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노래

최신 영감을주는 노래


최신 영감을주는 노래

1. "멀리 편에"
가수 : Hou Ge

짐을 들고 멀리 가고, 사랑하는 이들에게 작별을 고하며, 고향에 대한 열정, 열정, 꿈을 꿈꾸며 꿈을 향해 발걸음을 옮깁니다. 형제들에게 내가 강해야하고 상처를 꿰뚫고 내 꿈을 계속 추구해야한다고 말하는 것을 용납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무리 많은 바람이 있더라도, 얼마나 많은 파도가 있더라도, 아무도 당신보다 강하지 않습니다. 나는 하늘을 지키기 위해 밟아야합니다. 아무리 많은 바람, 파도, 하늘이 떨어지더라도 나를 막을 어려움이 있습니다. 나는 오만합니다. 그 남자는 길이가 7 피트이고, 그 꿈은 나를 먼 저쪽으로 데려다 준다.

2, "나는 나를 위해 강하다"
가수 : 장 유타 오

나는 너무 흥분 돼, 너무 흥분 돼, 나는 흥분한다. 나는 여기에있다. 나는 여기에있다. 나는 응원하고있다, 나는 뛰어 올랐다. 나는 응원하고있다. 나는 온통 흔들고있다. 나는 크게 소리 치고있다. 라 라 라 라, 수세기의 열정과 열정의 날을 내게 비춰 주겠다. 오늘 내가 너에게 좋은 푸른 하늘을 모두 내줄 것이다. 무한한 땅은 나의 자유로운 무대 다.


열렬한 환호와 열정이 나를 위해 서두르지 만 나는 빨리 앞으로 나아가고 싶다. 시간은 결코 멈추지 않을 것이다. 나는 힘과 열정으로 가득 차있다. 이제 나를 풀어 라, 나를 위해 강해 라 라 라 라, 사랑하고 사랑해. 라라, 나 모든 게으른 오전, 나는 자유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나는 격렬하게 뛰어 올랐다, la la la la la, 나는 라 라 라 라 라 라 라 (la la la la la la la)를 흔들고 있었다. 나는 이해할 수없는 규칙, 나를 기다리지 않고, 나는 내 마음을 무시하지 않고, 조용하고, 침묵하며, 방종하고, 나와 함께오고, 서둘러 앞으로 나아가고 싶다. 시간이 멈추지 않을 것이다. 나는 힘과 열정으로 가득 차있다. 이제 나를 풀어 준다. 강한 라 라 라 라 라 라, 그것을 사랑하고 사랑해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나는 게임의 규칙과 게임의 규칙을 이해하지 못한다. 내가 침묵의 조용한 열정 감정의 고조를 방황하지 않는 내가 기다리지 않는다 저와 함께 오는 관대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라. . . .

3. "나는 믿는다"
가수 : 양 페이안

하늘과 태양으로 날아가고 싶다. 세상은 내가 꿈꾸던 꿈을 바꾸기를 기다리고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보길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큰 웃음을 느낄 수있다. 나는 어깨를 어디에도 두지 않는다. 기쁨도, 한계도없고, 고생도, 용감하고, 큰 발전도 없다. 한가운데 서서 나는 내가 있다고 믿습니다 내일은 믿습니다 나는 젊음에는 수평선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일몰의 해변에서 활기찬 거리는 내 마음 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낙원입니다 나는 자유를 믿습니다 나는 나가서 당신을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내 편이 더 신선한 삶을 유지할 때마다 매 순간은 훌륭합니다.
이도 벨리 에프
나는 하늘과 태양으로 날아가고 싶다. 세상은 내가 고난과 용감을 버리는 큰 문제를 바꾸기를 기다리고있다. 나는 무대의 한가운데에 서있다. 나는 그 사람이라고 믿는다. 나는 내일 믿는다. 나는 젊음이 활기찬 거리의 일몰 바닷가에서 수평선을 가지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내 마음 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낙원입니다. 나는 자유를 믿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손을 내밀고 만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나는 당신 주위에서 삶을 더 진해주고 있습니다. 매 순간은 아주 좋습니다.
이도 벨리 에프
나는 내가 믿는다 고 믿는다 고 믿는다.
이 벨리브

나는 내일 믿는다 나는 내일은 믿는다 나는 젊음에는 수평선이 없다고 생각한다. 일몰의 바닷가에서 번화 한 거리는 내 마음 속의 가장 아름다운 낙원이다. 나는 자유를 믿는다. 나는 밖으로 나가서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믿는다. 더 새롭고 매 순간은 훌륭합니다.
이도 벨리 에프
오 ~~~
아 ~~~


4. "미래의 시대"
가수 : Guo Wei

긴 길, 강한, 쓴, 행복, 외롭고, 맛, 기쁨, 걱정, 생존, 용기, 끈기, 떠나지 말고, 광신교, 절망, 장구 한 생각, 불만과 성장 감정에 의지, 내 사랑에 대한 충성. 꿈을 이루지 못한 꿈은 구름을 타고 홍안이 미래로 나아갈 수있는 이상으로 날아갑니다. 희망은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종자는 행복하게 될 것입니다. 바람과 비는 예기치 않은 온화한 외침입니다. 나 자신을 응원하기 위해, - 아니야 - 와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