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속삭임

행복의 정의에 대한 이야기


그녀는 내 동료이며 아름답고 조용하며 그녀는 천천히 그리고 속삭임을 말한다. 그녀의 말은 언제나 그 사람의 마음 속에 말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상대방은 언제나 그녀가 그것을 통해 볼 수 있도록 생각합니다.

그녀의 업적은 그녀를 자랑 할만큼 충분하지 않지만, 그녀는 또한 완벽한 사람입니다. 그녀는 매일 매일 낮잠을 자고 에어로빅을하며 인생은 매우 규칙적이며 주말 여행에 온 가족이 나올 것이며 아이들에 대한 공부도 할 것입니다. 그 결과가 너무 높지는 않으며, 동료들에게는 결코 얻지 못한 명예에 굴복하지 않으며, 실수 한 사람들을 결코 망칠 수 없으며, 그녀는 냉소적으로 냉담하며, 결코 고뇌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좋은 정신력이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그녀는 매우 영리합니다, 나는 그녀가 그녀의 인생을 더 흥미롭게 할 능력이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그녀에게는 할 여지가 없습니다. 반대로, 그녀 주변의 많은 사람들은 품위있는 삶을 살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그렇게 할 수는 없습니다.

희귀 한 기회로 우리는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그녀는 아버지의 말은 인생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고 말했습니다. 그 당시 그녀는 아직 미국에 있었고 신체 상태는 스포츠 활동에 참여할만큼 좋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학습면에서 볼 때 그녀는 뛰어납니다. 때로는 한 가지 교훈이 그녀의 탓으로 돌리고 다른 사람들을 뛰어 넘고 싶은 욕구가 얼마나 강한지를 보여줍니다. 아버지는 그녀에게 그녀에게 훌륭한 일을 추구하고 좋은 일을 할 필요가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녀는 아버지의 말을 듣고 그 결과가 매우 효과적이었습니다. 그녀는 모든 숙제를 쉽게 유지합니다. 동시에 헌법은 좋은 상태로 돌아 왔습니다. 그녀가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에 들어갔을 때, 그녀는 정규 대학에 입학했습니다. 아무런 압박감이 없었기 때문에 그녀는 최고의 성적을 거두었고 뛰어난 성적을 거둔 핵심 대학에 수여되었습니다.

그녀가 졸업했을 때, 그녀는 대도시가 아닌 중소 도시에서 일자리를 구 했으므로 그녀와 그녀의 부모는 서로를 돌볼 수있었습니다. 그녀는 나에게 소리 쳤다. 서둘러 지은 그녀의 부드러운 삶처럼 ...

그러한 삶의 이야기는 종종 소설가 나 극작가가 선호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이것이 그들의 작품을 기복이 없게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날카로운 갈등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 성공한 경력이지만 깨어진 가족, 영광 뒤에 숨겨져 있습니다, 행복은 언제나 죽음에 뒤이어 계속됩니다. 요컨대, 모든 좋은 일은 불행을 겪을 것입니다.

인생은 이렇게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균형 잡기가 어렵습니다. 사람이 특정 측면에서 매우 우수하다면, 그는 종종 다른 측면에서 이점이 없습니다. 또는 그의 무능한 결점 때문에, 그는 몇몇면에서 더 많은 업적을 남겼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우리는 좋은 생활 조건이 실제로 완벽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람의 직업, 사랑, 인성, 마음의 상태, 신체 및 기타 삶의 측면이 좋은 경우 자신의 삶이 완벽하지 않다고 말할 수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