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속삭임

경작 할 필요가있는 마음의 유명한 말


대리석을 조각 할 필요가있는 것처럼 마음도 연마해야합니다.

얼마 전, 나는 소바와 함께 나라에 가서 친구들을 방문하고 손님들을 위해 통나무 집에 머물렀다. 샬레는 매우 아름답고 과일 나무와 꽃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문에 몇 줄의 페인트가 있습니다. 색상이 밝고 글꼴이 부드럽습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음은 정원과 같고 마음은 친절합니다.

그것은 꽃과 야생 동물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그 당시 우리는이 작은시를 아주 잘 이해하지 못했지만 우리의 사고 방식과 예술 작품에 심오한 영향을주었습니다.

처음에는 거의 게임과 같았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생각을 검토하고 우리가 "심장 정원"에서 심은 것을보기 위해 다음의 진정한 노력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처음에는 쉬운 일이 아니지만 점차적으로 우리는 어떤 생각이 우리 마음에 번쩍이는지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기 시작했습니다.

우리가 "사고의 씨앗"의 대부분이 매우 부정적이며 일상 생활에서 야만적 인 야생 꿩과 쐐기풀의 덩어리로 성장할 운명 인 것을 발견했을 때 얼마나 귀찮은가!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겪게되는 많은 어려움과 어려움이 우리 마음 속에 심어주는 의심, 두려움 및 염려의 씨앗임을 점차 깨닫고 있습니다.

이것은 정말로 힘드는 일이지만 다른 모든 것들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또한 연습입니다. 놀랍게도, 우리가 이러한 부정적인 생각을 더 잘 알게되면, 우리는 말할 수 있습니다. "아니오! 나는이 잡초를 심어주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의식적으로 더 나은 무언가를 선택하고 심을 것이다. 이 경험은 나를 매우 생산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의식적으로 당신의 마음을 키우기 시작하면 인생에서 일어나는 변화가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장애물이 사라지고, 틈이 사라졌으며, 당신이 불가능하거나 멀어 졌다고 생각했던 것들이 갑자기 눈앞에 나타났습니다.

모든 정원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오직 행복한 씨앗을 심고 뒤를 던지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약한 묘목은 곧 야생 당나귀에 의해 삼켜 질 것입니다. 두려움, 의구심 및 불안감이 커지면 제거하고 버려야합니다.

사랑, 행복과 평온은 모두 전염성이 있습니다. 자신의 정원에이 씨앗을 심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마음에 사랑과 행복과 평화를 심어줍니다.

기억하십시오.

마음은 정원과 같고 마음은 친절합니다.

그것은 꽃과 야생 동물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