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Lei Feng의 유명한 단어를 배우십시오.


1. 혁명가는 혁명적 인 이익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모든 것을 당의 목적에 기여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가장 행복합니다.

2. 다른 사람들의 어려움을 자신의 어려움으로 생각하고 동지들의 행복을 자신의 행복으로 간주하십시오.

3. 자랑스러운 사람은 실제로 무지한 사람입니다. 그는 마른 쌀 몇 덩어리를 먹을 수 있다는 것을 몰랐다. 그는 그가 바다 한 방울이라는 것을 몰랐다.

4. 강둑에 버드 나무가 아닌 고산암의 소나무가되고 싶습니다. 나는 평화 롭고 조용한 삶을 기꺼이 보내지 않으려 고 폭풍우에서 자신을 운동하려고합니다.

5. 나는 영원히 나사를 만들려고한다.

6. 물 한 방울은 바다에 묻히면 결코 마르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은 자신을 집단적 원인과 결합 할 때에 만 가장 강력 할 수 있습니다.

7. 아름다운 봄철에는 꽃을 차려 입을 수 없다. 사람은 항상 전진하고 혼자있다.

8. 우리는 국가의 주인이며 모든 곳의 국가로 간주되어야합니다.

9. 사람들의 삶은 제한되어 있지만,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것은 무한합니다. 나는 제한된 삶을 사람들에게 무한히 제공해야합니다.

10. 봄 같은 동지를 대우하고 여름처럼 뜨겁게 일하고 단풍 같이 개인주의를 대우하며 적을 잔인하고 무자비한 겨울처럼 대우하십시오.

11. 물 한 방울이라면 토지를 적셔 주시겠습니까? 햇빛이 비치면 어둠을 밝 힙니까? 곡식을 먹으면 유용한 삶을 키웠습니까? 작은 나사, 당신은 언제나 당신의 위치에 있습니까? 당신이 생각을 말해주고 싶다면, 밤낮으로 가장 아름다운 이상을 홍보하고 있습니까? 당신이 살아 있다면, 당신은 인간의 미래를 위해 돈을 지불하고 있습니까? 당신의 노동은 매일 세상을 아름답게합니다. 미래에 가져온 것이 무엇인지 묻고 싶습니다. 삶의 창고에서, 우리는 무진장 한 지불자가되어서는 안됩니다.

12. 젊음은 항상 아름답지만, 진실한 청소년은 상류 지역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사람들, 노동을 영원히 잊어 버린 사람들, 그리고 항상 겸손한 사람들에게만 속합니다.

13. 권력은 화합에서 나고 지혜는 노동에서 나고 행동은 사상에서 나오며 명예는 집단에서 나온다.

14. 우리는 가장 동기가 좋은 동지들을 찾아야하며, 인생에서 가장 낮은 동지와 일치해야합니다.

15. 마음 속에 사람들 만 있고 자신이없는 사람들은 높은 명예와 명예를받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마음 속에 사람들이없는 사람들과 사람들 만 있다면 그들은 조만간 사람들에 의해 버려 질 것입니다.

16. 세상에서 가장 영광스러운 것 --- 노동. 세계에서 가장 품위있는 사람 ---- 노동자.

17. 어떤 사람들은 일에 바쁘고 공부할 시간이 없다고 말한다. 나는 문제가 직장에서 바쁘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당신이 배우고 싶어하든 그렇지 않든간에. 문제는 우리가 짜내는 것이 좋지 않으며 드릴을 기꺼이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18. 좋은 나무 조각, 그것에 대한 눈은 없지만, 못은 왜 못을 박을 수 있습니까? 이것은 압박감으로 들어가기가 어렵습니다.

19. 손톱에는 두 가지 강점이 있습니다. 하나는 짜내고 다른 하나는 드릴입니다. 학습에서 우리는 또한 "손톱"정신을 옹호해야하며, 짜내는 것이 좋고 시추가 잘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