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기업가의 유명한 단어


1. Li Dongsheng : 중국에서 좋은 회사가 되려면 화해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고급 관리 방법을 배우고 중국 환경에서 일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2. Liu Xiaoguang : 자본 운영을 통해 국유 기업의 많은 문제가 미묘하게 해결되었습니다. 시장 경제의 기본 원칙은 자본이 흐름에 가치를 부가한다는 것입니다. 국유 기업 개혁은 주식 조정과 점진적 최적화에 중점을두고 자본 운영 단계를 중심으로 추진해야한다. 좋은 회사는 경쟁에서의 갑작스러운 충격을 피하기 위해 장기간 투자를해야합니다.

3. Wang Yan : 인터넷 회사의 수익성 발표 뒤에는 새로운 후속 조치를 포함한 기술 혁신을 포함하여 잠재적 가능성이 있으며, 강수량이 축적되면 이익이 창출 될 가능성이 커집니다. 방향.

4. Sun Hongbin : Vanke는 우리의 상대가 아닙니다. Vanke를 보지 않고 Vanke의 좋은 본보기에서 배울 점이 아닙니다. Vanke는 매우 성공적이지만 지역 시장으로 나눌 필요가 있습니다. 석가장에서 Vanke는 들어 가지 않았고, 우리와 충돌이 없었고, 상하이에서는 장춘이 우리의 경쟁자입니다. 상대방이 지역 시장에서하는 일을 연구하고 좋은 전략을 세웁니다. 맹인 "트리 원수"는 직원들이 어색하고 압도당하는 것을 느끼게합니다.

순종, 행복하지 않다, 반대로, 질투하지 않고, 안전하고, 사치스럽지 않고, 위험하고, 두려워하지 않는다. 장군이 될 수 있습니다.

6. 어려운시기에 회사가 생존 기회를 얻는 유일한 방법은 항상 바깥 세상과 마주하는 자세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오랫동안 생존하기를 원한다면, 모든 사람들이 최선을 다해 차세대 제품이 사용자의 집에 들어갈 수 있도록 모든 것을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7. 모든 조직의 약 90 %가 공통이며 10 % 만 다릅니다. 단 10 %만이 조직의 특정 사명, 특정 문화 및 특정 언어에 적응해야합니다.

8. 가족이 기업에 봉사하는 경우에만 기업과 가족은 동시에 생존하고 발전 할 수 있으며, 기업의 운영이 가족 봉사의 원칙에 기반하면 기업과 가족은 양측을 잃어 버려야한다.

9. 최고의 CEO는 Michael Jordan이 함께 노는 팀원이 필요한 경우에도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팀을 만들고 있습니다.

10. 수율을 85 %로 설정하면 오류의 15 %가 허용됩니다.

11. 위대한 성공은 힘이 아니라 회복력에서옵니다.

12. 경쟁사로부터 배우는 법을 배우십시오.

13. 다른 사람이 너무 똑똑하기 때문에가 아니라 너무 욕심이 많기 때문에 바보짓을하십시오.

14. 기업가는 왼손으로 오른손을 따뜻하게하는 법을 알아야하며, 행복하고 감사하는 법을 알아야합니다.

15. 오늘은 잔인하고, 내일은 더 잔인하며, 내일이 다가올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내일 밤에 죽고 내일 이후의 태양을 볼 수 없습니다.

16. 혁신은 스스로하는 것입니다.

17. 경영은 심각한 사랑입니다.

18. 98 번째 작업은 사람들의 마음이며, 98 번째 브랜드는 문화이며, 98 번째 작업은 오해로 이어지며, 98 번째 작업은 통합되었습니다.

19. 기업가 정신은 결코 끝나지 않고, 우리는 항상 길을 걷고 있습니다.

20. 무적의 심장, 세계에서 천하무적이다.

21. Liu Chuanzhi : 명확하게 볼 수없는 길에서는 먼저 두 걸음 밟아서 땅에 밟은 다음 다시 뛰고 뒤돌아보고 발목을 벌리십시오. 두 단계를 거친 후에 나는 그것이 틀렸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빨리 뒤로 물러 섰고 발에 약간의 진흙탕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그것은 잃을 것이 없었습니다. 나는 신발을 바꾸고 새로운 길을 찾았습니다.

22. Ren Zhengfei : 우리는 살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정보 산업은 일반적으로 어려우며, 주요 문제는 상품의 과잉이다. 과거에는 기술적 한계점이 상대방의 시장 진입을 막는 데 사용되었지만 기술적 한계점은 이제 사라졌으며 시장에 의해서만 승격 될 수 있으며 제품의 저렴한 가격은 팔릴 수 없습니다. 이 나쁜 상황은 7 년 또는 8 년 동안 지속됩니다. 우리는 지금 사업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식당을 여는 경우 총 이익은 더 높아질 것입니다.

23. Qin Xiao : 많은 회사들이 점진적 부분에 대해 매우 염려하고 있습니다. 증가분을 늘리는 것은 좋은 방법이지만, 증가분은 또한 주식으로 진화 할 것입니다. 기업가가 축적 된 주식 문제를 수년간 풀어 흡수하지 못하면 자격있는 기업가로 간주 될 수 없습니다.

24. Li Dongsheng : 중국에서 좋은 회사가 되려면 화해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고급 관리 방법을 배우고 중국 환경에서 일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25. 장유 (Zhang Yue) : 당신이 훌륭한 직업을 수행하거나 산업에서 그렇게 할 수 있다면, 실제로 다른 것에 관해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26. Liu Xiaoguang : 자본 운영을 통해 국영 기업의 많은 문제가 미묘하게 해결되었습니다. 시장 경제의 기본 원칙은 자본이 흐름에 가치를 부가한다는 것입니다. 국유 기업 개혁은 주식 조정과 점진적 최적화에 중점을두고 자본 운영 단계를 중심으로 추진해야한다. 좋은 회사는 경쟁에서의 갑작스러운 충격을 피하기 위해 장기간 투자를해야합니다.

27. Duan Yongji : 지난 10 년 동안 중국 기업들은 장애인 올림픽에 참가하는 등 국제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외국 기업들은 다양한 관세 및 비관세 장벽으로 외국에 머물며이 경쟁은 불공평하다. 다음 10 년 안에 지역 회사가 실제 올림픽에 참가하게됩니다.

28. Li Shufu : 다른 사람들이하지 않으면 더 많이해야합니다. 하늘로 돌아갈 수없는 경우에도 특정 시점에 생각을 떠날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더 크고 강하고 더 나은 회사는 다른 사람들의 "브랜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나는 "노르웨이 숲"에 대항하는 것이 아니지만, 우리 땅에서 장엄한 자작 나무 숲을 자라게해야합니다!

29. Wang Yan : 인터넷 회사의 수익성 발표 뒤에는 새로운 후속 조치를 포함한 기술 혁신을 포함한 일부 잠재력이 포함되는 경우가 많으며, 강수량 이후의 축적은 이익으로 더 많은 잠재력을 발굴합니다. 방향.

30. 선 Hongbin : Vanke는 우리의 상대가 아닙니다. Vanke를 보지 않고 Vanke의 좋은 본보기에서 배울 점이 아닙니다. Vanke는 매우 성공적이지만 지역 시장으로 나눌 필요가 있습니다. 석가장에서 Vanke는 들어 가지 않았고, 우리와 충돌이 없었고, 상하이에서는 장춘이 우리의 경쟁자입니다. 상대방이 지역 시장에서하는 일을 연구하고 좋은 전략을 세웁니다. 맹인 "트리 원수"는 직원들이 어색하고 압도당하는 것을 느끼게합니다.

31. 昝 샌다 : 중국에서는 사람들과 경쟁하려고한다면 종종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98 %의 사람들이 시장 공간의 2 %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는 것은 어리석은 짓입니다. 시장 공간의 98 %를 차지하려면 2 %의 사람들이 경쟁해야합니다. 컴퓨터, 컬러 TV 및 에어컨과 같은 시장 경쟁에 결코 참여할 수 없습니다.

32. Zhang Yue : 만약 당신이 훌륭한 일을 할 수있는 능력이 있거나 산업계에서 그렇게 할 수 있다면, 다른 것을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33. 두안 용지 (Duan Yongji) : 지난 10 년 동안 국제 경쟁에 참여한 중국 기업들이 장애인 올림픽에 참가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외국 기업들은 다양한 관세 및 비관세 장벽으로 외국에 머물며이 경쟁은 불공평하다. 다음 10 년 안에 지역 회사가 실제 올림픽에 참가하게됩니다.

34. 昝 산다 : 중국에서는 사람들과 경쟁하기를 원한다면 종종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98 %의 사람들이 시장 공간의 2 %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는 것은 어리석은 짓입니다. 시장 공간의 98 %를 차지하려면 2 %의 사람들이 경쟁해야합니다. 컴퓨터, 컬러 TV 및 에어컨과 같은 시장 경쟁에 결코 참여할 수 없습니다.

35. Liu Chuanzhi : 명확하게 볼 수없는 길에서 먼저 두 걸음 밟은 다음 땅에 발을 디디고 다시 달리고 다시 돌아보고 아무런 문제가 없다면 발을 벌리고 달려 가라. 두 단계를 거친 후에 나는 그것이 틀렸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빨리 뒤로 물러 섰고 발에 약간의 진흙탕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그것은 잃을 것이 없었습니다. 나는 신발을 바꾸고 새로운 길을 찾았습니다.

36. Ren Zhengfei : 우리는 살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정보 산업은 일반적으로 어려우며, 주요 문제는 상품의 과잉이다. 과거에는 기술적 한계점이 상대방의 시장 진입을 막는 데 사용되었지만 기술적 한계점은 이제 사라졌으며 시장에 의해서만 승격 될 수 있으며 제품의 저렴한 가격은 팔릴 수 없습니다. 이 나쁜 상황은 7 년 또는 8 년 동안 지속됩니다. 우리는 지금 사업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식당을 여는 경우 총 이익은 더 높아질 것입니다.

37. Qin Xiao : 많은 회사들이 점진적 부분에 대해 매우 염려하고 있습니다. 증가분을 늘리는 것은 좋은 방법이지만, 증가분은 또한 주식으로 진화 할 것입니다. 기업가가 축적 된 주식 문제를 수년간 풀어 흡수하지 못하면 자격있는 기업가로 간주 될 수 없습니다.

38. Li Shufu : 다른 사람들이하지 않으면 더 많이해야합니다. 하늘로 돌아갈 수없는 경우에도 특정 시점에 생각을 떠날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더 크고 강하고 더 나은 회사는 다른 사람들의 "브랜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나는 "노르웨이 숲"에 대항하는 것이 아니지만, 우리 땅에서 장엄한 자작 나무 숲을 자라게해야합니다!

39. 사업 관리는 예전에는 의사 소통, 지금 의사 소통 및 의사 소통이었습니다.

40. 대기업은 문화를, 중소기업은 산업을, 중소기업은 사장을 바라본다.

41. 제품 평가판 판매는 허용되지 않으며 전국 판매가 느립니다.

42.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삶을 뛰어 넘어 문제에 관해 생각할 수있는 논리를 생각하여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배워야합니다.

43. 외부 요인은 항상 내부 요인을 통해 작용하며, 자체 원인을 찾아야합니다.

44 장군이되고 싶지 않은 병사들은 좋은 병사가 아니며 잘하지 못한 병사조차도 훌륭한 장군이되지 못한다.

45. 회사가 자금을 조달하고 개혁하는 것이 항상 가장 좋은시기임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6. ​​성공이란 공로의 발전이며, 실패는 결점의 축적이다.

47. 기업가들은 패자의 경험을 보러 간다. 성공을위한 수천 가지 이유가있다. 실패에 대한 몇 가지 이유가있다.

48. 팀은 전략이 정확하지 않기 때문에 전술로 조정하기가 어렵습니다.

49. 모든 사람들은 무거운 짐을지고 있으며 각각에 지표가있다.

50. 같은 바구니에 모든 알을 넣지 마십시오.

51.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것은 타워를 수리하는 것과 같습니다. 벽돌을 만들고 단단한 기초를 놓는 것을 잊고 싶다면 언젠가는 타워가 무너질 것입니다. 직원을 추가하고 준비를 개선하지 않고 외관을 확장하기 만하면 좋은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52. 당신이 뿌리부터 시작할 수 없다면, 경영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경영에 대한 비밀은 없으며, 합리화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싶습니다. 경영의 개념은 수익을 기반으로하고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53. 21 세기에는 위기감이 가장 큰 위기가 아닙니다.

54. 내가 가장 믿는 것은 직원의 힘이다. 나는 그들이 실수를하면, 이것이 나쁜 결과를 가져 오지 않을 것이라고 그들에게 알려야한다고 믿는다. 실제로 나쁜 결과를 가져 오는 것은 실수를 저지르고 그들을 덮으려고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직원들이 실수를 기꺼이하지 않으면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없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그들이 항상 실수를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경쟁자를 위해 일하도록해야합니다.

55. 보상의 성공뿐만 아니라 보상도 실패합니다.

56. 혁신은 자원의 창출이다.

혁신은 대기업을 성장시키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58. 제품 품질은 100 점 또는 0 점이 아닙니다.

59. 경영은 독재가 아니며 최고 경영자는 직원을 이끌고 관리 할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60. 마음이 풀리지 않는 한 항상 문제보다 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61. 내 목표는 항상 꾸준히 꾸준히 발전해 왔으며 나는 감각적 인 이익에 의존하기를 원하지 않으며 시장에 침체가있을 때 갑자기 금융 회전율의 위협이 있습니다.

62. 우리가 사업을 할 때, 우리는 전략이 무엇인지 이해해야하며, 전략을 수립 할 때 세 가지를 이해해야합니다. 첫째, 고객이 누구인지 이해하십시오. 둘째로, 당신은 그들을 위해 어떤 가치를 창조 할 것입니까? 이 가치를 성취하고 실현하는 방법.

63. 선택하지 않고 중요한 결정을 내리지 마십시오.

64. 사업의 성공 여부는 개인이 아닌 팀에 달려있다.

65. 제품의 품질은 그 성격의 품질입니다.

66. 사람들이 살 수있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잔디와 같이 사는 것입니다.하지만 태양과 비, 아름다운 환경을 즐기지 만 성장하지는 않습니다. 사람들은 당신을 밟을 수는 있지만 사람들이 당신을 보지 못하기 때문에 고통 때문에 고통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나무처럼 자라는 것입니다. 나무의 씨앗을 가진 한 진흙 속으로 들어갔더라도 여전히 토양의 영양분을 흡수하여 자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우뚝 솟은 나무로 자라면 먼 곳에서 당신을 볼 수 있고 가까이에 가까이 갈 수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녹색 그늘을 부여하고 아름다운 경치를 지으며 죽을 수있는 능력은 여전히 ​​재능의 기둥입니다.

67. 비판을 듣는 것은 위험하며 아첨을 듣지 않는 것은 축복이다.

68. 꿈을 꾸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꿈을 꾸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69. Xiaosheng은 지혜와 의지에 의존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