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Yu Qiuyu의 말


1. 학자들과 교수들은 성격을 선전하는 습관을 잃어 버렸기 때문에 일부 지도자들은 독선적이고 공허한 태도를 취하게되었습니다. 이것은 문화의 부정적인 영향입니다. 나는 여전히 특정 대학 교수의 연설을 기억하고있다. "지난달 Liang Yu가 말한 문장은 독일 계몽 철학자가 말하길 더 혁신적이다."

2. 문학은 실제 창조물로서 시험실에 입장 할 수 없다.

3. 혼탁 한 중류는 명백한 하류를 가져 오지 않을 것입니다.

4. 독서의 가장 큰 이유는 평범함을 없애는 것입니다. 언젠가는 한 번 더 멋진 삶이 될 것입니다. 언젠가는 하루가 더 평범 할 것입니다.

5. 투쟁 후의 실패, 성공 이후의 상실은 더 평온해질 수 있음을 진심으로 인정한다.

6. Rodin은 조각품이란 무엇인가? 그것은 돌 위에있는 불필요한 것들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우리 자신의 조각품은 소외 된 불순물을 없애기 위해 사용되어야하지만 친구의 이름으로 붙여야합니다. 너가 그것을 자르면, 너는 알맞은 각자가 없다.

7. 현대 대도시의 바쁜 사람들은 공휴일이나 다른 기회에 강남 마을에 때때로 간다. 행정부의 과민 반응, 명예와 운세를 짓고, 내가 사기를 닦을 때 정화하고, 거리 돌 위에서 나의 신발 소리를 깨끗하게 할 것이다. 나는 내 심장 박동을 들었고, 곧 나는 우물쭈물하고 잊어 버리는 일종의 비어있는 깨달음으로 들어갈 것이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나는 돌아와서 그러한 과민 반응과 난처함으로 돌아갈 것이다.

8. 누구나 강하고 감탄하며 용기와 용기를 찾고, 냉소와 주먹을 바라보고, 언제나 온기와 부드러움을 조롱의 대상으로 삼았습니다. 친절은 쓸모없는 별칭입니다. 연민은 약자의 당혹감입니다. 그래서 젊은이가 자라면, 다양한 사회적 세력의지도를 통해 선하고 동정심있는 정을 정화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남자들은 도움을 청하고 여자들은 감기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끝없이 강과 호수처럼, 기사단은 아무도 좋아하지 않는 거리를 걸었다. 어느 도시가 눈물을 믿지 않는지, 어떤 포털이 자선과 동정을 거부하며, 친절과 친절은 악령보다 의심스럽고 낯선 사람의 미소는 조심스러운 눈으로 바뀝니다.

친절, 이것은 가장 단순한 어휘 및 가장 복잡한 어휘입니다.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누구도 정의 할 수 없을만큼 심오합니다. 그것은 사람들과 함께 생활하지만, 사람들은 거의 그것을 생각하고 그것을 묻습니다.

10. 사회적 합리적인 사명은 조용히 경쾌하며, 아름다운 풍경은 재능있는 사람들과 은자와 함께 흩어져 있으며 외로움과 그 뒤에 숨겨진 이름 앞에 묻혀있다. Tianda의 재능과 분노는 마침내 미래 세대를위한 매력으로 바뀝니다.

11. 비극이없는 비극은 없습니다. 비극적 인 성장 없이는 승화가 없습니다. 눈 덮인 봉우리는 경사면이 등반가들의 잔해로 묻혀있어 크며 배의 잔해가 도처에 떠 다니기 때문에 바다가 위대하며 도전자의 몰락으로 달 착륙이 위대하며 인생은 위대합니다 흰 머리카락이 있기 때문에 작별 인사가 있습니다. 무력감을 잃지 않습니다.

12. 모든 아름다움은 조화로 우며 항상 자연스럽고 우아합니다. 반대로, 모든 추함은 엄격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항상 거만하고 오만합니다. 미적 도덕을 보호하지 않으면 미국은 결코 못 생길 것입니다.

13. 문명의 어떤 동굴이라도, 얼마나 많은 물체가 숨겨져 있더라도, 얼마나 많은 아름다운 이름이 있는지, 항상 그것을 열 수있는 작은 열쇠 구멍이있다. 중국 문명의 열쇠 구멍은 "신사"라고 불린다.

아인슈타인은 방정식이 아름답게 보이지 않는다면 이론은 문제가되어야한다고 믿는다.

15. 빈곤과 혼란과 비교할 때 우리에게는 부와 질서가 있어야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철학자들의 시적 관심사 인 아름다운 안락함입니다.

16. 유교는 성품의 신을 세우지는 않지만, 성격 이상, 즉 신사를 세운다.

17. 인간의 존엄성의 수행은 결코 어렵지 않다. 인성은 성격의 바깥 경비원 일뿐입니다. 내면에, 개성의 세계는 산들 바람과 밝은 달, 부드러운 나뭇 가지, 좋은 발걸음, 그리고 웃음입니다.

18. 나는 정말로 내 삶의 모든 단계를 소중히하고, 부지런히 기록하고, 기꺼이 재 방문하고, 감히 맞히고, 사람들에게 전후에 보습을 제공 할 더 많은 날이 있기를 정말로 바랍니다.

19. 왜 많은 중국 사람들이 갑자기 한국 드라마와 슈퍼 소녀들에게 아주 간단한 입력을하는 이유는 한국인 예술가들이 중국 비평가를 알지 못하고, 슈퍼 걸즈가 비평가의 존재를 신경 쓰지 않기 때문이다.

20.이 삶은 신비를 풀기위한 것이고, 삶의 매력은 주로 서스펜스로 구성됩니다.

21. 나는 내 비밀을 숨길 수 없으며 나는 슬픔을 숨길 수 없다. 나는 너를 사랑하는 즐거움을 숨길 수없는 것처럼 나는 별거의 당혹감을 숨길 수 없다. 나는 너무 차분하다. 상처 입는다면 상처받을 것이다.

22. 언젠가 나를 떠나기를 원한다면, 나는 당신을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이유가 있음을 압니다. 언젠가는 당신이 여전히 나를 사랑한다고 말하면, 사실 저는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우리는 지나가고, 나는 멈추고, 멀리있는 사람들의 뒤를 응시하며, 내가 사랑한다고 스스로에게 이야기합니다. 어쩌면 사람들은 자신의 삶에서 여러 번 사랑할 수 있지만 언제나 우리를 가장 웃게 만들고 가장 철저하게 울며 깊이 생각할 수있는 누군가가 있습니다.

23. 연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문 앞에 서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해가 뜨고 산 꼭대기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뭇잎은 노랗고, 나는 나무 아래서 너를 기다리고있다. 달이 구부러져있어, 나는 열 다섯 살에 너를 기다리고있다. 이슬비가오고있다, 나는 너를 우산 아래에서 기다리고있다. 물이 얼어 붙어 강에서 너를 기다리고있다. 인생은 지루합니다. 나는 하늘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래되었고, 내세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랑뿐만 아니라 책임감과 습관을 지키면서 늙음을 지킬 수 있습니다.

24. 남자를 증오하는 것을 결코 기억하지 마십시오. 결국 그는 당신을 사랑하고, 상처를주고, 행복을주었습니다. 더 이상 세상에 선한 사람이 없다고 결코 말하지 마라. 내일은 너를 사랑하는 사람을 만날 것이다. 너의 눈에는 그에게 나쁜 것이 좋다.

25. 누구나 막 다른 길을 걸을 수는 없으며, 다른 사람들은 들어올 수 없다. 거기에 가장 깊은 비밀을 넣어. 너는 나를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너를 비난하지 않는다. 누구나 상처가 있거나 깊거나 얕습니다. 나는 가장 많은 붉은 피를 거기에 넣었습니다. - 너는 나를 몰라, 너를 비난하지 않아. 모두 눈물을 흘리고 차가운 물을 마시 며 눈물을 흘립니다. 나는 그곳에서 가장 슬픈 고충을 털어놨다. 너는 나를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너를 비난하지 않는다.

26. 내가 걱정하는 것에 상관없이 침묵 할 수 있으며 불안에 관계없이 정보를 반환 할 수 없으며 내 관심사를 과민 반응의 원인으로 설명 할 수 있으며 내 의견을 구석에 남겨두고 경멸 할 수 있습니다. 잘 보살펴주세요.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미소를 지을 수 있고, 다른 사람들에게 포옹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세상에 좋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슬픔을 잊어 버립니다. ------ 당신은 단지 저를 응시하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저를 겸손하게 만드는 유일한 이유입니다.

27.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고 또한 기꺼이하지 않기 때문에 주장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사랑이라는 것을 알고, 그들이 결말이 없기 때문에 포기해야합니다. 때로는 방법이 없다는 것을 알고, 그들은 여전히 ​​앞으로 나아갑니다. 내가 익숙해 져서.

28. 언젠가 내가 너를 괴롭히지 않을 것이다. 언젠가 너는 나를 너의 삶에 두지 않을 것이다. 매일 매일의 외침, 매일의 메시지, 매일의 보살핌, 그리고 작은 기질이 없을 것이다. 나는 분명히 모든 것을 보여 주었다. 분명히 이해하고 마침내 움직 였지만, 나는 떠났다. 익숙하지 않은 오늘, 나는 어제에 익숙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