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Dong Siyang : 외로움이 아침 3시에 외로움을 만날 때


Dong Siyang : 외로움이 아침 3시에 외로움을 만날 때

어떤 사람들은 실제로 모든 삶은 외롭고 외로움은 거울이며 말할 수는 없지만 어둠의 밤에만 피어나는 모든 표현을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내가 공부하기 위해 싱가포르에 처음 왔을 때, 나는 겨우 13 세 였음을 기억합니다. 이 이상한 도시에 대해서는 전혀 몰라요. 그러나 자연스러운 호기심으로 이곳에 혼자 왔고 해외 유학 길을 시작했습니다. 그 당시 나는 싱가포르의 아름다운 상상력으로 가득했습니다. 나는 내게 속한 푸른 하늘을 보았다. 내 발이 실제로이 땅에서 발을 디딜 때 내 마음에 흥분과 흥분을주는 힌트가 있습니다. 결국 나는 새처럼 자유롭게 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학교 시작에 대한 열정이 점차 줄어들어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고 일상 생활에 대한 압박감이 날로 커져갔습니다. 그날의 무거운 일은 이미 압도적이었으며, 부모님과 친척들에게 처음으로 나가기도했습니다. 주변에 있지 않고, 가능한 한 빨리 독립적으로 일하고 내 삶을 돌보는 법을 배우기 위해 일하고 공부해야했습니다.
매일 아침, 나는 다른 학생들과 다르지 않습니다. 나는 같은 학교에 다니고 있고, 같은 반에 있고, 같은 선생님의 말을 듣고 있습니다. 오후에는 실용적인 활동을 시작했고, 돈도 벌 수있었습니다. 저의 첫 직장은 보험 회사의 세일즈맨이었습니다. 3 개월이 넘는 경험을 통해 내 삶에 커다란 변화가있었습니다. 어린 소녀들은 내향적이고 수줍음이없고 말 수가 적은 소녀에게서 서서히 웅변 해집니다. 인생은 학교와 가게 사이의 셔틀과 같지만 밤이 올 때마다 거대하고 강한 외로움은 항상 나를 삼킨다. 침대에 누워있는 사람은 밤이 너무 조용해서 사람들이 설명 할 수없는 두려움을 느끼고 외국의 무력감과 외로움을 기억하며 항상 저를 오랫동안 자지 못하게합니다. 필사적으로 나는 커피만으로 어두운 밤의 외로움을 없애고 서서히 내면의 불안과 불안을 말하기에 익숙해진다. 나는 내가 울 수 없다고 말했고, 나는이 보이지 않는 압력에 의해 패배 당할 수 없다. 내 눈을 감고, 나는 내 인생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다 : "나는 누구인가? 내 미래는 어디 있느냐? 나는 무엇을 원 하느냐?"
매일 밤 3시와 밤 사이에 내 대답이 서서히 밝아졌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