간부터 시작되며 가장 끔찍한 상황은 과거를 놓치고 미래를 상상하고 현재를 낭비하는 것입니다.

68, 시간은 노화가 무엇인지 알려주고, 추억은 유치한 것을 말해줍니다. 어제의 태양, 과거의 추억에 항상 머 무르지 말고 오늘의 옷을 말리십시오.

69. 다른 사람들이 오늘하고 싶지 않은 일을하고, 다른 사람들이 내일 할 수없는 일들을하십시오.

70. 특정 나이에 이르면 무지하다는 것을 배워야하며 모든 문장은 유용하고 무게가 있어야합니다. 분위기는 색채가 없으며, 큰 것은 무관심하고 고유 한 최종선이 있습니다.

71, 젊은 쪼그리고, 더 쓰라린 먹고 두려워하지. 이러한 역경과 절제는 당신이 정말로 겸손하다는 것을 배우게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독선적 인 지혜와 모든 우월에 대한 경멸로 조만간 당신을 망칠 것입니다.

72. 당신이 지금 어떤 국가에 있든지 상관없이 자신에게 말할 시간입니다. 모호한 미래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명확성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73. 세계에서 가장 쉬운 것 중 가장 늦은 시간은 시간을 지연시키는 것입니다.

74. 고원 한 이상은 산에서 자라는 꽃과 같습니다. 그것을 얻으려면 부지런함이 등산의 밧줄이 될 수 있습니다.

75. 행동은 두려움에 대한 치료제이며, 망설임과 지연은 계속해서 두려움을 키울 것입니다.

파도의 특성 인 76 세는 암초에 무수히 많은 시간을 쏟아 부 었으며 암초로 수없이 깜박입니다.

77. 사람들은 모순적이며, 이해하기를 열망하고, 두려워하게됩니다.

78. 바다에서 약간의 템퍼링 후, 자갈은 더욱 아름답고 부드럽게됩니다.

79. 인생은 달콤하거나 씁쓸 할 수 있지만 맛이 없다. 당신은이기거나 실패 할 수 있지만 포기할 수는 없습니다.

80. 매우 단순 해 보이는 사람이 많을수록 마음이 풍부한 사람들이 더 많아집니다.

81. 분재 쇼 나무는 다른 사람들의 사랑에 의해 파괴되었으며, 그것은 기둥이되는 꿈이었다.

82. 그 그레이프가 고통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가지 치기를 거절하면 결코 성숙하지 않을 것이다.

83. 삶의 급류가 절벽으로 떠올랐다. 그리고 그들이 더 멀리 나아갈 때, 그들은 웅장한 폭포가 될 것이다.

84 인생은 매우 잔인합니다. 슬픔이 무엇인지 알려주고, 소음을 사용하여 침묵을 이해하는 법을 배우고, 우회 도로를 이용하여 길 앞에서 생각 나게하십시오.

85. 산등성이의 샘물은 끝까지 다가가 멋진 노래를 불렀습니다.

86. 구름 속의 길을 따라 등반가의 발자국에만 키스하십시오.

87. 암흑에서 전쟁을 선포 할 사람은 빛으로 가득 차 있어야합니다.

88, 자존심은 단서를 부수는 연, 날갯짓, 열등감, 날개를 자르는 새, 하늘에가는 것은 어렵다. 이 두 가지 모두 성공의 터부입니다.

89. 당신의 아름다운 희망과 인터넷 카페를 열려고하는 노력에 999 번 잃어 버렸고, 천 번이 있습니다.

90. 오직 창조 만이 진정한 즐거움이며, 오직 열심히 일하는 것이 충족되는 삶입니다.

91의 급류의 급류는 강의 근원의 경이를 알 수있다.

92. 수집 중 바쁜 꿀벌은 사람들 앞에 무고합니다.

93. 언제든지 당신을 버리지 않을 사람이 있습니다.이 사람은 당신 자신입니다. 누가 위선적이지 않고 변덕스럽지 않고 누가 누굽니 까. 왜 어떤 사람들을 치료하는 데 귀찮은, 뭔가가 중요합니다.

94. 어떤 상처는 항상 상처를 남깁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항상 만지기 때문입니다.

95. 껍데기 같은 여자가 있고, 바깥 쪽은 매우 힘들고, 안쪽은 아주 부드럽습니다. 내 마음에는 아름다운 진주가 있지만 결코 쉽게 볼 수는 없습니다.

96, 인생은 절대적으로 공평하지는 않지만 상대적으로 공평합니다. 균형이 잡히면할수록 더 많이 견뎌야하며, 낮은 출발점은 더 높은 봉우리를 향한 유일한 길입니다.

97, 당신은 당신의 귀를 덮기 위해 배워야 만합니다. 허슬과 소동을 듣지 말고, 세상에 단단한 사람이 없으니 오직 당신 만이 정말로 당신을 치유 할 수 있습니다.

98, 모든 진실을 말해 줄 것입니다. 당신이 깨어날 때까지 어떤 것들은 실수라는 것을 이해하고, 어떤 것들은 당신이 정말로 놓아 줄 때까지 오직 그것이 무겁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99. 시간은 실제로 우리에게 어떤 문제도 해결하지 못합니다. 단지 알아낼 수없는 문제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100, 인생은 당신이 타협 할 수있는 것이 아닙니다. 퇴각하면할수록 숨을 쉴 수있는 공간이 줄어 듭니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