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속삭임

카네기 고전 명언


1. 승자와 패자의 가장 큰 차이점은 승자가 실패로부터 이익을 얻고 다른 방법을 시도한다는 것입니다.

2. 불행한 말을 봤어? 아니면 슬픈 새야? 그들은 같은 종류의 앞에 자신을 보여줄 필요가 없기 때문에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3. 실수를 용감하게 인정할 수 있다면, 분명히이 실수로부터 이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실수를 인정하기 때문에, 당신은 다른 사람의 존경에서 이기고, 또한 자부심을 높일 수 있습니다.

4. 당신이 옳은 일을하고 있다는 것을 확신하는 한, 어떤 것도 당신을 끌고 가게하지 마십시오. 세계의 위대한 업적은 "불가능한"것에 직면 한 결과는 아닙니다. 어려움없이 작업을 완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5. 우리는 종종 기회가 많지만 준비가 안되어 거의 찾지 못합니다. 주위의 기회에주의하십시오.

6. 과거의 실수를 조용하게 분석하고, 그로부터 이익을 얻고, 잊어 버리십시오. 이것은 과거를 건설적으로 만드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7, 우리 대부분은 어제 화가 나서 내일 걱정하지 않으려 고합니다. 오늘은 이해하고 싶지 않습니다.

8. 세상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은 쉽습니다. 왜? 당신이 외롭고 낙담 한 사람에 대해 진실한 감사를 표하는 한,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오늘 말한 것을 잊어 버릴지라도,받는 사람은 그의 삶을 소중히 할 것입니다.

9. 증오심을 갖지 마십시오. 어려움에 처했을 때,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악당은 항상 자신의 존엄성을 유지하기 위해 자신의 의견을 고집합니다. 자신의 말로 손을 내밀어 말하고 솔직히 실수를하고 다시 시작하기를 제안하는 사람들은 가장 야심 찬 사람들입니다.

10. 직장에서 관심있는 것을 "가장하는"한, 진정한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소진, 긴장 및 불안을 줄일 수 있습니다.

11, 사소한 일 때문에 최고의 성과를 내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무엇이든 완료하면 사람들을 더 강하게 할 수 있습니다. 작은 일을 잘 할 수 있고 큰 일은 문제가되지 않을 것입니다.

12, 오늘은 인생입니다 - 당신이 정말로 가지고있는 유일한 삶. 오늘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특정 사물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 킵니다. 일어나 자기! 취미를 개발하십시오. 진정한 열정이 당신을 강타하게하십시오. 오늘 살자!

13. 우리가 최악을 받아 들인다면 아무런 손실도 없을 것입니다.

14. 영리한 사업가는 신중해야 할뿐만 아니라 민첩해야하며 두 가지 강점을 따라야합니다.

15. 어떤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것은 "다우"입니다. 드럼의 중간에, 당신은 결코 "제나라"를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이 둘의 결합은 "야망"입니다. 모든 커리어의 성공 여부는 이것에 달려 있습니다.

16. 친구를 사귀고 싶다면 먼저 다른 사람들을 위해 뭔가를해야합니다. 시간, 에너지, 사려 깊음, 헌신을해야합니다.

17. 사유 재산, 재산 축적의 법칙, 경쟁 규율.이 모든 것은 인간 경험의 가장 큰 결실이며 지금까지 사회의 가장 좋은 결실을 낳았습니다.

18.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존중하십시오. 말하지 마라 : "너 틀리다."

19, 당신과 같은 다른 사람을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사람들을 향한 태도를 바꿔야하고, 정신을 조금 더 쉽게 자연스럽게 표현해야합니다. 미소는 어색 할 수 있으므로 다른 사람들은 당신에 대한 애정의 느낌을 갖습니다.

20. 작은 일에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사람은 결코 큰 목적으로 성공하지 못한다.

21, 당신은 당신이 젊다는 믿음이 있고, 의심은 오래되었고, 당신이 확신한다면, 당신은 젊을 것입니다. 당신이 두려워한다면, 당신은 늙고, 당신은 젊을 것이고, 절망적이면, 당신은 오래 될 것이며, 당신의 피부 주름을 만들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열정을 잃으면, 당신의 영혼이 상처를 입을 것입니다.

22. 편안한 상황에서 일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신체적 긴장은 어깨 통증과 정신적 피로를 유발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23, 내 좌우명은 : 첫 번째는 정직, 두 번째는 근면, 세 번째는 일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24, 오늘은 너무 귀중하며 괴로움과 힘겨운 양심의 가책으로 인해 침식되어서는 안됩니다. 당신의 턱을 올리고 봄의 햇살 아래에서 뛰어 오는 봄의 봄처럼 당신의 마음을 빛내십시오. 오늘 잡으면 더 이상 돌아 오지 않습니다.

25, 우리가 친구를 사귀고 싶다면 우리는 먼저 다른 사람들을 위해 뭔가해야합니다. 즉, 육체적으로 헌신해야 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26. 진정한 독서가 졸음을 깨우고 미정의 표적에 대한 올바른 표적을 선택한다. 적절한 책은 사람들로 하여금 올바른 길을 택하여 길을 잃지 않도록 지시합니다.

27, 기회가 당신 앞에서 제시 될 때, 당신이 그것을 단단히 잡을 수 있다면, 당신은 사건을 극복하고 기회를 찾을 수있는 성공의 100 %를 이길 수 있습니다.

28, 개인의 경력 성공, 단 15 %는 그의 전문 기술로 인해, 다른 85 %는 대인 관계, 외국 기술에 따라 다릅니다. 연약하고 단단한 것은 상대적입니다. 전문 기술은 어려운 기술이고, 대인 관계를 처리하는 능력은 부드럽습니다.

29. 우리가 친구를 사귀기를 생각하고 있다면, 먼저 다른 사람들을 위해 뭔가를해야합니다. 시간, 에너지, 사려 깊음, 헌신이 필요합니다.

30. 작은 일에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사람은 절대 위대한 일을 이루지 못할 것이다.

31. 우리가 친구가되고 싶다면, 먼저 다른 사람들을 위해 뭔가를해야합니다. 시간, 에너지, 사려 깊음, 헌신을해야합니다.

32. 세속적 인 것은 "시간은 돈이다"라는 구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의 시간을 훔치는 도둑들은 당연히 처벌되어야한다. 행복했던 사람들조차도 그들은 질투처럼 그들을 피해야한다.

33. 산발적 인 시간은 민첩하게 사용할 수 있다면 완전한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소위 "산을 덮는 것"도 언젠가는 잃어 버릴 문제이며 돌아갈 방법이 없습니다.

34, 인생은 무대와 같습니다. 단순히 한 가지만 설명하면 사람들의 마음을 만질 수 없습니다.

삶의 길에서 35, 겸손한 3 점, 즉, 넓고 넓은 수 있으며, 모든 어려움을 제거하고 모든 얽힘을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

36. 당신은 인간의 본성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잘못된 일을하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비난하고 절대로 스스로를 비난하지 않을 것입니다.

37. 사람의 변화가 자신에게서 시작될 때, 그는 더 이상 정상적인 사람이 아닙니다.

38. 자신의 일과 더불어, 당신이 좋아하는 부업을 심리적, 정신적 치료법으로 찾는다.

39. 자유로운 시간을 사용하여 사업 이외의 다른 곳을 찾으십시오. 가능한 경우 더 많은 것을 찾아야합니다. 부업 사업이 많을수록 친구의 서클이 커지고 행복해집니다.

40. 현재를 파악하고 미래에 대해 걱정할 필요없이 과거를 슬퍼하지 마십시오.

41. 대인 관계 의사 소통의 첫 번째 비밀은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 두 번째 비밀 : 진심으로 다른 사람들을 찬양하는 것, 세 번째 비밀 : 다른 사람들의 필요를 충족 시키려고 시도하는 것

우리가 최악을 받아 들인다면 아무런 손실도 없을 것이다.

43. 영리한 사업가는 신중해야 할뿐만 아니라 민첩해야하며 두 가지 강점을 따라야합니다.

44. 친구를 사귀고 싶다면 먼저 육체적으로, 사려 깊고 헌신적으로 시간을 보내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 뭔가를해야합니다.

45. 사유 재산, 재산 축적의 법칙, 경쟁법.이 모든 것은 인간 경험의 가장 높은 결실이며 지금까지 사회의 가장 좋은 결실을 낳았다.

46. ​​다른 사람들을 돌보는 원리와 다른 사람과의 관계는 동일하며 성실해야합니다. 관심있는 사람뿐만 아니라 돌보는 사람도해야합니다.

47. 행동은 연설보다 낫습니다. 사람들이 웃고 있습니다. "나는 너를 좋아해, 너는 나를 행복하게 해, 너를보고 싶어."

48. 세상의 모든 사람들은 행복을 찾고 있지만, 실제로 효과적인 방법은 오직 하나뿐입니다. 당신의 생각을 통제하는 것입니다. 행복은 바깥 세상을 걱정하지 않고 내적 상황에 달려 있습니다.

49. 행동은 감정을 따르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행동은 감정과 평행합니다. 우리는 직접적으로 통제되는 행동을 규칙적으로 만들 수 있고 간접적으로 규칙에 직접적으로 제한되지 않는 규칙을 규칙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50. 좋은 인상을주는 간단하고 명백하며 가장 중요한 방법은 다른 사람들의 이름을 기억하고 다른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중요하다고 느끼게하는 것입니다.

51. 대부분의 사람들은 기억에 필요한 노력과 에너지가 없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의 이름을 기억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스스로를 변명했습니다. 너무 바쁩니다.

52. 항상 까다로운 사람들, 심지어 가장 열렬한 비평가조차도 환자 앞에서 부드럽고 항복하며 동정하는 청취자가됩니다.

53. 당신이 좋은 사람이되고 싶다면, 듣는 사람을 만들어 봅시다.

54.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는 속임수는 다른 사람들에게 가장 즐거운 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55.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좋아하도록하고 싶다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관심을 가지기를 바란다면,주의해야 할 것은 다른 사람이 관심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56. 실제 생활의 일부 사람들은 중요한 원칙을 이해하고 잊지 않기 때문에 의사 전달의 장애가 있습니다. 즉,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이 중요하다고 느끼게합니다.

57. 오늘날은 너무 귀중하며 괴로움과 힘겨운 양심의 가책으로 고통 받아서는 안됩니다. 당신의 턱을 올리고 봄의 햇살 아래에서 뛰어 오는 봄의 봄처럼 당신의 마음을 빛내십시오. 오늘 잡으면 더 이상 돌아 오지 않습니다.

58. 믿음이 있다면 어렸을 것이고 의심을하면 젊을 것이요 두려워하면 너는 늙을 것이요 희망이 있다면 너는 젊을 것이요 네가 필사적이라면 너는 오래 될 것이니 너의 피부는 주름살이 될 것이나 열정을 잃으면 너는 너의 영혼을 상하게 할 것이다.

59.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좋아하게하려면 무엇보다도 사람들에 대한 태도를 바꾸고, 정신을 차분하게하고, 표현이 자연스럽고, 웃음이 어색 할 수 있으므로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애정을 느끼게해야합니다.

60. 나의 좌우명은 : 첫 번째는 정직이고 두 번째는 근면이며 세 번째는 헌신적 인 일입니다.

61. 작은 일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 사람은 결코 위대한 일을 이루지 못할 것입니다.

62. 편안한 상황에서 일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신체적 긴장은 어깨 통증과 정신적 피로를 유발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63. 마음을 고치는 동안 두려움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의 마음에만 두려움이 존재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64. 인간 본성에서 가장 깊은 원동력은 희망의 중요성입니다. 어떻게 다른 사람들을 대우합니까?

65. 기회가 당신 앞에서 제시 될 때, 당신이 그것을 단단히 잡을 수 있다면, 당신은 사건을 극복하고 기회를 찾을 수있는 성공의 100 %를 이길 수 있습니다.

66. 진정한 독서가 졸린 잠에서 깨어나 미정의 표적에 대한 적절한 표적을 선택한다. 적절한 책은 사람들로 하여금 올바른 길을 택하여 길을 잃지 않도록 지시합니다.

67. 우리가 친구를 사귀고 싶다면, 먼저 다른 사람들을 위해 뭔가를해야한다 -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68, 자신을 잊어 버릴 때 자연스럽고 다른 사람에게주는 인상을 걱정하지 마십시오!

69. 위험을 감수하십시오! 인생은 모험입니다. 가장 성공한 사람들은 도전하려고하는 사람들입니다. 안전한 선박은 앞바다로 항해 할 수 없습니다.

70. 나는 많은 성공적인 경험을 쌓을 때까지 용기를 키우고 두려워하는 것을 더 많이하고 싶다. 이것은 공포를 극복하는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71. 겉으로보기에는 엄청난 타격에 직면하십시오. 도망 가지 마십시오. 두려움이 퇴색하고 있음을 알면 놀랄 것입니다.

72. 당신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지 않는 한, 당신은 패배하지 않을 것입니다.

73. 걱정 되니? 걷는 것이 최선의 처방입니다. 당신의 문제를 가지고 단계를 거치십시오, 그들은 날개에서 날기 아주 할 것 같다!

74. 증오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는 것은 없으며 고통, 질병 및 고난까지 도달 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한 번 증오심이 가슴속에 들어갔을 때 우리는 기쁜 생각을 즉시 바꿔 하나님 께서 우리에게 값진 것을 주셨던 귀중한 에너지를 구해야합니다.

75. 행복은 당신이 누구인지, 또는 당신이 가지고있는 것에 달려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생각에서 온전히옵니다. 미래의 대부분은 오늘 당신의 생각에 의해 결정됩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마음이 희망, 믿음, 진정한 사랑과 성공의 아이디어로 가득 차게하십시오.

76. 삶의 길에서 세 가지 점을 만들 수 있습니다. 즉, 시야를 넓히고, 모든 어려움을 제거하고, 모든 얽힘을들 수 있습니다.

77. 슬픔, 불행, 분노에 시달리고, 바쁘게 지내며, 손과 마음을 자유롭게하지 마십시오. 이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78. 책임을 지려고하는 사람들은 그들이 어디에 있든지 상관없이 다른 사람들보다 두드러 질 것입니다. 당신의 팔을 열고 당신의 책임을 환영하십시오! 작은 일에 책임이 있으며 큰 일에도 책임이 있으며 성공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79. 자신을 향상시키기 위해 특별한 노력을 기울여야하며 추가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 당시에는 즐거운 일이 아니며 힘든 일이 될 수도 있지만 장기적으로 볼 때 분명히 뭔가를 낼 것입니다.

80, 판단 플러스 마음의 의도, 그리고 활력을 향료로 사용하면, 이것은 성공적인 요리법입니다.

81. 인생은 무대와 같습니다. 단순히 한 가지만 설명하면 사람들의 마음을 만질 수 없습니다. 발췌 : www.geyanw.com

82, 산발적 인 시간, 당신이 그것을 민첩하게 사용할 수 있다면, 완전한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소위 "산을 덮는 것"도 언젠가는 잃어 버릴 문제이며 돌아갈 방법이 없습니다.

83. "세상에는 시간이있다"라는 구절은 다른 사람들의 시간을 훔치는 도둑이 당연히 처벌되어야하며 행복하고 선한 사람들조차도 질투처럼 그들을 피해야합니다.

우리가 친구를 사귀고 싶다면, 먼저 다른 사람들을 위해 뭔가를해야합니다. 시간, 에너지, 사려 깊음, 헌신을해야합니다.

85. 개인의 직업 성공은 전문 기술로 인해 15 %에 불과하며 나머지 85 %는 대인 관계 및 외국 기술을 기반으로합니다. 연약하고 단단한 것은 상대적입니다. 전문 기술은 어려운 기술이고 관계를 잘 다루는 의사 소통 기술은 부드러운 기술입니다.

86. 오늘은 너무 귀중합니다. 봄의 태양 아래에서 빛나는 물처럼 마음을 열어 놓고 턱을 들어서 쓰레기 같은 문제와 양심의 가책을 느끼는 것은 망설이지 마십시오. 그것이 영원히 사라 졌기 때문에 오늘까지 붙들어 라.

87. 사람들은 정말로 이상합니다. 행복이 우리 앞에있을 때, 우리는 거의 그것을 소중히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사라질 때에 만, 우리는 경험이 있습니다.

88. 적을 용서하고 그것을 남겨 두는 가장 좋은 방법은 우리를 초월하는 모든 생각에 의지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이상을 추구하는 데 집착하면 다른 모든 것이 모욕적이지 않습니다.

89. 당신이 행복하기를 원한다면, 다른 사람들이 감사 할 것인지 생각하지 말라. 우리는 기부의 행복을 즐기기 위해서만 돈을 지불한다.

90. 내일 만나는 사람들의 4 분의 3은 공감을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그들에게 동정심을 주면 그들은 당신을 사랑합니다.

91. 사람들에게 정말로 관심이있는 한, 2 개월 이내에 많은 친구들을 사귈 것입니다. 2 년 이내에 관심을 끌고 싶은 친구보다 확실히 많은 사람들을 사귈 것입니다. 즉, 친구를 사귈 수있는 또 다른 방법은 먼저 다른 사람들의 친구가되는 것입니다.

92. 우정을 얻고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다른 사람들의 생각을 진지하게 받아 들여 그가 중요하다고 느끼게하는 것입니다.

93. 친구를 사귀고 싶다면 먼저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내 이름을 기억한다면 그것은 내가 당신의 마음에 인상을 남겼음을 나타내는 칭찬을주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은 내 이름을 기억하고 나를 중요한 것으로 느끼게합니다.

94, 사람 웃음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와 우정의 길을 포장했습니다. 너와 너, 어쩌면 너처럼 웃어 사람들.

95. 인간의 가장 중요한 특성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위대한 것이지만 위대한 마음, 친절, 용기 또는 유머 감각을 수행 할 능력이 아닙니다.

96. 저는 개인적으로 중요한 것은 친구를 사귈 수있는 능력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 분석에서는 실제로 다른 사람들의 공로를 인정하는 능력입니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