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노래

길고 고통스런 노래의 이름 계산하기


우 Zongxian - "이 밤과 같은가, 당신은 나를 이렇게 생각할 것이다"

노래 소개 : 팬들 중 거의 절반이 중국 음악 현장에서 가장 긴 노래를 노래 한 노래가 "나는 오늘 밤 너를 생각하는 것일까?"라고 입을 다물고 처음으로 노래하고 대만 연예계이기도합니다. 전 종악가 인 Wu Zongxian은 첫 번째 앨범의 첫 번째 앨범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노래의 이름은 자기 서명을 요구하는 문장이며, 사소하면서도 흐릿 해 보이는 그림입니다. 그리고 밤에 나 같은 응축 된 문장을 생각하기를 바라는 것과 비교하면 "이 밤 같습니까? 당신이 저를 이렇게 생각할 것입니까?"합창단의 주인공과 직접 노래를 부르는이 방법은 심지어 막 다른 길도없이 고백을 할 수 있습니다. 효과.

이 노래의 서정 시인은 유명한 대만 음악인 Niu Dake의 여성 제자이기도합니다. 그것의 순환이 실제로 그것의 노래 제목 길이의 호소 때문에 크게이기,이 여성 쓰기가 실제로 대만의 대중적인 음악 사랑 노래를 첨단 모형에 가져 왔다는 것을 부정 할 수 없다.

아이스크림 걸 그룹 - "비와 영양 없이는 행성에 사랑을 줄 수 없다"

노래 소개 : "나는 비와 영양없이 행성에 사랑을 줄 수는 없지만"실제로 "Ice Cream Girl Group"에 명성을 안겨주지 만 노래가 없다면 "Ice Cream Girl Group" 조합조차, 많은 사람들조차 모른다. 대만에서 생산되어 일본에서 생산 된 아이돌 그룹 인 "굿모닝 패밀리"팀의 분위기를 지닌 "아이스크림 걸 그룹"은 실제로 회사에서 지정한 작업을 완료하지 않았습니다.

완전하고 성숙한 작업이지만 아름다운 소녀와 같은 단순한 이미지 컨셉이거나 대만에서 "아이스크림 걸 그룹"을 순응 시키십시오. 유일한 의미는 아마 "비와 영양없이 행성에 사랑을 줄 수 없다"라는 것일뿐입니다.이 노래는 19 문자 노래의 이름이 우 Zongxian의 "밤입니까?"이상의 것보다 특별 이름의 노래입니다. 이런 종류의 노래는 나에게 두 단어 더 생각 나게하므로 레코드 형식으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음악적으로 말하기를 원한다면 "이 노래는 비와 영양 없이는 지구상에서 사랑받을 수 없습니다."라는 말은 분명히 "이 밤 같습니까? 당신이 저를 이렇게 생각할 것"만큼 좋지는 않습니다.이 노래는 훨씬 더 재미 있습니다. 감정, 주제 및 노래 이름의 조합도 더 자연 스럽습니다. 노래 길이의 성가신 느낌을 느끼는 것만 큼 좋지 않습니다.

첸 웨이 - "우리는 잠을 자지 않았다. 우리는 밤새 에릭 클랩튼을 방문하기로 결정했다."

노래 소개 : "단지"단 19 단어 "비와 습기없이 지구상에서 사랑을 줄 수 없다"와 비교, "우리는 잠을 자지 않았어, 우리는 밤새 아이 아이를 방문하기로 결정했다." Clapton은 틀림없이 즉시 우승했습니다. 이 전형적인 문학 및 청소년 작품은 중국 음악계에서 가장 대표적인 문학 여성 가수 인 첸 유의 작품입니다.

전체 노래는 뉴스 레포트보다 리사이틀과 비슷합니다. 가수가 콘서트에서 연주하는 데 가장 힘들고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가사라고 말합니다. 첸 하오에게이 작품은 노래의 제목을 기억하고 싶을지라도 물지 않고 말을 부드럽게 암송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사실,이 곡을수록 한 "데모 3"앨범에는 "나는 존 레넌 기념 우표 세트가 한정되어있다"와 "기차에서 전설적인 쇼난 해안까지"가 포함되지만 "우리도 나는 잠을 자지 않았다. 나는 밤새 Eric Clapton을 방문하기로 결정했고,이 두 곡은 네 글자의 관용구만큼 짧았다.

중단 시간 - "가장 좋은시기는 최악의시기이기도하며 과거를 볼 수 없으며 미래를 볼 수 없습니다."

노래 소개 : 대만에서 "다운 타임"밴드, 원래 이름은 주류에서 볼 수 있지만이 때문에 "최고의 시대는 또한 최악의 시대이기 때문에, 우리는 과거를 볼 수없고 미래를 볼 수 없다"지만, 자주 그들을 보자 음악 기네스 팬들이 보여주었습니다. 이 노래에는 쉼표가없고 24 자의 긴 노래 제목이 있습니다 물론 첸 하오 (Chen Hao)의 "우리는 잠들지 않았고 밤새 에릭 클랩튼을 방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것은 대결과 비슷한 접근법을 사용하여 승리합니다. 문학과 예술의 젊은 예술가들이 중국과 서양의 결합에 관심이 있는지는 모르겠다. 문학적 분위기의 문앞에서 그들은 그 이름에 부부를 붙여 놓았고, 수평 배치를 추가 할 수 있다면 더 중독 될 것이다. 삼성 전자의 노트 시리즈 폰은 점점 더 많은 그런 노래가 탄생하는 것을 보게되어 기쁘다. 기술은 사람 중심이어야하고 슈퍼 긴 노래의 이름을 표시 할 수 있어야하기 때문에 대형 스크린 휴대 전화 개발의 동기가됩니다.

왕 샤오쿤 (Wang Xiaokun) - "내가 좋아하지 않는 여자들은 내가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그들을 좋아한다."

노래 소개 : 왕 샤오쿤 (Wang Xiaokun)의 "내가 좋아하지 않는 여자"는 긴 이름이지만 구어체, 자기 질문 및 고백과 같은 긴 노래의 대부분과는 다소 다릅니다. 예,이 노래의 노래 제목도 혀가 트위스터입니다. 그러나 상황에도 불구하고 왕 샤오쿤은 실제로 얽힌 방식으로 노래 내용의 삶의 흥분과 풍요 로움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로 인해 그림 감각과 작업의 겹침이 눈에 띄지 않게 향상되었습니다. 때로는 노래의 이름이 길기는하지만 실제로는 힘의 기록이 아니라 올바른 감정을 표현한 것입니다. 감정에 도달하고, 많은 말을하고, 세 가지 십자가가 너무 많지 않습니다.

Nanhe Wendou - "언젠가는 모든 장미가 네 편이 시든다"

노래 소개 : "Nanhe Wendou"는 개발중인 "Shuimu Nianhua"로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캠퍼스 민속 시대에서 매우 중요한 조합입니다. Cui Wendou와 Jia Nan으로 구성된이 캠퍼스 민속 그룹은 중국 캠퍼스 민속 시대의 백조의 노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학이 확장됨에 따라 전 캠퍼스는 더 이상 엘리트가 아니며 캠퍼스와 사회의 통합으로 인해 대학 캠퍼스 상아탑의 수명이 더 이상 순수하지 않게되어 캠퍼스 사람들의 낭만적이고 엘리트 한 창조적 모델이 점차 사라지게됩니다. . 노래의 제목은 "모든 장미가 당신 편에 의해 시들어지면"또한 대만 캠퍼스의 민속 노래 시대에 대만 민요의 전통입니다.

그것은 Zhou Zhiping의 "바람과 눈"을 상기시키고, 또한 "장미 꽃잎의 편지"를 생각 나게합니다. 이런 종류의시 음악과 같은 팝 음악 작품은 이라크 국민에게 특히 매력적이며, 결국 한 곡의 노래 제목은 자백을 표현할 수있는 충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메이데이 (Mayday) - "어떤 일은 지금 끝나지 않았다. 평생 걸리지 않을 것이다"

노래 소개 : "Mayday"는 어떤 밴드인가? 록 밴드, 문학 밴드 또는 영감을주는 밴드 실제로, 록 클 로열티의 경우, "Mayday"의 음악은 많은 클래식과 다르기 때문에 너무 바위 같지 않습니다. 록 밴드가 너무 흘러 가고있어. "Mayday"의 음악에서 점점 더 긍정적 인 에너지가 건강하고 긍정적입니다. 때로는 예술과 가끔 피가 흘려, 때로는 "어떤 일은 지금 끝나지 않았고 일생에 끝나지 않을 것"이라는 노래와 같이 매우 영감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일이 지금하지 않고, 평생을 결코 만들지 말라"고 말하는 사람이 단어이거나 길거리 구두와 같기 때문에 노래의 이름으로 상상하기 란 어렵습니다. 많은 경우 거리 문명 사무소의 의미는 "Mayday"와 같은 팝 뮤지션으로 대체되어야합니다. 이해하기 쉽고 직관적이어서 새 둥지가 가득 차 있기 때문에 둥지를 가득 채울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