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경구

클래식 맥심


1. 사업은 노력과 투자를 통제 할 수 있지만 결과를 통제 할 수는 없습니다.

2. 네가 네 인생을 자랑스럽게 생각할 때의 길을 찾아라. 좌절한다면 길을 잃을 것이다 .BMW에는 여분의 타이어가있다. 너의 인생은 어떨까?

3. 세계에서 얼마나 많은 재능있는 패자들, 많은 교육을받은 실업자가 있습니다 - 그들은 틀린 내기를 선택하고, 한 번 이기고, 올바른 사람을 따르고, 세상을 이기고, 물건을 알지 못하고, 삶의 절반을 알지 못합니다. 사람들을 모릅니다. 딱딱한 삶은 길고 짧은 생활에 관한 것이 아니라 주일의 초기와 후기에 관한 것입니다.

4. 삶의 세 단계 : 재능이 많고 재원이 많습니다.

5. 사람이 특정 범위 내에서 틀을 잡으면 자신의 생각과 패턴을 제한하기 쉽습니다. 수천 권의 책을 읽는 것보다 수천 마일을 읽는 것이 더 좋으며 무수한 사람들을 읽는 것보다 수천 마일을 읽는 것이 좋습니다.

6. 선생님은 쉽게 얻을 수 있고, 선생님은 찾기가 어렵습니다.

7. 목표가없는 사람들은 목표를 가진 사람들에게 항상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8. 상사는 한 가지 자세 만 줄 수 있으며 미래를 낼 수 없습니다.

9. 무대가 크고 차를 마시고 차가워지며, 그들이 얼마나 높이 생각하는지, 절대 승리도, 절대적 실패도 없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10. 꿈을 실현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일어나는 것입니다.

11. 귀찮게하지 말고 미소 지을 것을 잊지 마시고 염려 하시며주의를 기울이십시오.

12. 너가 씁쓸하다면, 그것에 충실하는 것을 잊지 마라. 피곤하면, 너 자신을 사랑해야만한다.

13. 사람으로 행동하고, 사람들을 사물로 대하십시오 : 무거운 분열의 왕, 무거운 친구, 무거운 분

14. 성공하지 못하면 성공은 일시적이며 성공하면 실패합니다.

15. 로우 키 (low-key) 사람들, 당신은 한 번 이상 안정적이 될 것입니다 : 귀중한 직업, 당신은 훌륭한 삶보다 일방 통행이 될 것입니다. 하나의 길은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16. 운동을 기초로 삼고 건강을 배우고, 배우는 법칙에서 배우고 알아야한다.

17. 도덕을 기초로 삼고, 사람이된다는 것을 배우고, 원리에 적응하고, 살아남는 법을 배우십시오.

18. 인생의 네 가지 기본 원칙 : 선택하는 법, 포기하는 법을 배우는 것, 외로움을 견디는 것, 유혹에 빠져라.

19. 모든 사람이 키가 작 으면 너는 눈길을 끌 수 있지만 녹슬지 않게 게으른 태도를 취할 수는 없으며 노동보다 시체를 많이 소비한다.

20. 모든 사람을 친구로 대할 수는 없지만, 사람을 적으로 대우해서는 안됩니다. 적어도 동급생으로 놀 수는 있습니다. 당신은 놀 수없고, 놀지도 않으며, 아무것도 잃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끊임없이 계산하고 있으며 결국 하루 종일 심하게 잃어 버려 마음의 평화를 유지해야합니다! 어떤 것은 원하는 것이 아니지만 어떤 일이 반드시 이루어져야합니다. 이것은 또한 스스로를위한 특별한 훈련입니다.

21. 지식은 지식만큼이나 좋지 않으며, 지식은 일과 같이 좋지 않으며, 일을하는 것이 인생만큼 중요하지 않습니다. 힘든 일이 아니라 투쟁이 아니라 어리 석음의 선택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바보가 될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22. 천사들이 날아 다니는 이유는 그들이 매우 가볍게 보았 기 때문입니다 ...

23. 사람들이 피곤하게 사는 이유는 선반을 내려 놓을 수 없기 때문에 얼굴을 열 수없고 줄거리를 해결할 수 없기 때문이다. 성의가 상처 일 경우, 거짓말을 선택하고, 거짓말이 상처라면, 침묵을 선택하고, 침묵이 일종의 상해 인 경우, 떠나주세요. 약속을 쉽게하지 마십시오. 약속은 빚진 빚입니다.

24. 성공할 때 과거를 잊지 말고 실패 할 때 미래를 잊지 마라.

25. 좋은 직업은 무엇입니까? 하나는 삶과 직장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두 번째는 가족 상봉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세 번째는 가족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26. 사람에 대한 진정한 사랑이 반드시 성취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천천히 알고, 무시한 사람들은 당신을 가장 소중하게 여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27. 당신이 나쁜 기분에있을 때 주위 사람들과 화를 내지 마십시오. 그들이 당신을 이해할 수 있기를 갈망하고, 사람들이 당신의 부모가 아니기 때문에, 부모님이 얼마나 중요한지 스스로 이해할 수있게됩니다.

28. 우리의 모국어가 아니더라도 배우기를 통해 행복을 얻을 수 있습니다.

29. 친구 란 너를 보았고 너를 좋아하는 사람이다.

30. 침묵 - 사람들이 싸움에서 여성을 다루는 가장 효과적인 무기이다.

31. 모든 문장이 "죄송하다"는 것은 아니며 "중요하지 않습니다"와 교환 할 수 있습니다.

32. 지구는 움직이고 있으며, 한 사람은 효소의 위치에 영원히 있지 않을 것이다.

33.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미쳤다는 말을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결코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

34. 이상과 현실 사이에는 항상 간격이 존재하지만 다행히도 여전히 틈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사랑은 당신 손에있는 모래와 같습니다. 당신이 더 단단 할수록 잃을수록 빠릅니다.

35. 인생에는 두 가지 큰 비극이 있습니다. 하나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며, 다른 하나는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것을 얻는 것입니다.

36. 사람 - 그가 너희에게 속하지 아니하면 온전한 것을 한숨 짓게하라. 그가 너희에게 속하면 진실한 것을 한숨 짓게하라.

37. 사는 것처럼 아름답지 않은 아름다운 여성들은 스스로 행복하며 남자들은 스스로 가난합니다.

38. 다른 사람의 뇌가 아플뿐 아니라 뇌가 아프다는 전제는 뇌가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나쁜 사람은 끔찍하지 않습니다. 가짜 좋은 사람입니다.

39. 로맨스 란 무엇인가? 나는 그녀가 너를 좋아하지 않고 여전히 그녀에게 99 개의 장미를 준다는 것을 안다. 낭비는 무엇입니까? 나는 그녀가 당신을 좋아하고 그녀에게 99 개의 장미를 보냈다는 것을 압니다. 이상은 아주 꽉 차서, 현실은 매우 마른 체형이다.

40. 남자에게 키스하는 여자는 행복의 일종이며, 여자에게 키스하는 남자는 일종의 행복입니다.

41. 어렸을 때 많은 사진을 찍고 거실에서 보여 주었고, 나이가 들어서 사진이 나 자신을 위해 찍혔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42. 대부분의 사람들이 비행 고도가 높거나 낮은 고도에주의를 기울이면 소수의 사람들 만이 비행기의 피로를 걱정합니다. 이것은 우정입니다.

43. 아름다움은 다른 사람들에게만 행복을 제공 할 수 있지만, 행복을 위해 반드시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44. 인생에서 가장 흥미 진진한 것은 꿈을 실현하는 순간이 아니라 꿈속에서 살아갈 수있는 과정입니다. 인생은 끝나고 삶은 스트레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45. 좋은 말은 뒤로 물러 설 때 풀이 없어서 먹지 않습니다. 진실을 말하는 가장 큰 장점은 때때로 당신이 말한 것을 기억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이 당신을 걱정하지 않는다고 생각하지만, 다른 사람을 너무 많이 봅니다. 약속을 쉽게하고, 약속은 빚진 것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