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초등학교 6 학년 > 작문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


그녀는 내 세상에서 유일한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그녀는 나를 울게하고, 나를 웃게 만들고, 나를 슬프게 만들고, 나를 행복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 그는 아무것도 할 수는 있지만, 소중히하지는 않습니다 ...

나는 그날 날씨가 매우 우울했음을 기억하고 공기는 내 가슴이 매우 답답하고 호흡 할 수 없다고 느끼게했다. 나는 무거운 발걸음을 집 문에 끌고 발로 문을 차서 문 밖으로 나갔다. 나는 어머니가 부엌 문앞으로 돌진하는 것을 희미하게 들었다. "咔嚓", 문이 열리고 어머니가 미소 지으며 "돌아와"라고 말했습니다. 어떻게 든 내 마음이 설명 할 수없이 불꽃에 불을 붙였습니다. 나는 성급하게 그녀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문을 너무 천천히 열면 정말 짜증납니다. "나는 집 안으로 들어가고, 가방을 바닥에 던지며, 테이블에 무릎을 꿇고, 턱을 내디뎠다." "뭐라구?"엄마는 친절하게 물었다. 나는 그녀에게 대답하지 않았고 구석을 계속 보았다. 이 순간 엄마는 부엌에 들어가서 뜨거운 수프 한 그릇을 꺼내서 "마시고, 마시고 숙제를 적어 라."나는 사발 옆에 작은 한모금을 치며 눈살을 찌푸리고 말했다. "어떤 수프, 그것은 너무 기름 냄새가 난다! 마시는 것이 어렵다! "나는 그릇을 테이블 위에 놓고 돌아 서서 내 방으로 미끄러 져 들어갔다. 나는 의자에 앉아 방금 일어난 일에 대해 생각했다. 갑자기 내 마음에 조금 불편 함을 느꼈다. 나는 엄마처럼 말하지 말아야한다는 것을 후회한다. 사과하고 싶었지만 당혹 스러웠다.

생각해 보면 부엌 소리가 들렸어요. 방 문을 열고 그것을 보았습니다. 어머니는 방금 냄비에 마셔 끓인 스프를 쏟아 부었습니다. 나는 숟가락으로 약간 기름을 부어 먹었습니다. 그렇다면 제품은 아직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그 선까지, 나는 끄덕 였고 나갔다. 어머니는 소리 쳤다 : "와서 나와 수프를 마셔 라!"나는 머리를 테이블에 내리고 의자에 앉았다. "이 시간 어때?"나는 한 스푼을 가지고 그것을 맛 보았고, 마시고, 마시고, 눈물이 흘러 내 어머니는 다가와서 물었다. "이게 뭐야, 어떻게 울고 있니?" 나는 어머니의 팔에 눈물을 터트렸다.

친구, 우리는 누군가가 우리에게주는 사랑을 소중히해야합니다. 왜냐하면 사랑은 위대하고 사랑은 전능하기 때문입니다. 사랑은 보이지 않지만, 그녀는 세상에서 가장 성취입니다. 사랑은 언제 어디서나 가능하지 않기 때문에 사랑은 소중합니다!

6 학년 : 제 이름은 Sun Wei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