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모지의 유명한 말


1. 당신이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사랑할 것입니다. 당신이 선한 사람이라면, 당신은 그것으로부터 유익을 얻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사악한 사람이라면, 당신은 또한 그 페이지에서 사악해질 것입니다.

2. 따라서 고대 성도들이 죽어가는 데 성공한 이유는 후세에 이름을 따졌으며 이물질이 없었기 때문에 "정치가 일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3. 당신이 강하지 않다면,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없을 것입니다.

4. 하나님을 통치하면서, 모두는 그들의 공로를 알지 못한다. 명을 위해 경쟁하면, 모두가 알고있다.

5. 하늘에 순종하고, 서로 사랑하며, 서로를 기꺼이 지불하는 사람들은 보상을받을 것이며, 반 (反) 하느님은 악하지 않고 벌을받을 것입니다.

6. 오늘 신사 숙녀 여러분, 자비로 우시고, 상사를 찾고, 신성한 왕에게 가고, 국민의 이익을 원합니다. 애도가 정치적이라면, 이것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7. 고대인은 언어를 가지고있다. 그들이 할 수 없다면 과거에 숨겨진 것을보기 위해 그것을 알 것이다.

8. 요즘, 당신이 나라를 공격 할 때 진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정당하고 불공평 한가?

9. 자비로운자가 원인 인 이유는 세상에 유익하고 세상의 해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10. 세계가 서로 사랑하고 나라와 나라가 경쟁하지 않는다면 가족과 가족은 혼란스럽지 않으며 도둑들은 없다. 왕자와 아들은 효도가 될 수 있으며 그렇다면 세계가 통치 할 것이다.

11. 따라서 날씨가 차고 추운 경우 눈, 서리 및 비가 때때로 발생하며 곡물은 박살 나고 6 마리의 동물은 박살 나고 질병은 괴롭혀지며 바람은 비쌀 것이고 쭈그리고 앉는 사람에게는 벌금이 부과됩니다. 사람들은 하늘과 같지 않습니다.

12. 물이 현자에게 바쳐진다면 국보로 돌아 가라.

13. Lede와 Shang Xian은 농업과 산업 분야의 사람들이 선택할 수 있지만.

14. 먹는 사람의 보물은 또한 병사들의 나라의 발톱이다.

15. 아무것도, 안돼, 안돼, 안돼.

16. 작성자, 국가도 무겁다. 먹는 사람, 나라의 보물, 군인, 나라의 발톱, 도시, 그래서 자기 방어. 이 3 개국도 동일합니다.

17. 당신이 무엇인가 말하면, 당신의 명성에 대해 칭찬 받아야하며, 형벌에 처해질 것입니다. 나는 사람들이 서로 사랑하고, 그들이 같은 곳에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세상.

18. 정직, 세계의 매듭.

19. 불충분하고, 그 위치에있는 사람이 아닙니다.

20. 좋은 말은 활용하기가 어렵지만, 진지하게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선한 사람이라면 그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21. 현명한 사람은 논쟁하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22. 도덕성을 나열하고, 공무와, 성전 보상과, 공과의 단점을 보자.

23. 관리는 항상 비싸지 않으며 사람들은 전혀 아니다. 할 수 있으면 할 수 있고 할 수 없다면 할 수 있습니다.

24. 정의를 제공하고 개인적인 불만을 탓해야합니다.

25. Fu Shangxian, 정치의 토대.

26. 관리는 항상 비싸지 않으며 사람들은 전혀 아니다.

27. 할 수 있으면 할 수 있습니다. 할 수 없다면 끝납니다. 천국은 세계의 사람들을 사랑합니다.

28. 천국은 의롭고 악합니다.

29. 장례식의 사람, 그 사람의 죽음, 그리고 남편, 왜 안되니?

30. 옷과 음식 먹는 사람, 사람들의 이익은 여전히 ​​축제입니다.

31. 그러므로 성인의 일은 현자들의 손에 달려있다. 서로 사랑하고 변화를 가져라.

32. 남편이 다른 사람들을 사랑하면 사람들은 그들을 사랑할 것이고, 선하게되면 백성이 유익을 얻을 것이고 악인은 악할 것이고 해를 입는 자들은 해를 입을 것입니다.

33. 자비로운자가 원인 인 이유는 세상을 제외하고는 세상에 유익을주는 것입니다. Cang Cang의 염색은 황색과 황색으로 염색되었습니다.

34. 어부의 공물은 생선 선물이 아니며, 미끼 쥐는 사랑의 웜이 아니라 웜입니다.

35. 세계가 사랑에 빠진다면 나라와 나라는 경쟁하지 않으며 가족과 가족은 혼란스럽지 않고 도둑들은 없다. 왕자와 아들은 효도 일 수 있으며, 그렇다면 세계의 통치 일 수있다.

36. 그러므로 세상을 다스린 성도들은 악의에서 유죄를 나타내며 사랑할 것을 설득합니까?

37. 그러므로 세상은 법의 지배를 사랑하며, 악은 혼돈입니다.

38. 축제가 Chang에 있고 외설은 죽었다.

39. 사람들은 젊고 오래 견디며 오직 사역자입니다.

40. 어부의 공물은 물고기 선물이 아니며, 미끼 쥐는 벌레가 아니라 사랑입니다.

41. 그 이름은 단순화 될 수 없으며 명성은 불행합니다.

42. 왕국은 부분적으로 당에 흔들리는 것이 아니라 왕이 편평하고 당이 편향되어 있지 않다.

43. 따라하기 쉽고 간단합니다.

44. 신사는 악당의 위치에있다.

45. 세계를 제외한 세계의 이익.

46. ​​서로 사랑하고 변화를 가져라.

47. 세상을 사랑하고 사랑하게 만들면, 당신의 몸을 사랑한다면 여전히 효도가 있습니까?

48. 아무것도, 안돼, 안돼, 안돼.

49. 말을하지 않고 믿지 않으면,하지 않으면,보고하지 말고, 나를 투표하고, 리에게보고하십시오.

50.이 질병으로 고통받는 세 사람이 있습니다. 배고픈 사람들은 먹을 수 없으며, 추운 사람은 옷을 입을 수 없으며 일하는 사람은 일을 할 수 없습니다.

51. 신사는 물을 비추지 않고 사람들을 비춘다.

52. 그 이름은 단순화 될 수 없으며 명성은 불행합니다.

53. 나이가 많고 아내가 아니며, 삶을 끝내고, 부모가없는 젊고 외로운 아이들은 자신의 몸을 키우기 위해 의지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