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너가 쓴다면 너는 웃고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줘야 해.


당신은 울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마음 속에 당신을 비웃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가슴속에서 웃고 말할 것입니다. 이것은 사람들 사이의 논리입니다.

상사가 비판을받을 때마다 나는 속도를 늦추지 않았습니다. 저의 동료들이 와서 당신을 위로하고 "슬퍼하지 마세요.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라고 생각했습니다. "큰 문제가 아닙니다." 사장님이 진심으로 나를 비판 한 것 같아요. 슬픈 이유가 무엇입니까? "친구의 서클에서 남자 친구와 헤어졌다 고 말하면, 그것은 훨씬 더 어렵습니다. 아래의 의견과 위로를 볼 때 당신은 술 마시는 것처럼 느낄 것입니다. 마약은 한 번 독약에 걸리거나, 교수형에 처하고 강을 뛰어 다니며 그들이 생각하는 슬픔을 보여줍니다.

당신이 사업을 시작하지 못하면 "오늘 아침 커피 한잔하고, 따뜻한 햇살 속에 목욕하고 갑자기 행복하게 느껴진다."라고 말한 지인은 거의 항상 변함없이 " 인생을 즐기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본 후에 나는 커피 잔을 떨어 뜨릴 때까지 기다릴 수 없다."나는 정말로 커피를 마시 며 치유의 시스템으로 이해할 것입니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작은 것에서 큰 것까지 장로들은 우리에게 "어려움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도울 수 없어도, 적어도 당신은 기분이 나아질 것입니다."라고 말해야합니다. 자랄 때, 장로는 얼마나 훌륭하고 이상적인지 알 수 있습니다. 진실은 : 당신은 어려움이 있고, 말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도울 수 없지만, 당신에게 더해져 당신의 보이지 않는 부분에 압력을 가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마음은 불편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더욱 슬픈 일입니다.

그런 종류의 사람이 있습니다. 나는 주위에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5 분을 사용하여 울음을 찾으면 2 분이 걸리며 편안함을 느끼고 8 분을 말합니다. 그녀가하고있는 일은 얼마나 좋은지. 어떤 사람들은 정말로 그녀가 말한 것을 신경 쓰지 않고, 그녀는 자신의 몸으로 얼마나 쉽게, 자유롭게, 얼마나 행복하게, 어떻게 성공할 수 있는지 쉽게 그리고 자유롭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아직 30 분이 지나면 주변의 여러 사람들이 울고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그녀의 설명은 "약간의 사람들이 편안함을 느끼면 기분이 나아질 것입니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너 스스로 이야기하자!"

전에는 어려움에 처했을 때 친구를 부르려고 시도한 사람이었습니다. 나는 점 Xianglin 인 것처럼 점차적으로 알았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고통과 눈물과 고통을 기억했습니다. 행복은 더 인상적이며 울음이 많으며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불운 한"것으로 봅니다.

내가 대학에있을 때, 1 학년 때, 스포츠 선택 과목은 에어로빅 이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그녀의 성격은 내성적이었고, 팔다리는 매우 뻣뻣하고 조화되지 않았고, 나는 왜 그런지 몰랐고, 나는 또한이 코스를 택했습니다. 선생님이 처음으로 수업을 들었을 때 교사는 선생님과 마주하고 있었고 선생님은 선생님과 마주하고있었습니다. 선생님은 "나는 반에서 최악의 기초를 지니고 있으며 매번이 자리에 서게 될 것입니다. 그 결과로 그녀는 긴장하고 스트레스를 받는다. 맨 앞 줄에서 모든 수업은 그녀의 "가르침 발톱"을 볼 수있다. 그녀는 붕괴 할 것이다. 첫 수업 후에 그녀는 교실에있다. 나는 울었고, 지금까지 들었던 것은 가장 큰 소리 다. 교실 전체가 조용했다. 모두들 그녀를 보았다. 그녀는 울고 계속 울었고, 두 번째 수업에서 그녀는 교사에게 떠날 것을 요청하지 않고 떠났다. 맞아.

나중에 각 반에서, 그녀는 첫줄에 서서, 그녀의 얼굴에 미소가 없었습니다. 선생님이 매우 재미있는 행동을 했더라도, 결코 웃지 않았습니다. 반 친구들은 수업 시간에 그녀가 감히 놀러가는 것을 감히하지 않았으며, 말할 것도없고 차가울 것이라고 걱정했다. 그녀는 헤드폰을 착용하고, 창문 옆에 서서 노래를 듣고, 무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학기 내내, 에어로빅은 어색하게 뛰어났습니다. 그녀가 열심히 일했음을 알았지 만 모든 행동은 제자리에 없었습니다.

지금까지 나는 여전히 그녀를 기억하지만 에어로빅이 우스운 것이 아니라 울었다. 울고, 우리 모두가 그녀의 슬픔을 목격하게하십시오. 그래서 우리는 그녀에게 접근하지 않을 것입니다. 울고, 우리가 그녀가 특히 불쌍하다고 생각하자. 나는 아주 운이 좋았다. 운 좋은 사람들이 불행한 사람들에게 행복하다는 것을 느낀다. 그때 나는 마치 그녀를 위해 갑옷을 입은 것처럼 울었습니다. 그녀는 웃었 기 때문에 웃을 수 없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울음을보고 웃음이 그렇게 중요하지 않게 보였습니다.

내 생각에, 그 당시에는 그녀가 미소를 지으며 선생님과 얼굴을 마주 보면서 얼굴을 마주 보았지만 여전히 그녀의 얼굴에 농담이 있었기 때문에 결과는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어쩌면 그녀는 우리와 함께 할 것이고, 우리는 사적인 도움을 기꺼이 원할 것입니다. 어쩌면 선생님은 선생님이 자신을 가르 칠 시간을 주려고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어쩌면 그녀는 천천히 자신이 그렇게 나쁘지 않다고 느낄 것입니다. 나는 "동맹"을 형성 할 수 있고, 건 방진하고 다른 춤의 기쁨을 누릴 수있는 나 주변의 몇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더 많은 시간을 연습 할 것입니다. 어느 날 그녀의 몸은 훨씬 가볍고 조화를 이룰 것이며 미래에는 에어로빅 선생님이 될 것이라고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모든 가능성이 불가능 해 지도록 울었고 울음의 힘은 너무 컸습니다. 울음은 파괴적이며 웃음은 건설적인 것입니다. 울음을하면 눈물이 더 깊어지고 깊어지며 웃으면서 구름이 열리고 구름이 열리고 하늘이 다시 보입니다.

게다가, 모든 어려운 길은 당신이 선택한 결과가 아닙니다. 나는 선택할 수있는 능력이 있으며 모든 결과를 짊어지고 대면 할 힘이 있어야합니다. 당신이 힘들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미소를 지어 말해야합니다 : 당신은 당신의 선택을 후회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세계에서 당신은 당신 자신의 영웅입니다.

Wu Nianzhen은 "이 사람들, 그 것"에서 말했다 : "어머니는 하늘을 다시 웃기가 어렵다고 말했다."사가의 이모가 더 날카 롭다. 그녀는 말했다 : "당신이 어려울 경우, 노인을 크게 웃게하십시오. "하느님, 그것은 운명입니다. 운명에 굴복하지 말고, 운명이 자신을 응원하게하십시오." 우리가 운명에 직면 할 수 없다면, 다른 사람들을 비 웃으면 서 시작하자. 그러면 다른 사람들이 감정을 정의하게하는 대신 감정을 이끌어 갈 것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