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속삭임

여성에 관한 대담한 이야기


어린 소년이 어머니에게 물었다. "너 왜 우는거야?"

엄마는 말했다 : "나는 여자이기 때문에."

그 소년은 "나는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그의 어머니는 그를 데리러 와서 "너는 결코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나중에 그 어린 소년은 아버지에게 "왜 어머니는 아무 이유없이 울었습니까?"라고 물었다.

"모든 여성들은 이같이합니다."당신의 아버지는 대답 할 수 있습니다.

어린 소년은 자라서 남자가되었지만, 왜 아직도 여자들이 울었는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마침내 그는 하나님을 불렀다. 하나님이 전화를 받으 셨을 때 그는 이렇게 물었습니다. "하나님, 왜 여자들은 움직일 수 없을 때 울고 있습니까?"

하나님은 이렇게 대답 하셨다. "내가 여자를 창조했을 때 나는 그녀를 특별한 사람으로 만들었으며 어깨를 세상의 짐을 자극하게 만들었으며 부드럽고 물기가 있었다.

나는 그녀의 마음을 강하게 만들어서 출산의 고통을 견딜 수 있고 여러 번 자녀의 거부를 견딜 수있었습니다.

나는 인내심을 주었고, 다른 사람들이 포기하고 계속 후회하지 않고 가족을 보살펴주고 아프고 피곤한 시절을 그들과 함께 보냈다.

나는 아이에게 상처를 입더라도 어떤 상황에서도 아이를 사랑하는 느낌을주었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남편의 잘못에 대한 마음을주었습니다. 나는 가슴을 보호하기 위해 갈비뼈를 사용했습니다.

나는 좋은 남편이 아내를 해칠 수 없다는 것을 그녀에게 알리기 위해 그녀의 지혜를 주었지만 때로는 그녀의 결심을 시험하고 남편을 도울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그녀를 울게했다. 그녀가 기꺼이하는 한 이것은 그녀에게 독특합니다.

여자의 아름다움은 그녀가 입는 옷, 그녀가 유지하는 크기, 또는 그녀가 그녀의 머리카락을 빗어내는 방식 때문이 아닙니다.

우리는 그녀의 아름다움을 여자의 눈에서 발견해야합니다. 그것은 그것이 영혼의 창이자 사랑이 속한 장소이기 때문입니다. "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