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초등학교 6 학년 > 작문

나의 할머니


나는 좋은 할머니가 내 인생의 행복이며, 그가 한 일로 나를 행복하게 만든다.

할머니는 은색 머리카락으로 가득 차고 얼굴에 주름은 다년생이며 그분의 눈은 친절한 빛으로 빛나고 얼굴에는 종종 사랑스러운 미소가 나타납니다. 그녀는 항상 주름진 손으로 머리를 부드럽게 문질러줍니다. 가족의 따뜻함을 느껴 보게하십시오.

할머니는 매우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할머니에게는 컴퓨터 수업, Guzheng 수업, 노래 수업 등이 있습니다. 나는 매일 바쁘다. 내가 이해할 수없는 문제에 직면했을 때, 나는 겸손하게 사람들에게 묻는다. 다른 사람들이 지적하면, 그는 열심히 연습 할 것이고, 할머니가 올 때마다 모든 수업을 소중히 간다. 매초마다, 그는 교실에서 지식을 흡수하고 조심스럽게 메모를하고 절대로 교훈을 놓치지 않으려 고 노력했습니다.

가끔은 할머니가 좀 바보 같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일이 있습니다. 잊을 수없는 날이 될 것입니다. 그날 눈이 내리고 있었고 아름다운 은빛이 덮인 지구, 눈이 내리는 곳, 은백색 바다가 보였습니다. 폭설로 인해 차량이 주행하기 어렵고 도로에 차량이 거의 없으며 날씨가 너무 추우며 도로가 너무 미끄 럽고 눈이 너무 깊어서 오늘은 할머니의 컴퓨터 수업 일 뿐이 기 때문에 할머니에게 가지 말라고 반복해서 권고했습니다. 그러나 한 할머니는 거절했습니다. 나는 포기해야했습니다. 할머니가 눈 속으로 걸어가는 것을 보면서 차가운 바람이 서둘지를 보았고, 얼어 붙은 할머니는 떨렸다. 바람이 칼처럼 얼굴에 "자르거나"차가운 바람이 목에 부딪쳤다. 할머니는 도울 수 없었다. 스카프, 할머니는 드디어 수업에 도착, 오직 교실에서 선생님 이외에, 혼자 단 한 사람, 선생님은 오랜 시간을 기다렸다가, 할머니의 도착에 매우 놀란 것 같습니다!

이것은 할머니, 완고하고, 할머니를 배우려고 열심입니다!

Luxi 외국어 학교, Luxi 카운티, Pingxiang, Jiangxi, 6 학년 : Liu Zhichao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