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pirational Archives > 영화 추천

"최후의 심령의 전투"브릿 피트 출연, 여름에 공개 될 좀비 영화


최후의 날의 전투는 세계를 파괴 한 좀비 전쟁 생존자에 대한 미국의 전후 조사관 설문 조사를 통해 허구의 세계 대전을 보여줍니다. 이 이야기의 배경은 인간이 좀비 전쟁에서 승리 한 지 10 년이 채 안된시기였습니다. 좀비와의 전쟁은 전 세계에 퍼지고 인류를 거의 파괴했습니다. 브래드 피트 (Brad Pitt)는 영화에서 유엔 직원을두고 좀비 전쟁 후 생존자를 조사 할 책임이 있습니다. Mire Inos가 현재이 영화와 협상하고있는 역할은 브래드 피트 (Brad Pitt)의 아내이며 두 아이의 어머니이기도합니다.

그림자 이야기

최후의 날의 전투는 Mark Foster가 감독하고 Brad Pitt가 주연을 맡은 Paramount Pictures가 제작했습니다. 이 영화는 2019 년 촬영을 시작하여 2019 년 6 월 21 일 여름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동영상 세그먼트 미리보기

이 영화는 브래드 피트 (Brad-Pitt)의 "What 's going"라는 라인에서부터 시작되며, 도시 전체가 흔들 리기 시작합니다. 좀비가 산에 쌓여 성인용 벽을 기어 올라가고, 궁극적 인 무기를 떨어 뜨리는 도시가 있습니다. 엘리트 군대. 최후의 심령의 전투는 모든 좀비 영화 중에서 가장 야심적인 것입니다. 이 영화는 2019 년 브래드 피트 (Brad Pitt)의 회사에서 처음 인수되었습니다. 2019 년에 투자되었으며 2019 년 하반기에 첫 번째 통보가있었습니다. 좋은 일입니다. 최후의 전투와 다른 좀비 영화의 가장 큰 차이점은 그것이 정치에 기반한다는 것입니다. Doomsday의 권투가 성공적이라면, 완전한 부작을 형성 할 두 개의 후속편이있을 것입니다.

이 영화는 맥스 브룩스 (Max Brooks)의 베스트 셀러 소설을 기반으로합니다. 맥스 브룩스 (Max Brooks)는 코미디 디렉터 인 멜 브룩스 (Mel Brooks)의 아들로 아시아, 북미, 남아프리카의 장면을 다루고 있으며 증인들은 전 세계적으로 특이한 현상을 발견했다. 그러나 좀비 군대가 숨어있는 곳은 아무도 모른다. 모든 종류의 이상한 현상으로 인해이 시대 간 사건은 모든 사람들 앞에서 어렴풋이 보입니다. 마크 포스터 (Mark Foster) 감독은 인터뷰에서 "이 주제는 나에게 매우 매력적이다.이 이야기는 1970 년대 음모 서스펜스 영화"대통령 팀 "을 연상시킨다.

파라마운트는 2006 년 초에 소설을 수정하고 Brad Pitt의 B 프로그램에서 제작하도록 지정했습니다. 마크 포스터 (Mark Foster) 감독은 "최후의 날 전투 (The Battle of Doomsday)"를 PG-13 수준으로 만들 계획인데, 이는 영화가 피의 폭력의 수준을 줄이고 더 넓은 청중에게 적응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예고편

이 예고편을 보면 좀비의 움직임 속도가 매우 느리기 때문에 많은 좀비 팬이이 수정을 거절 할 수도 있습니다. 마크 포스터 (Mark Foster) 감독은이 움직임을 파괴적인 치료라고 불렀다. 감독의 인터뷰에서, 영화의 좀비는 하나 이상이 될 가능성이 있거나 좀비 자체가 속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맥스 브룩스 (Max Brooks)의 시조 과학 소설에서 제작 된이 영화는 전 세계의 국가를 파괴하고 허구의 세계 대전을 보여주는 좀비 전쟁의 생존자에 대한 전후 유엔 조사관의 이야기를 전한다. 우선,이 소설은 서사적이고 플래쉬 백의 내러티브 기법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스토리에 대해 주인공이 분명하지 않기 때문에 소설의 주인공은 전형적인 "내레이터"가 아니라 다른 캐릭터와 스토리에 대한 단서 일뿐입니다. . 따라서 Mark Foster는 소설의 구조를 일정한 방향으로 수정 한 후 재 통합하여 Brad Pitt가 연기 한 주인공이 진정한 의미에서 주인공이되었습니다. 이 움직임은 처음에는 영화가 재미있어 지도록 만들었고, 두 번째로 Brad Pitt의 역할을 강조했습니다. 제임스 베키 데일 (James Becky Dale), 매튜 폭스 (Matthew Fox), 데이비드 모스 (David Moss)와 같은 스타들도 참여하여 스타가 박힌 추세를 이룹니다.

최후의 날의 전투는 파라마운트 픽처스 (Paramount Pictures)에 의해 제작되며 2019 년 6 월 21 일 여름에 풀려날 것입니다.

관련 정보

미국의 미디어에 따르면, 브래드 피트의 영화 "좀비 세계 대전"을 주연으로 거의 2 억 달러의 투자는 중국 영화 리뷰를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미국 언론들은 이같은 이유로 거절 이유를 밝히지 않고 중국 영화 나 영화에 대해 "민감한"것으로 의심 될 수도 있다고 전망했다. 물론 브래드 피트 (Brad Pitt) 주연의 추측도있다. 정치적 입장. 영화 할당량이 가득 차 있지 않은 경우, 다음 공개 재판은 6 월 22 일 타이페이 시간으로 진행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