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가장 감동적인 단어들


1. 나는 언제나 침묵하지 않을 것입니다. 일단 침묵하면, 점점 더 많은 포로들이 나를 부르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2. 나는 말하기를 좋아하지 않지만 매일 같이 말하고 싶지만 웃지 않고 언제나 웃을 수 있습니다. 내 주변의 모든 사람들은 내 인생이 행복하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나는 정말로 행복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왜 갑자기 큰 무리의 친구들에게서 침묵을 느낍니까, 왜 군중에서 비슷한 등을 맞습니까? 가을의 나무가 미친 듯이 떨어지는 것을 보면서 슬프지만, 나는 이야기하는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길가의 따뜻한 노란 빛을 보았습니다. 원래 방향을 잊어 버렸습니다 ...

3. 내가 죽어 가고 있을지 모르겠다. 나는 하늘을 쳐다 보면서 황량한 모습으로 되돌아 갔다. 나는 눈덩이의 슬픔을 비명 지르고 하늘을 가로 질러 비명을 질렀다. 나는 당신의 얼굴이 푸른 하늘 위에 떠있는 것을 보았다. 그래서 나는 자랐다. 나는 너를 보았 기 때문에 웃었다. 자란 아이처럼 행복했다.

4. 나는 너의 상심감을 느낄 수있다. 너는 말할 수없는 무력감을 가지고있다. 그러나 너는 무관심한 표정으로할수록 너는 더 심해진다. 나는 더 불편하다.

5. 나는 새가 바다를 뛰어 다니지 못한다고 생각하여 바다 위로 날아갈 수 없다고 생각했는데 10 년 후에 나는 날 수없는 새가 아니라 바다의 머리 였고 기다리지도 않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6. 광야에는 일찍 발걸음도없고 발걸음도없고 수천 명의 사람들 사이에서 당신의 애인을 핥을 수있는 드문 운명입니다. 종종 서로를 끊임없이 놓치고 있습니다. 나는 연화풍의 봄을 놓쳤다. 눈이 내릴 때까지 메이플 리프의 가을을 놓쳤다. 그리고 그 해는 더 이상 없다. 한숨이 반복되자 마침내 두 사람 모두 친밀한 관계 일지라도 그것이 사실 일지라도 나는 이해할 수있다. 그것은 마음이고, 우리의 사랑이며, 아직 성취하고 시험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7.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이 아니라 불가능하지 않은 것일 수도 있습니다. 가치있는 것이 아니라 사랑의 문제입니다. 잘못된 시간을 되돌아 볼 때, 우리는 삶을 통해 유성처럼 통과 한 사랑을 생각합니다. 우리는 종종 서로 그리워합니다. 실제로 운명을 비난하는 운명은 운명적 추상 개념입니다. 우리에게 실제로 영향을 미치는 것은 흔히 서로 만나고 사랑하는 순간입니다. 남녀 간의 상호 작용에는 의심과 불확실성이 가득합니다. 약간의 변화만으로 원하는 방향을 완전히 바꿀 수 있습니다.

8. 어떤 사람들은 유성처럼 만난다. 그들은 즉시 부러워하는 불꽃을 일으킨다. 그러나 그들은지나 가기로되어있다.

9. 때로는 사랑도 일종의 상처입니다. 잔인한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을 해치려하고, 친절한 사람들은 스스로 상처 입기를 선택합니다.

10. 때때로 조용히 도망가는 것은 사랑을위한 것입니다. 숨기는 인물이지만 피할 수없는 침묵의 느낌입니다.

11. 사랑은 매우 소중하며,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어떻게 소중히하는지 모른다. 나는 그것을 잃을 때까지 그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사실, 가장 친숙한 것이 가장 소중합니다.

12. 후회가 아니라 흥분하지 말고 받아 들일 시간이 없다. 누군가를 사랑하고 함께 할 수 없다면, 적시에 서로 만날 수 없다. 사랑한다면, 사랑은 잘못이다. 보물은 제외한다. 내 마음 속의 한 방울의 눈물, 멀지 않은 말, 선택할 수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13. 인생은 끝이없고 외롭다. 고독한 삶은 끝이 없으며 외로움은 영원한 사랑의 주제입니다. 나는 내 그림자만으로 혼자있다. 말해줬으면 좋겠다고 속삭였다. 그것은 당신이 그리워한다는 말로, 나와 내 그림자가 당신을 생각하고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14. 이전에 나타나면 다른 사람과 가까이 있지 않거나 나중에 만날 수 있습니다. 나중에 두 사람은 자신의 사랑 경험에서 관대하고 사려 깊고, 대우하며 타협하는 방법을 천천히 배웁니다. 아마 그들이 함께 할 때, 그들은 그렇게 쉽게 포기하지 않을 것이고, 임의로 돌아 서서, 사랑을 놓아 줄 것입니다.

15. 시간이 천천히 침전 될 것이고, 어떤 사람들은 천천히 당신의 마음을 흐리게 할 것입니다. 놓아주는 법을 배우십시오. 행복은 당신 자신의 성취가 필요합니다.

16. 당신이 가장 아름다웠을 때 당신은 누구를 만났습니까? 당신은 누군가를 사랑하고, 당신은 누구입니까? 사랑은 당신에게 얼마나 많은 시간을줍니다? 만나서 분리하고, 선택하고 후회합니다.

17. 완벽한면의 반대편에서 비극이 시작되었습니다. 시든 가시에있는 모든 피와 눈물에는 환생의 일곱 번 뇌우를 경험하고 습한 공기에서 피어나는 꽃 봉오리가 있습니다.

18. 세상에는 로맨스라고 할 수있는 감정과 강과 호수를 잊어 버리는 감정이라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우리가해야 할 일은 사랑하는 사람과 두 번째 사랑을 위해 싸우는 것입니다.

19. 하늘에있는 새들이 너보다 외로움인가, 아니면 너의 슬픔이 너보다 더 큰가, 남은 시간에 너는 나와 동행한다. 알았어, 네가 외롭지 않다면, 나는 슬퍼하지 않을거야.

20. Tianliang은 좋은 밤을 보냈다.

21. 내 가슴에 바퀴벌레라는 브랜드의 통증

22. 갑자기 나는 세상이 매우 어두워지고 검은 색이 매우 죽었다고 생각한다!

23. 왜 Huo Ran은 항상 평온한가요? 고통은 내 마음 속의 소리를 다시 한 번 울리지 만, 항상 그것을 잡을 수는 없지만 흔적도없이 사라졌습니다.

24. 당신의 손바닥에있는 것들이 그들이 잡히기 전에 이미 잃어버린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들이 아무리 힘들게 붙들어도 손은 항상 스스로 풀려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25. 인생이 한번도 만난 적이 없다면, 나는 가끔씩 꿈을 꾼다. 그리고 나서 날마다 시작하여,이 허슬과 도시에서 물에 빠져 들었다. 나는이 세상에 그런 사람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오직 너만 사람들을 기분 좋게 만들 수 있고, 너만 나를 매료시킬 것이다. 인생이 만난다면, 결코 지칠 수없는 일종의 사람이 있다는 것을 믿지 않을 것입니다. 알고있을 때 따뜻하게 느끼는 사람이 있습니다.

26. 나는 언제나 행복이 먼 거리에 있고 미래에 쫓기고 있다고 생각 해왔다. 나중에, 나는 포옹 한 사람들, 손에 든 손, 부른 노래, 흐르는 눈물, 사랑한 사람들, 소위 한 번 행복이 행복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무수한 밤, 말한 말, 행한 부름, 놓친 사람들, 날아간 눈물 ... 우리가 보았거나 볼 수없는 광경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나서 시간의 왕복에서 모든 것이 영원 해졌습니다!

27. 여자의 추악함에 대해 불평하지 말고, 좋은 아버지가 없다고 불평하지 말고, 가난한 일에 대해 불평하지 말고, 아무도 당신을 고맙게 여기지 않는다고 불평하지 마십시오. 현실에는 너무 많은 실망이 있습니다. 인생이 당신에게 쓰레기를 주더라도 쓰레기를 세상의 바닥에 놓을 수 있습니다. 세상은 오직 당신이 특정 높이에 도달하는 경우에만 신경을 쓰며, 거인의 어깨를 밟거나 쓰레기를 밟아도 상관하지 않습니다.

28. 다른 사람들이 눈을 즐겁게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는 것이 자기 재배를위한 것만은 아니다. 사람들이 분노하는 순간, IQ는 0이며 1 분 후에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인간 우아함의 열쇠는 감정을 조절하는 것입니다. 입으로 누군가를 해치는 가장 바보 같은 행동입니다.

29. 당신을 아는 사람이 가장 큰 행복입니다. 이 사람은 반드시 완벽 할 필요는 없지만, 그는 당신을 읽을 수 있고, 당신의 마음 깊숙이 들어갈 수 있으며, 마음 속에있는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을 가장 많이 아는 사람은 항상 당신 옆에있을 것이고, 당신을 조용히 지키고, 당신이 약간의 잘못을 겪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참으로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당신을 사랑하는 많은 말을하지 않을 것이지만, 그들은 당신을 사랑하는 많은 일을 할 것입니다.

30. 한 사람이 오랫동안 독신으로있을 때, 그는 사랑에 빠지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는 친구가 점점 더 중요하다고 느낄 것이다. 한 사람이 오랫동안 독신이라면, 쇼핑을하고 싶지 않다. 그는 집에서 노래를 점점 더 듣고 싶어한다. 나는 부모님을 점점 더 사랑할 것입니다. 내가 혼자라면, 나는 많은 신발을 사고 혼자 여행하기 위해 많은 장소에 갈 것입니다. 한 사람이 오랫동안 독신을 가졌다면 우연히 눈물을 흘리며 모든 사람 앞에서 아무 것도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31. 모든 메모리에는 암호가 있습니다. 시간, 장소 및 문자 조합이 정확하면 먼지가 얼마나 오래 봉쇄 되더라도 잊어 버린 장면이 다시 포착됩니다. 당신은 말할 수 있습니다, "다 끝났어?"사실, 과거는 단지 시간이다, 당신은 여전히 ​​웃거나 슬픈 운명을 기억하고 도망 칠 수 없다. 운명은 "무능함"이라고 불린다.

32. 때로는 설명 할 수없는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나는 누구와도 이야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단지 혼자 있기를 원합니다. 때로는 누군가 숨기고 약해지기를 바랍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내 상처를 보지 못하도록하고 싶습니다. 때로는 친숙한 길모퉁이를 걷고 익숙한 등을 보았습니다. 갑자기 사람의 얼굴을 기억합니다. 때로는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말을 오해하고 우울했습니다. 때로는 하룻밤 사이에 자라는 것을 느낍니다.

33. 내세가 있다면 나무가되어 영원히 설 수 있으며 슬픈 자세를 취하십시오. 토양의 반, 바람의 반, 그늘의 반, 태양의 반, 매우 조용하고 매우 자랑스럽지 않은, 절대 절대로 의지하지 마십시오.

34. 언제나 당신 주위에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녀는 하루 종일 행복하며, 아이처럼 닮았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모두가 그녀를 부러워합니다. 사실, 당신은 아는 사람이 있습니다 : 사람이 슬퍼하고 눈물을 흘리며, 잠시 후에 사람들 바로 앞에 밝은 미소가있었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혼자있을 수있는 능력이 없습니다. 밤에는 조용 할 때 항상 창문에 앉아 밤하늘을 묵상합니다. 그들은 해바라기와 같고 태양의 앞쪽으로 항상 밝고 밝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매우 슬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