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속삭임

긍정적 인 삶 속삭이는 생활


1. 인생은 두 번이나 될 수는 없지만, 많은 사람들은 한번 쓰는 것을 잘하지 못합니다. - 루카 테

2. 인생은 호흡과 같지 않으며, 인생은 활동입니다. - 루소

3. 세상은 목표와 예지력을 가진 사람들에게 길을 열어 줄 것입니다.

4,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외로움을 견딜 수 있어야합니다.

5, 실패는 성공할 수있는 유일한 일시 중지, 내가 할 수없는 경우, 내가 있어야합니다, 만약 내가 원한다면, 나는 수있을 것입니다!

6, 포기할 수 없다, 세계에서 실패가 없습니다, 오직 포기.

7. 돈을 잃으면 잃을 것이별로 없으며 건강을 잃은 사람들은 많이 잃고 용기를 잃는 사람은 모든 것을 잃어 버린다.

8. 자신을 100 % 자신에게 판매해야합니다.

9. 목표의 굳건함은 성격에서 힘의 가장 필요한 원천 중 하나이며, 성공의 도구 중 하나입니다. 그것이 없으면, 천재는 불일치의 길에서 헛된 것입니다.

10. 1 층에서 3 층으로 갈 수 없으면 계단을 타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큰 성공은 하룻밤 사이에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많으므로 목표를 세분화하고 단계별로 구현하는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11,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외로움을 견딜 수 있어야합니다.

12. 세계는 목표와 비전을 가진 사람들에게 나아갈 것입니다.

13. 인생이 후회와 후회를 떠나지 않도록 우리는 삶을 변화시킬 수있는 모든 기회를 포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14. 아무리 불행한 사람이라도, 누군가는 항상 당신보다 운이 없을 것입니다.

15. 당신이 얼마나 위대하다고 느끼더라도, 항상 당신보다 강한 누군가가있을 것입니다.

16. 파업과 패배는 걸림돌이 아니라 성공을위한 발판입니다.

17. 성공한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에게서 배우고, 실패한 사람들은 자신의 경험에서 배우기 만합니다.

18. 실패는 사안이며 절대로 사람이 될 수 없습니다.

19. 패배하는 것이 가장 슬픈 실패이며, 패배하는 것이 가장 가치있는 승리입니다.

20 절대로 결코 추락하지 않고 영광을 얻고, 매 가을마다 다시 일어날 수 있으며, 가장 위대한 영광입니다.

도 21에 도시 된 바와 같이, 단 하나의 실패, 즉 절반이 발생한다.

22. 1 층에서 3 층으로 갈 수 없을 때, 계단을 타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큰 성공은 하룻밤 사이에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많으므로 목표를 세분화하고 단계별로 구현하는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23, 파종, 추수 방법, 열심히 일하는 법, 성공하는 법, 어려움도없고 영광도, 좌절도, 영광도 없습니다.

24. 믿음은 강하다. 의심은 능력을 억누르고, 믿음은 힘이다.

25. 자신감이 없다면 다른 사람에게 자신감을 가져다 줄 것이다.

26, 압박감이 있지만 압도 당하지는 않을 것이며 혼란 스럽지만 절대 절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27. 열심히 시작하십시오! 당신은 과정에서 많은 것을 포기해야하지만, 당신이 궁극적으로 원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당신이 성공한 후에 어느 날 그들은 다시 돌아와서 지금보다 더 잘할 것이라고 믿어야합니다!

28, 결정을 내리기 전에 신중하게 고려하십시오, 일단 결정을 내리면 앞으로 나아가고 끝까지 지켜야합니다.

29, 삶의 무대의 장면은 언제든지 열 수 있습니다, 열쇠는 당신이 기꺼이 수행하거나, 피하기 위해 선택 여부입니다.

30. 사전에 사고와 계획에 대한 걱정을 미리 수정합시다!

31. 당신이 시작할 때마다, 시작한 후에 멈추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32. 분노하지 않은 사람들은 어리 석고, 분노하지 않은 사람들은 참 지혜로운 사람입니다.

33. 누구나이 문장을 들었을 것입니다. 분노는 위험으로부터 한 발짝 떨어진 것입니다. 이것은 정확함이 시간의 시험을 견뎌낸 오래된 관용구입니다. 당신이 화가 났을 때 당신이 말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과 사물을 해칠 수 있습니다. 심장에서 억압되는 분노의 종류는 화산이 발발하자마자 폭발 할 것입니다.

34. 기본적인 관점에서 분석하려고 노력하십시오. 왜 사람들은 분노합니까? 아마도 그것은 사기 진전에 대해 불만을 나타 냈을 것입니다. 아마도 속임을 당했을 것입니다. 아마도 그의 잔혹한 삶을 비난했을 것입니다. 이러한 복잡한 사소한 것들이 분노의 원인입니다. 좌절하는 것들이 어느 정도 축적되면, 우리는 더 이상 그것을 견딜 수 없으며, 우리의 감정은 화산처럼 분출 할 것입니다. 분노는 자기 계발의 주요 장애물이며, 그것은 우리의 시야를 좁힐 것입니다. 마음이 분노와 오만으로 가득 차있을 때, 논리 나 공정성이 없습니다.

35. 분노는 특정한 목적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모든 상황에 적합하지는 않습니다. 그 이유는 나이가 들수록 감정을 조절하고 좌절을 견뎌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아무도 당신의 기분을 방해하는 원인을 판단 할 수있는 종류의 비전과 능력이 없습니다. 종종 분노하는 사람들은 큰일을하기가 어렵고,이 진실을 아는 사람들은 성공하기 쉽습니다.

36. 인내심을 개발하는 것이 분노에 저항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용감한 전쟁 말처럼 성숙한 정신을 가진 환자가 분노를 능가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언제든지 자신의 감정을 조절할 수 있으며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런 사람들은 항상 마음의 평화로운 삶을 누릴 것입니다.

37. 분노에는 아무런 해가 없으며 개인적인 걱정을 더할뿐입니다. 사람이 화를 내면 심장은 평소보다 더 많은 혈액을 공급하므로 고혈압을 일으키기 쉽고 심장 질환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38. 모든 것은 마음의 상태에 따라 결정됩니다. 모두가 두 가지 선택을합니다. 하나는 분노이고 다른 하나는 참을성있게 평온한 것입니다. 내가 후자를 선택해, 너는 어때?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