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세상에는 더 많은 고통이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천천히 자랍니다.


쓴맛, 얼마나 괴로움인지 한마디로, 때로는 멜로디가 항상 귀에 생각납니다. "항상 물어 보지만 고맙다는 말을하지 마세요 ..."작은 방에서 침투 한 희미한 생각

쓴 마음 - 인생의 대명사, 한 명 한 명만 피할 수 없으며 도망 갈 수 없으며 인생은 매우 피곤하고 피곤하며 고통을 받아들이고 그를 대면하고 싶지 않고 어쩌면 더 비겁하고 비겁한 일일 수도 있습니다. , 삶의 길은 울퉁불퉁 한 길이든 계속 진행되어야합니다.

부모님 들께서 인생의 시작에 관심을 기울 였고 웃음과 달콤함이 함께 목격 된 몇 번이나, 우리가 어렸을 때, 많은 부모님의 땀으로 가득 찬 나중의 "아빠, 엄마"에 이르기까지 어렸을 때 우리는 무지로 가득했습니다.

어렸을 때 부모님 께 드리는 것이 전부였습니다. 부모님은 저에게 모든 것이 었습니다. 부모님은 저의 밝은 불빛이었습니다.

어린 시절의 무지에서 무지에 이르기까지 내 자신의 의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매우 느리고 매우 느립니다. 부모님의 근면 한 기간 동안 나는 무엇을해야할지 몰라 항상 부모님 께 돈을 요구합니다. 부모님은 아무런 불만이 없습니다. 나는 반응이있을 때마다 감사 할 줄도 모른다. 얼마나 불쌍한가, 나는 나와 같은 아들이있다.

천천히 자라며, 부모님의 당혹감에 질려서, 나는 부모님과 부모님 모두에게 여전히 무엇입니까?

때로는 테이블에있는 두 아버지 사이에서 약간의 흰색이 보였습니다. 나는 거기에 누워 있습니다. 아버지가이 가족에게 돈을 얼마나 지불했는지, 얼마나 많은 일이 저에게 효과가 있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과거는 내 마음 속에있는 영화와 같습니다. 빠르게 깜박하지만 빨리 말하지 않는다.

시간, 당신은 무엇을 했습니까, 약간의 단계를 늦출 수 있습니까?

자, 나는 부모님을위한 모든 것, 부모님은 나를위한 모든 것입니다.

때로는 미래에 대해서 종종 생각합니다. 아름다운 청사진은 제 계획만큼 좋지 않습니다. 때로는 미래도 고대 합니다만, 나는 그것이 두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정말로 두렵습니다. 무엇을 두려워합니까? 나는 말할 수 없습니다.

멜로디는 끝났지 만 나는 아직도 끝이없는 기억을 가지고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