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경구

생활 인식 모토


1. 계단을 추구하는 것은 시간과 같아야하고, 들어갈 수만 있고 퇴각 할 수 없어야합니다.

2. 독서의 얼굴은 지식을 배우는 것뿐만 아니라 삶이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3. 얕고 저속한 것을 없애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공부하는 것입니다.

4. 친구는 어둠 속에서 밝은 달이며, 책은 마음 속의 탐색 조명입니다.

5. 물질적 인 삶의 빈곤과 영적 삶의 결핍은 끔찍한 것이 아니며,이 상황을 변화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6. 인생은 거울이다. 낙관적 인 사람들은 자신의 미소를보고 비관적 인 사람들은 자신의 쓰라린 펜을 본다.

7. 삶은 필연적으로 좌절과 실패의 대상이됩니다. 눈물을 흘리며 양심의 가책을 피하는 대신, 새로운 도전에 응하기 위해 미소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8. 욕심 많은 사람은 풍부하고 탐욕스럽고, 만족 한 사람은 가난하고 마음은 풍부하다. 슬픈 사람, 날아갈 것, 선구자,시에 일찍.

9. 당신이 훌륭한 금 옥의 성격을 원한다면, 당신은 불에서 위조 될 것이며, 당신은 하늘과 땅의 공덕을 나타낼 수있을 것입니다.

10. 서둘러도 천마 일할 수 있습니다.

11. 산과 숲의 음악에 관해 말하는 사람들은 산과 숲에 대한 관심이 없을 수도 있고, 명성과 재산이 좋지 않은 사람들은 명성과 재산을 잊지 못할 것입니다.

12. 아첨은 위조와 같고 순수한 우정으로 바꿀 수 없으며, 오늘의 일을 해결하는 데 시간을 보내는 것이 어제의 일에 대한 후회보다 훨씬 의미가 있습니다.

13. 악한 이웃을 가질 필요가 없으며 친구를 잃을 필요가 없지만 자신이 소유 할 수있는 사람이 두 개 있고, 물이 넘어진다면 다른 한 방울을 더하지 말아야하며, 위기에 처한 경우 나무가 접히지 않으면, 다른 것을 추가하지 마십시오.

14. 슬픔을 감추고 쓰고 회개를 사용하여 맑음을 맑게하고 스트레칭을하기 위해 굽히다, 삶에서 겪는 어려움과 좌절에 대해 불평하지 말고 이것을 자신을 연마 할 기회로 간주하십시오.

15. Ganren의 언어는 옳고 그름에 관계없이 관심사에 관계없이 사람들의 말이다.

16. 가벼운 운은 사람들을 모으기에 충분하며 법은 사람들에게 봉사하기에 충분하며 그 양은 사람들을 끌어들일만큼 충분히 넓고 몸은 사람들을 인도하기에 충분하며 사람의 접촉을 감당할 능력이 없으며 사람들을 위해 일을 할 수 없게됩니다.

17. 가을과 제로를 바라 보는 Pu Liu의 위치, 서리를 통과하는 소나무와 노송 나무의 품질.

18. 탐욕스러운 사람은 선량한 사람이 될 수 있으며 자연스러운 사람입니다. 그는 학교를 그만두고 열심히 일할 수 있습니다.

19. 종종 다른 사람들을 무시하는 것보다 자신을 인식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20. 인생의 아름다움은 인생에 대한 사랑에서 나옵니다. 우정의 순수함은 친구를 진심으로 대하는 것에서 비롯됩니다.

21. 단 하나의 삶이 있습니다. 그것은이 소멸되는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 나게합니다.

22. 마음을 열어 더 이상 찾기가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아라.

23.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구할 수없는 것이나 잃어버린 것이 아니라 당신 앞에서의 행복입니다. 잃어버린 것은 반드시 당신의 행복이 아닙니다. 그것이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이유는 사람들에게 좋은 삶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상상의 공간이지만 인생은 상상할 수 없습니다. 행복은 모든 것이 진짜 조각이라고 상상하는 것이 아닙니다. 모든 좋은 것들이 외력에 의해 쉽게 파괴 될 때, 그것이 그렇게 강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마도 그 기초는 견고하지 않습니다. 콘크리트지만, 거품의 더미.

24. 거울은 외모 만 나타낼 수 있지만 인생은 당신의 마음을 비 춥니 다.

25. 당신은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큰 적입니다.

26. 인생에서 가장 무거운 짐은 일하지 않고 지루합니다.

27. 가장 슬픈 순간에, 당신은 당신의 믿음을 잃어서는 안되며 가장 행복한 시간에 좌절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28. 진실성과 이해심은 개인 대 인간 관계에서 가장 소중한 선물입니다.

29. 사람들은 종종 아름다움을 발견 할 수있는 한 쌍의 눈이 없기 때문에 삶의 아름다움이 부족하다는 것을 애도합니다.

첫 번째 빛과 두껍고, 처음에는 드문 드문, 처음에는 가까이서 친구를 사귈 수있는 방법.

31. 다른 사람들이 취한 길을 반복하는 것은 그들이 자신의 발을 소홀히했기 때문입니다.

32. 사랑은시와 같지만 호화로운 외모에 호소하지 않고 순수한 내포에 어필합니다.

진정한 사랑은 차와 같지만 말하지 않고 그것을 생산하는 것입니다.

34. 모든 궤변은 우리 마음의 위선으로부터 시작됩니다.

35. 부지런히 일하면 부와 지식이 성공적입니다.

36. 인생은 춤과 같습니다. 그리고 첫 번째 춤을 가르치는 사람이 당신을 현장으로 데려다주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37. 현악기의 느슨 함은 멋진 음악을 결코 제공하지 못합니다.

38. 인생은 체스와 같고, 한 걸음은 틀리며, 모두 잃어버린다. - 프로이트

39. 하늘과 땅 사이에서 공백이 끝나면 그것은 갑자기 나타납니다. - 주 저우

삶의 의미는 바깥 세계의 변화에 ​​관심이 없지만 내면의 경험에 관심이있다.

41. 인생은 불가항력적인 진보입니다.

42. 당신이 젊었을 때 행복은 매우 간단한 일이며, 자랄 때, 단순함은 매우 행복합니다!

43. 내가 어렸을 때 나는 아버지가 단순하지 않다고 느꼈고 나중에 나는 단순하지 않다고 느꼈다. 나중에 나는 내 아이가 단순하지 않다고 느꼈다.

44. 생명은 위대한 보물이며, 나는이 보물에서 가장 귀중한 보석을 선택한다는 것을 압니다.

45. 인생은 왕복 티켓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일단 떠나면 결코 돌아 오지 않아야합니다.

부족한 것을 과시하고, 무엇을 숨기고, 무엇을 겸손하게하는지 보여 준다. 소위 정상적인 사람은 더 나은 자기 방위를 가진 사람 일뿐입니다. 진정한 정신 건강은 무방하며 무해합니다.

47. 우리는 항상 낯선 사람들에게 너무 예의 바르며 친밀한 사람들에게는 너무 가혹한 사람들입니다.

48. 생명의 가치는 시간으로 측정되는 것이 아니라 깊이로 측정된다. - 레프 톨스토이

49. 인생은 사업이고,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감정을 운영하고, 어떤 것은 사업 이익을 가지고 있고, 어떤 것은 사업 행복을 가지고 있고, 어떤 것은 사업 음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50. 오늘은 당신이 알 수있는 유일한 삶 인 삶입니다. - 레프 톨스토이

51. 세상에 유혹을받지 않는 평범함.

52. 모든 것이 완벽 할 수는 없으며 최선의 노력 만 추구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압력이 없으며 그 결과가 더 좋을 것입니다. - 팡 하이 콴

53. 학습은 꿀벌과 같아야하며, 많은 꽃들이 꿀을 만들기 위해 취해집니다. - 루쉰

54.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젊음을 더 빛나게하십시오. - 왕광 메이

55. 삶에는 두 가지 비극이 있습니다. 하나는 화를 내고 다른 하나는 야심에 찬 채입니다. - 쇼

56. 홍수와 같은 사람들의 삶은 섬과 산호초를 만나지 않고, 아름다운 파도를 자극하기가 어렵습니다. - Alexander Nikolaevich Ostrovsky

57.이 해안이 현실이며, 이상적인 곳은 강 건너편 강이있는 다른 곳이며, 그 행동은 강의 다리입니다. - 크릴 로프

58. 개인의 가치는 스스로 결정됩니다. - 루소

59. 운석이 더 많이 맞을수록 빛이 밝아집니다. - 루소

나쁜 운명이 운에 노출 될 수있는 것처럼 가장 좋은 특성도 불운으로 표시됩니다. - 베이컨

61. 가끔 쓰레기는 잘못된 사람입니다.

62. 삶의 궁극적 인 가치는 단지 살아남는 것이 아니라 깨우 치고 생각할 수있는 능력에 있습니다. - 아리스토텔레스

63. 마음은 좋은 들판에는 좋지 않고, 최선을 위해 좋다. 우리는 순수한 마음을 가져야하며 대중을 위해 좋은 것을 만들어야합니다. 축복받을 것입니다. - 팡 하이 콴

64. 운명의 전복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들의 완전성입니다. - 셰익스피어

삶은 끝이없는 모든 종류의 여러 가지 원인, 고통, 기쁨으로 구성됩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푸른 하늘은 마음의 한 가운데에만 존재하며 현실적인 삶을 요구하는 것은 사치입니다. - 발자크

66. 열심히 일하는 것이 금보다 훨씬 가치있다. - 새디

67. 혼자 사는 것은 남을 더 잘 살게하는 것입니다. - Fi Lei

68. 게임 생활을하는 사람은 아무 것도 성취하지 않으며, 자신을 지배 할 수없는 사람은 항상 노예이다. - 괴테

69. 희망은 존재에 붙어 있고, 존재가 있고, 희망이 있고, 희망이있다, 빛이다. - 루쉰

70. 세상에는 영원한 밤이 없으며 세상에는 영원한 겨울이 없습니다. - 아이 청

71. 과거는 죽음의 신이고, 미래는 당신에게 속한다. - 셸리

72. 겨울이 다가 왔고, 봄이 멀지 않을까요? - Shelley

73. 생명이 당신을 속이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걱정하지 마십시오. 우울한 날에는 침착해라. 믿어 라. 행복한 날이 올 것이다. - 푸시킨

74. 인생은 버스를 타는 것과 같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매우 조용하고 창 밖에서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매우 당혹스럽고 언제나 밀고 들어가는 가운데 있습니다.

75. 사자와 영양은 모두 뛰어야하며, 가난하든 부자 든간에 반드시 싸워야합니다.

76. 인생에 대해 긍정적 인 태도를 취하기 위해서는 좌절감이 있다면 걱정하지 마라. 인생에서 가장 존경할만한 사람은 삶 그 이상이다. - 팡 하이 콴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