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6 학년 구성 >

단풍


황금빛 가을은 시원하고 오스만투스 향은 향긋합니다. 하늘의 가을은 매혹적인 계절입니다. 나는 가을을 좋아하고 단풍을 선호합니다.

바람의 불기 후에, 여름은 가고 가을은왔다. 반얀 트리도 원래의 복잡성에서 황색을 띠었고 하나씩 차례로 떨어졌습니다. 이 과정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나는 학교에가는 길에 걸었고, 타락한 낙엽들은 황금의 길로 포장되었다. 부드럽고 가끔씩 걷고, 선명한 소리를냅니다. 아마도 나는 그를 밟아 가렵 게 만들었습니다. 너무 웃었습니다! 나는 잎을 집어 들고 빨간 잎에 작은 시안 색을 보았다. 나는 자신에게 다음과 같이 생각했다 : 공의 힘은 얼마나 위대한가? 1 어 엘이 여전히 첨부 파일을 가지고 있더라도, 그는 아직도 노랗게되고 싶지 않고, 가을 소녀는 가을의 숨을 쉬게 할 것이다. 유칼립투스 잎은 매우 매끄 럽고 반짝 반짝 빛납니다. 왁싱과 마찬가지로 경락도 매우 명확합니다. 녹색 잎, 잎자루는 주로 붉은 색이며, 붉은 잎, 잎자루는 거의 갈색이다. 나는 각 잎의 색깔이 같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다, 모든 녹색, 빨간색과 녹색, 노란색과 빨간색이있다! 나는 두 조각 더 줍고, 한 조각은 말라서 그 조각은 녹색이다. 나는 코를 킁킁 거리며 냄새를 맡았다. 이 향기는 osmanthus 향기처럼 매력적이지 않고 유채처럼 풍부하지도 않습니다. 그 향기가 신선합니다, 이것이 가을의 호흡이 아닙니까? 나는 다시 냄새가났다. 그리고 그것은 매우 향기가 있었다. "떨어지는 붉은 색은 무자비한 것이 아니며, 봄 진흙으로 바꾸고 꽃을 보호합니다."

유칼립투스 잎을 신중하게 관찰 한 것처럼, 나는 발에 누워있는 단풍 나무 잎을 발견했습니다. 이 메이플 리프는 손상되지 않고 매우 아름답고 아주 손상되지 않았지만 모서리는 건조합니다. 나는 단풍잎을 쓰다듬어 부드럽게 먼지를 불어서 책에 집어 넣었습니다.

"노란 잎이 조용히 모으고 가을이 항상 우리에게 미소 지을 것"이라는 텍스트가 있습니다. 겨울에 눈이 내리는 때에도 단풍잎을 볼 때 가을 잎을 물을 것입니다.

고대인들은 "잎이 떨어지고 세상을 알고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다채로운 잎은 가을의 메시지를 전하는 사람들로 가을의 메시지를 사람들에게 전한다.

강소성 장가 항 장가 항 Tangqiao 센터 6 학년 : 혜성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