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고통스러운 형벌


1. 분명히 뭔가 잘못하고있는 것입니다. 왜 아주 슬픈 척하는거야.

2. 웃음을 지불하면서 다양한 색조의 각인.

3. 가장 고통스러운 통증은 용서이며, 가장 어두운 흑인은 절망입니다.

4. 길을 따라 풍경, 나는 걷는 동안 만 잊을 수 있습니다.

5. 내가 당신의 미소를 사랑한다면, 나는 그것을 어떻게 모을 수 있습니까? 어떻게 가질 수 있습니까?

6. 그들은 모두 잃은 후에 소중히하는 법만 알고 있다고 말하면서, 실제로 소중히 간 다음에 손실이 가장 고통 스럽습니다.

7. 우리는 항상 웃고 마지막으로 울 수없는 사람이되도록 연습하고 있습니다.

사실, 와인은 술에 취하지 않을뿐 아니라 술을 마실 때 참을 수없는 과거를 기억합니다.

9. 비오는 날에, 네가 나를 해칠 것이라고 말했어. 이제 비가오고, 우리의 모든 서원을 빼앗아 간다.

10. 화려한 차례, 화려한 눈물, 화려한 이야기, 당신을 사랑하지 마십시오.

11. 당신이 가지고 갈 수 있던 손은 우연히, 당신에 의해 멀리 가지고가는 온후하게 비워 질 수있다.

12. 때때로 가장 깨끗한 세상을보기 위해 눈을 감습니다.

13. 나는 그것이 거짓말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여전히 만질 것이다.

14. 레드는 유죄가 아니며, 너무 아름답습니다.

15. 인생을 사용하여 공연을 해석하십시오.

16. 일부 기억은 오래 머물러 있으며, 일부 기억은 지울 수 없다.

17. 손바닥에있는 물은 여전히 ​​물지 만 사실은 손가락 바깥에서 청소된다는 사실을 상기하십시오.

18. 나는 너에게 물어보고 싶다. 내가 돌아 보면, 너 아직도 거기 있니?

19. 당신의 얼굴에있는 행복은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습니다. 내 마음에 누가 고통을 느낄 수 있습니까?

20. 많은 사람들은 몸에 침투하여 심장에 도달 할 수있는 일종의 햇빛이 있다고 말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믿지 않습니다.

21. 당신이 내 편이 아니라면 나는 가장 외롭기 때문에 영원히 가장 외로운 길을 볼 수는 없습니다.

22. 나를 사랑하지 않으면 나를 만지지 마라.

23. 가장 큰 상처로 가장 깊은 사랑을 표현하십시오.

24. 세상을 눈물로 바라보고, 온 세상이 울고 있습니다.

25. 창백한 기다림, 아이러니 한 내 애착.

26. 나는 너를 그리워하지 않고 네가 준 치명적인자를 그리워하고있다.

27. 세상에서 가장 끔찍한 말은 이별이 아니라 거리입니다.

28. 오랜 시간 동안 울기가 싫어서, 다른 누군가의 생각 일뿐입니다.

29. 어떻게 제거 할 수 있습니까? 운명의 변덕.

30. 나는 과거가 중요하지 않은 척한다. 나는 그것을 할 수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31. 나는 네가 산소 였다고 생각하곤했다.

32. 외로움을 두려워하고 두 사람은 그것을 두려워합니다.

33. 어제 함께 어지러운 땅에 대한 약속.

34. 우리 사이의 거리는 얼마입니까?

35. 불꽃 놀이는 차가워지기 쉽고 나누기가 쉽고, 내가 아직도 기다리고 있는지 물어 본다.

36. 일단 바다가 말랐다가 돌을 만났을 때, 그것은 합치는 것이 좋지 않았습니다.

37. 당신은 모든 것이 희석 될 것이고, 거리가 우리를 더 좋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까?

38. 기억하는 것을 잊어 버렸고, 잊기를 잊었다.

39. 어떤 사람들은 그의 말 중 하나를 결코 알지 못할 것이다. 나는 오랫동안 기억할 것이다. 그가 동의하지 않는다는 그의 약속 중 하나는 기다려야한다.

40. 더 많은 돌이킬 수없는 일, 늙은 꿈, 세월, 한 사람의 감정.

41. 산들 바람이 사라져 어제를 되돌아 보는 것이 참기 힘들었지 만 몇 년이 걸릴 수는 없지만 오래 견딘 첨부물입니다.

42. 닦아 낼 수없고 지울 수없는 유일한 것은 내 마음의 바닥에 묻혀있는 기억이다.

43. 사실, 나는 너를 기다리고있어, 네가 내 어깨에 의지하여 항의하기를 기다리고있다. 하루가있을 것이고, 너의 온유함이 내 것이고, 나는 너를 슬프게하지 않을 것이고, 너의 눈물이 다시 흘러 가게 할 것이다.

44. 내가 입을 먼저 바꾸면 그 날은 여전히 ​​똑같은가요?

45. 사람을 잊어 버리는 것은 그것을 연상시키는 것이 아니라 때로는 상기시켜주는 일이지만, 더 이상 마음 속에 파도가 없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