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책과 함께 지나간 날들


"하프 침대 반달 침대 책, 잉크 향의 여행." 책의 세계에서 독서는 저에게 다른 풍경을 가져다 준다고 생각합니다. 책은 지식의 원천이며, 책은 인간의 지혜의 결정체입니다.

비록 내가 만리장성에가 본 적이 없지만 나는 그 위엄에 감사 할 수있다, 나는 바다를 여행하지는 않았지만 나는 그 마음을 느낄 수있다, 나는 타이 마운트에 승선하지 않았지만, 나는 작은 산을 경험할 수있다. 이 책은 여행자와 마찬가지로 고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여행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어머니의 소문 이야기에서, 나는 그것을 요구하지 않고 작은 그림책에 갔다. 모호한 추억에서 독특하고 기억에 남는 조각에 이르기까지. 그것은 무지하고 부드러운 어린 시절의 저와 함께하는 책입니다. 그것은 "바다 밑 2 천 마일"의 마법이며 "블루 버드"의 애착이며 "샬롯 네트워크"에서 만나는 우정이며 "웃음 고양이"의 유머이기도합니다. 책이 내 향기에 가져다주는 기억이다.

수천 개의 세계와 순환의 해. 책은 광대하고 광대 한 세계로 나를 데려 올 것이다. 당나라시와 송시의 우아함, 신선하고 아름다운 산문의 고요함, 시대의 성도들의 가르침을 느껴보십시오. 나는이 책을 좋아한다. 저는 잉크 향이 저에게 새로운 세계를 가져다 준다는 사실에 매료되었습니다.

책을 동반 한 날은 안개가 짙고 습기 찬 조용한 봄의 비와 같다. 책을 수반하는 날은 여름 바람, 짜증과 의심과 같아서 조금 시원하게 남는다. 이 책에 동행 한 날들은 밝은 달빛에 빠져서 생각의 흙을 씻어 내고 마음의 평화를 자아내는 것과 같습니다.

바다에서 연기가 비가 내리고 저녁에 빨아들입니다. 책으로 사계절을 걷다, 오랜 시간. 그것은 봄 "2 월, 제방 Yang Liu 술취한 봄 연기를 날기 위하여 오랫동안 잔디이다; 또는 여름은"연꽃 잎은 무한하다, 연꽃은 다른 빨강이다 "또는 가을"주차 사랑 단풍 나무 숲 밤, 서리가 내린 잎은 2 월의 꽃이 붉고 겨울에는 "벽은 몇 자두이며 한강은 혼자입니다." 나는 봄, 여름, 가을, 겨울에 책을 들고 걸어 다녔으며 함께 즐거워했습니다.

고대인들은 "수천 통의 책을 읽고 수천 마일을 여행한다"고 말했다. "이 책은 자체의 금 주택이 있고 그 책은 자체 소유 ..." 이 책의 지식과 철학은 내 두뇌와 영혼을 풍부하게합니다. 책을 들고 재미있게 맛보십시오. 책을 들고 나서는 행복과 행복, 행복을 썼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