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후이 소녀 : 거기에 너무 늦 었 어.


나는 대학 입시에 참여하여 충격적인 장면을 보았다.

오후에 시험지를 마쳤을 때 나는 시험자가 땅바닥에서 졸도하는 것을 발견했으며 부모님은 서두르고있었습니다. 지나친 재능을 묻자 30 분 늦은 후보자 였고 초빙가가 그를 들여 보내달라고 간청했다. 기자는 움직이지 않았으며 "너무 늦은 후에도 오래 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목소리가 땅에 비명을 질렀고 심지어 머리도 부러졌다. 교사는 결코 예외를 만들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후보자들은 마침내 실종 됐고, 부모들은 교사가 불합리하고 울고 있다고 비난했다.

이 문제는 항상 내 기억에 남아 있으며 후보자의 피 묻은 이마의 이마는 여전히 매우 비참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선생님이 잘못된 행동을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규칙도 규칙도 없다. 그는 단지 자신의 의무를 수행한다. 그가 잠시 동안 연약하다면, 그는 정시에 도착한 수천 명의 후보자들을 이길 수 없을 것입니다.

대학 입학 시험은 인생의 중요한 사건입니다. 그 시간에오고 싶다면 산 터우 후보의 운명을 바꾸지는 않겠지 만 필연적으로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나는이 교훈이 그의 삶을 기억하기위한 것인지 여부를 모른다.

나중에 일하는 "늦은"주제가 매일 수행되었습니다. 베이징은 진실한 "막힌 도시"입니다. 대부분의 모임과 친구들은 교통 문제에 늦을 것입니다. 나는 가혹한 사람이 아닙니다. 조기에 도착하더라도 불평하지 않고 잠시 기다려야합니다.

"적응하지 못하는"아이러니 한 사람이 될 상황이 하나뿐입니다. 신청이 늦었습니다.

모든면에서 좋은 상태였던 후보자가 있었지만 합의 시간보다 한 시간 늦었다. 그날 나는 미소 지으며 그에게 그의 일을 끝내는 말을 듣고, 그를 보내어 그의 이력서에 큰 포크를 만들었다. 인사부에 대한 나의 피드백은 나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조차 늦을 수 있으며, 회사는 그에게 마음의 평화를 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오늘이 중요한 일정이라는 것을 안다면, 교통 혼잡이있을 수 있습니다. 준비 할 시간이며, 일찍 나가십시오. 마지막에야 시간이 늦었고 숨이 가쁘게 달려 들었다. 사과했다. 미안하지만 이것은 동정심이 없을 것이다.

차이를 말할 수 없다면, 그것은 합리적으로 시간을 할당 할만큼 충분히 성숙하지 못했고,이 잔인한 사회에서는 것이 더욱 어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늦거나 빠르면 사람의 보살핌과 진지함을 반영 할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사람의 책임 의식을 반영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