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노래

10 곡의 영감 넘치는 노래


10 곡의 영감 넘치는 노래

1 위 : 색인에 보이지 않는 날개 : 5
Zhang Xiaohan의 앨범 "Pandora". 아름다운 음악과 장유홍 전갈의 소리가 결합 된이 노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이 노래의 가사는 복잡하지는 않지만 그 뒤에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거의 모든 문장이 우리를 도웁니다. 이것이 제가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노래 가사의 숨겨진 의미를 살펴 보겠습니다.
강한 : 당신이 외로움에 강해질 때마다, 상처를 입을 때마다 눈물을 흘리지 않습니다. 희망 : 저는 항상 눈에 보이지 않는 날개를 가지고있어 나를 따라갈 수있는 젊은 노래를 날아 다녔습니다. 더 많은 꿈과 확신 : 보이지 않는 날개 꿈은 하늘보다 오래 남았습니다. 꿈을 꾸몄다는 것을 드디어 보았습니다. 나는 두려움과 공포를 쳐다 보았습니다. 바람은 어디까지 날 수 있습니까? 둘째 : 색인에 날개를 흔들고있는 소녀 : 4.5
나를 보내 줄께 나는 내가 비행 할 수있는 prond, 인생은 이미 열려있다. 나는 너를 멋지게 해주길 바란다. 나는 날 수 있다고 믿는다. 나는 하늘에서 노래하고있다. 너는 한 번 용감한 소녀가 되라고 말했고, 너는 모두 여기 있습니다.
조이영 (Joey Yung)의 앨범 "My Pride"에서이 노래가 "날개 달린 소녀"라고 모두 추측 했어야합니다. 이것은 또한 아주 좋은 동기 부여의 노래이기도합니다. 실제로 인생에서 우리는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강하고 희망이 가득한 한 언젠가 당신은 날개가있는 제 3의 장소를 가진 소녀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 태양은 항상 폭풍우 이후의 목록에 있습니다. 색인 : 4.5
Xu Meijing의 앨범 "All Night Returning People"은 중국 여자 배구 공연이 있기 때문에이 노래에 대한 진정한 이해를 돕습니다. 이것은 오래된 노래 임에도 불구하고이 노래는 매우 고전적인 영감을주는 노래이기도합니다. 특히 절정의 가사 "Sunshine은 항상 폭풍우를 겪고 구름은 비어 있고 모든 감촉을 소중히하며 모든 희망은 당신 손에 달려 있습니다. 태양은 항상 폭풍우 이후입니다. 무지개가 있고 바람과 비가 받아 들여진다는 것을 믿으십시오. 항상 우리의 성공에 대해 이야기하고, 우리는 모든 어려움을 겪어야합니다.
4 위 : 목록에서 퇴각하지 마라. 색인 : 4
Ren Xianqi의 앨범 "Two Poles"에서 Zhu Deyong의 만화에 맞게 변형 된 "Dual Cannon"의 타이틀 곡이기도합니다. 노래 이름을 들으면 이것이 영감을주는 노래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금은 아무 것도 없어도 눈물을 닦거나 가슴을 올려다 보았다 나는 앞으로 나아갈 것을 서두르지 않았다. 나는 점점 더 좌절했다. 나는 결코 뒤로 물러 가지 않을 것이다. 나를 과소 평가하지 말고, 내가 갖고있는 많은 것들을 묻지 말아라." 이것은 또한이 노래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가사입니다. 가사가 말했듯이, 내가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나는 강해야합니다. 결코 움츠러 들지 않고 쉽게 포기할 수 없습니다.
5 위 : 선원리스트 지수 : 4
노래 "선원"은 Zheng Zhihua에 의해 노래되었다. 나는 Zheng Zhihua에 관해서, 모두는이 "선원"을 먼저 생각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선원"이라는 말은 "폭풍우 속에서이 고통이 무엇을해야하는지, 우리가 적어도 꿈을 꾸지 못한다고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아직도 감명 받았다. 인생에서 어려움과 좌절을 겪게되는 것은 불가피합니다.이 경우 쉽게 포기하지 않고 눈물을 말끔히 말려 야합니다.
여섯 번째 장소 : 나의 미래는 꿈 목록 색인이 아니다 : 3.5

나는이 노래가 모든 사람들에게 들렸음에 틀림 없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Hu Yanbin이 대만의 유명한 음료 브랜드 광고 노래를 옹호 한 것으로 유명 예술가 장유성 (Zhang Yusheng)이 "내 미래는 꿈이 아니다"라는 노래를 다룬다. 표지이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Hu Yanbin이 원본보다 더 좋게 노래한다고 생각합니다. 가사가 말했듯이 : 나는 내 미래가 꿈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나는 진지하고, 내 미래는 꿈이 아니며, 내 마음은 희망을 따라 움직이고, 희망과 함께 움직인다.
일곱 번째 장소 : 초기 꿈리스트 인덱스 : 3.5
Fan Qiqi의 신작 + 유명한 The lyricist Yao Ruolong이 저술 한 일본의 보물 가수 Nakajima Miyuki의 "The silver dream"에 실린 "The Original Dream"의 선택에서부터. 사람들이 어려움과 좌절에 직면했을 때, 그들이 "원래의 꿈"에 머물러 있고 꿈을 실현하기 위해 한 노력을 상기한다면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가사에서 "원래 꿈은 손에 쥐고, 가장 많이 가고 싶은 곳, 어떻게 길의 중간에 놓을 수 있는가? 원래의 꿈은 분명히 도착할 것이며, 진정한 소망은 실현 될 것입니다." 이 문장은이 노래의 가장 좋은 해석이기도합니다.
여덟 번째 : 달팽이 목록에 색인 : 3
Jay의 EP 앨범 판타지 + 플러스. 의미있는 가사는 서주 천왕 노래와 결합되어 매우 훌륭한 영감을주는 노래이기도합니다. "나는 태양이 그 얼굴을 조용히 바라 보길 기다리며 단계적으로 올라야 만한다. 작은 하루에 커다란 꿈이있다. 무거운 껍질이 가벼운 표정에 싸여있다."가사가 말하듯이, 달팽이 행동을 보지 말자. 천천히,하지만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한 번에 한 걸음 앞으로 앞으로 결코 포기하지, 우리는이 달팽이 정신을 배워야한다.
아홉 번째 장소 : 색인에 광선 : 3
Zhang Yuying의 첫 번째 EP 앨범 "Jane? Love". EP의 주요 노래 "Ray"로서, 그것은 Ying Ying의 마음의 전달이기도합니다.이 단어는이 기간 동안 마음의 변동과 느낌을 기록했습니다. 가사는 "내가 노래하는 한 작아서 빛을 볼 수있다. 바람과 비에서는 장미가 피지 만 나는 상처를 입었고, 나는 길을 따라 자랐다. 나와 함께있어 줘서 고마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노래를 부를뿐만 아니라 모든 것을 똑같이하는 것뿐만 아니라 지속성이 궁극적으로 성공할 수 있다는 사실을 깊이 느끼게하십시오.
10 번째 : 처음부터 목록 색인까지 : 2.5
Liu Huan의 같은 이름의 앨범에서 "처음부터 시작합니다." 리우 Huan의 놀라운 목소리와 의미있는 가사도 방문 할 가치가 있습니다. 가사에는 "마음이 꿈이라면 하늘과 땅 사이에 참된 사랑이있어 삶의 성공과 실패를 보았을 뿐이다. 처음부터 시작한다."이 가사는 나를 잊을 수 없게했다. 사람들은 삶에서 성공과 실패를 경험할 것입니다. 성공 여부에 상관없이 우리는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